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에픽 스토어, 배트맨 게임 제공 및 스마일게이트, CFS 이집트 준비

기사승인 2019.09.20  19:27:17

공유
default_news_ad1

스마일게이트, ‘CFS 인비테이셔널 이집트2019’ 준비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오는 21일 이집트 카이로에서 개최되는 ‘CFS 인비테이셔널 이집트2019’의 대회 준비가 진행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대회 이틀 전인 19일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3개 팀들이 카이로 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번 대회에는 중국의 대표이자 글로벌 최강팀인 슈퍼 발리언트 게이밍을 필두로 CFS의 유럽 최고의 명문 팀인 ‘골든 파이브’,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올 탤런트 팀’ 등이 해외에서 초청됐다. 또 개최국인 이집트 홈팀으로 ‘아누비스 게이밍’도 참가한다.

스마일게이트도 아프리카에서 열리는 첫 대회인 점을 감안해 일찌감치 대회준비를 위해 임직원들을 파견해 대회 개최에 준비를 갖췄다. 이들은 19일 대회가 열릴 카이로 스타디움 실내홀 컴플렉스를 방문, 무대 설치를 비롯해 현장 네트워크 및 대회 서버 상황, 방송 송출 장비들을 살펴봤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배트맨 80주년 기념 GOTY 에디션 포함 6종 무료 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배트맨 탄생 80주년을 기념해 배트맨 관련 게임 6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무료 게임 이벤트를 통해 에픽게임즈 스토어 유저들은 오는 26일 23시 59분까지 6개의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이번에 무료 제공되는 게임들은 배트맨 아캄 3부작인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GOTY 에디션, 배트맨: 아캄 시티 GOTY 에디션, 배트맨: 아캄 나이트와 레고 배트맨 3부작인 레고 배트맨: 더 비디오게임, 레고 배트맨 2: DC 슈퍼 히어로즈, 레고 배트맨 3: 비욘드 고담까지 총 6종이다.

넷마블문화재단, ‘2019 게임문화체험관 이용 수기 공모전’ 개최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게임문화체험관’ 유저들을 대상으로 ‘2019 게임문화체험관 이용 수기 공모전’을 개최하고 10월 31일까지 이용수기를 공모한다고 금일 밝혔다.

전국  ‘게임문화체험관’이 설치된 32개 특수학교 및 기관에서 체험 경험이 있는 장애학생 지도 교사 및 학부모, 장애 학생이면 누구나 오는 10월 31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공모 내용을 확인하고 응모할 수 있다.

공모 주제는 ‘게임문화체험관 활용 또는 게임을 통한 학교 및 학생에게 일어난 긍정적인 변화’다.

응모작은 심사를 통해 부문별(교사 및 학부모, 학생)로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고, 수상자는 오는 11월 중 개별통보 후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 사전 참여 시작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출시 전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는 모던 워페어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가 사전 참여를 시작으로 20일부터 진행된다.

20일 새벽부터 모던 워페어 사전 등록자 및 예약 구매자 그리고 PC방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PC부터 콘솔까지 모던 워페어가 플레이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서 오픈 베타 사전 참여가 시작됐다. 21일 오전 10시부터는 역시 전 플랫폼에서 사전 등록이나 예약 구매 여부, 플레이 장소와 관계없이 누구나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에 참여할 수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