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빛의 계승자, 신규 아바타 추가 및 서번트 성장 개편

기사승인 2020.03.24  17:28:04

공유
default_news_ad1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빛의 계승자’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아바타가 등장하며 파티레이드 개선, 서번트 성장 개편 등 콘텐츠 변화가 이뤄진다. 최근 진행된 2주년 기념 리부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오라클’과 ‘이프리트’를 비롯해 지금까지 선보인 콜라보 서번트들의 성장이 좀더 수월하도록 성장 개편이 진행된다. 

기존 서번트들에 비해 초월에 필요한 소모 경험치량이 줄어들고, 게임에 접속 중이지 않아도 서번트의 파편을 수집할 수 있는 ‘정화의 성지’ 장소도 확대됨에 따라 해당 서번트들의 성장이 쉬워진다. 

이와 함께 콜라보 캐릭터들의 신규 아바타 2종 ‘매혹의 숙녀, 오라클’과 ‘냉혹한 신사, 이프리트’도 선보인다. 유저들의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개선 사항들도 진행된다. 파티 레이드의 연속 전투 추가 및 주간 플레이 횟수 개편을 통해 편의성 확대 및 보상 획득, 성장이 용이하도록 개선된다.

참여 서번트 및 낙인 정보를 모두 저장할 수 있도록 팀 저장 기능이 개선되어 편의성이 높아진다. 또한 아이템 최대 보유량 증가, 서번트 파편 보유량 표시 개선 등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각종 편의성 개선도 함께 이뤄진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선물도 지급한다. 접속만 하면 모든 유저들에게 5성 서번트 4기를 획득할 수 있는’ 5성 소환석(공격) 2개’와 ‘5성 소환석(방어/지원/회복) 2개’를 지급하며, 신규 유저들에게는 전용 출석부 및 머큐리 이벤트를 통해 ‘5성 소환석 7개’가 추가로 주어진다. 오는 31일부터 내달 27일까지는 ‘워터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매일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캐럿’, ‘소환석’, ‘초월의 파편’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