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패스오브엑자일, 신규 리그 정보 공개 및 완미세계, 사전예약 실시

기사승인 2019.08.22  11:20:44

공유
default_news_ad1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육군 부대 ‘문화컴플렉스’에 ‘STOVE VR’ 플랫폼 공급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 이하 스토브)는 KT(회장 황창규), 병영 복지 서비스 전문 기업 케이프렌즈(대표 나성갑), VR 콘텐츠 공급사 실감(대표 박성수) 등과 함께 경기도 양주 소재 육군 부대 내에 장병들이 VR 게임 등 여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문화컴플렉스’를 개소해 운영에 들어 갔다고 21일 밝혔다.

‘문화컴플렉스’는 국군 장병들의 전투력 향상과 여가 문화 활성화를 위한 휴게 공간으로, 국방부가 추진하고 있는 복지정책 중 하나다. 시대의 변화에 따라 국군 장병을 위한 새로운 형태의 여가 문화 시설의 필요성이 대두 되어 VR 콘텐츠 및 통신 기술에 뛰어난 사업 역량을 갖춘 스토브, KT, 케이프렌즈, 실감 등 4개사가 이번 경기도 양주 소재 육군 부대 내 ‘문화컴플렉스’ 구축 및 운영 사업자로 선정 됐다.

앞으로 스토브는 경기도 양주 소재 육군 부대 내 ‘문화컴플렉스’에 VR 게임 플랫폼 ‘STOVE VR’을 공급하고, 서비스 운영 및 콘텐츠 업데이트 등을 담당한다. ‘문화컴플렉스’에는 VR 게임룸 이외에도 다트 게임장, 카페, 노래방, 야외 버스킹 시설 등 휴게 시설이 제공된다.

넷블루게임즈,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출시일 27일로 확정

넷블루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의 출시일을 오는 27일로 확정했다고 21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은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2’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넷블루게임즈는 출시일을 오는 27일로 확정하고, 출시 전까지 게임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퍼펙트월드, 완미세계 사전예약 개시

퍼펙트월드는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의 사전예약이 21일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완미세계는 PC 온라인게임 완미세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모바일 환경에 맞게 게임성을 발전시켜 개발되었다. 

완미세계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게임공식 사이트 페이지에서 퍼펙트월드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사전예약 보상을 선물하며 사전예약자 달성 수에 따른 단계별 추가보상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완미세계 공식카페에서는 사전예약을 기념해 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후 인증을 하면 추첨으로 삼성 갤럭시노트 10, 애플 에어팟, 기프트 카드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패스오브엑자일,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 콘텐츠 정보 공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패스오브엑자일’이 오는 9월 7일 오픈되는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의 주요 콘텐츠를 공개했다.

확장팩 형태로 제공되는 ‘패스 오브 엑자일: 메마름의 시대' 리그에는 네크로맨서, 독 어쌔신, 지뢰 사보추어등 3종의 전직 클래스에 대한 밸런스 조정, 새로운 스킬들과 다양한 서포트 젬 그리고 여러 신규 아이템들이 추가된다.

또 지난 ‘군단' 리그의 주요 게임 플레이를 이번 신규 리그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유저들이 부가적인 콘텐츠들에도 전반적인 게임 개선이 함께 이루어진다.

이중 신규 리그의 메인 콘텐츠는 지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일종의 소규모 타워 디펜스 게임 형태로 구성되며, 게임의 핵심인 ‘핵 앤 슬래시 전투 액션'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도 자신의 장비와 링, 목걸이 등 각종 아이템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주는 12단계의 ‘성유' 그리고 새로운 리그에 걸맞게 보다 강력한 몬스터들과 특별한 아이템 보상을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지도' 를 비롯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올스타 스매시, 21일 사전 예약 시작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는 21일부터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출시하는 ‘올스타 스매시’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스타 스매시’는 디즈니와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최초로 함께 활용한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이다.

디즈니는 ‘올스타 스매시’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카카오게임즈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1일부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디즈니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초대에 응한 친구 수에 따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사전 예약 참여 시 지급되는 이모티콘을 캡쳐해 카카오게임즈 페이스북 이벤트 글에 댓글로 인증하는 유저들에게 실물 디즈니 제품을 증정한다.

X.D글로벌, ‘오늘도우라라’ 사전 예약 실시

X.D글로벌에서 서비스 예정인 ‘오늘도 우라라’가 21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원시시대 라이프를 배경으로 하는 파티 방치형 게임 ‘오늘도우라라’는 유저가 원시인이 되어 친구와 함께 파티를 맺어 우라라 대륙을 탐험하는 모험을 펼치는 내용이다. 

사전예약 기간 내에 목표 사전예약 인원 수를 달성하게 되면 참가 유저 전원에게 사전예약 달성 보상이 주어진다. 보상에는 ‘지글지글 바베큐’, ‘해물 식재료팩’, ’펫 경험치 물약’, ‘기괴한 무기상자’등 게임 초반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최종 목표 사전 예약 인원수 달성 시 영웅 등급의 티라노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