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라이엇게임즈, LoL 신규 모드 ‘전략적 팀 전투’ 공개

기사승인 2019.06.11  15:55:11

공유
default_news_ad1

라이엇게임즈가 리그오브레전드의 신규 게임 모드 ‘전략적 팀 전투’를 공개했다. 

전략적 팀 전투는 기존의 소환사의협곡과 칼바람 나락과 달리 라운드 기반 형식의 전략 게임으로 최후의 1인이 남을 때까지 8명의 유저들이 동시에 플레이하는 모드다. 

유저는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 상점에서 골드로 챔피언을 구매할 수 있고 동일한 세 종류의 챔피언을 조합해 더 강력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구성된 팀은 적 유저의 보드로 이동하거나 찾아온 적 팀을 방어하는 형식으로 전투를 치른다. 

전투 중 챔피언은 스킬과 함께 자동으로 이동, 공격하며 각 라운드가 종료된 이후에는 골드를 획득, 다음 라운드에 필요한 요소를 구입할 수 있다. 때때로 특별 이벤트가 열리면 유저들은 현재 순위의 역순으로 원하는 챔피언을 데려올 수 있다. 

전략적 팀 전투와 함께 향후 추가될 개인화 기능 ‘꼬마 전설이’도 공개됐다. 꼬마 전설이는 전략적 팀 전투에서 유저의 아바타와 같이 감정 표현을 사용하며, 춤을 추는 부가 기능을 갖추고 있다. 최초로 공개될 전설이는 총 6종류이며 1회에 한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라이엇게임즈는 “전략적 팀 전투는 라이엇게임즈가 최초로 도전하는 새로운 장르이며, 도타 오토체스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하게 됐다”라며 “최초 출시는 베타 버전으로 진행되며 유저 피드백을 수렴할 예정이니 개발자 블로그와 업데이트, 패치 노트를 통해 소통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