레벨 인피니트가 승리의 여신: 니케의 하프 애니버서리를 맞이해 테마 카페를 오픈했다.

이번 테마 카페는 게임 속 캐릭터의 특색을 살려 제작한 음식과 음료를 맛볼 수 있으며 굿즈 구매 및 코스튬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포토존, 현실에 등장한 ‘메이드포유’ 스쿼드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 새벽부터 유저들이 줄을 서는 진풍경을 만들었다.

테마 카페는 1층의 낙원 카페와 2층 메이드 카페로 나뉘어 니케 낙원 카페는 박카스 사이다, 메론향 음료, 샹그리아 같은 스페셜 음료와 니케 굿즈를 상점을 이용할 수 있으며 코스프레 유저들과 포토존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2층 스페셜 메이드 카페는 오므라이스, 딸기 사탕 맛 푸딩, 당근 케이크같이 게임 캐릭터의 특징을 담은 음식을 맛보며 메이드포유 스쿼드 소속의 코코아, 소다, 에이드의 특별한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음식 메뉴 중 오므라이스를 주문하면 메이드들이 특별한 케첩 아트를 그려주고 음식이 맛있어지는 주문을 걸어준다. 2층은 1시간마다 약 15명의 인원이 입장하고 음료 및 굿즈 구매를 포함해 1층의 모든 행사를 경험할 수 있다.

팬들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카페 앞 이외에도 대기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행사장 소음을 줄였으며 유저들이 입장하고 싶은 층마다 입장 인원을 구분하고 번호표를 배부해 혼란을 줄였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행사장 주변에 22명 이상의 보안 요원을 배치해 유저들을 안내하고 있다. 하프 애니버서리를 맞아 유저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의 하프 애니버서리 테마 카페는 4월 27일부터 5월 4일까지 약 8일 동안 운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