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정식 출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가 10월 12일 한국에서 출시됐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는 멀티플레이(Multiplayer), 좀비(Zombies), 블랙아웃(Blackout) 등 각기 다른 특성의 세 가지  모드를 선보인다. 

또한 블랙 옵스 4는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로 전면 현지화해 선보인다. 또한 PC방에서는 게임 라이선스 구매 없이 플레이 가능하며, 한국PC방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신규 대양 ‘용의 바다’ 업데이트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가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대양 ‘용의 바다’를 공개했다.

캐릭터의 최고 레벨을 50으로 상향하면서 레벨 45 이상만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대양 ‘용의 바다’를 추가한 것으로, 이와 함께 신규 정령 14종과 헤어/의상/장비 등의 신규 아이템 25종도 추가했다. 

뽑기를 통해 획득 가능한 5성 정령으로는 손오공이 ‘화령의 우공’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등장한다. 미후왕과 제천대성도 각 각 ‘수령의 우콩’, ‘풍령의 우콩’으로 재탄생했다. 결의의 도복, 아련한 꽃잎 낚싯줄, 찬란한 등불 루어, 금린옥척포 등 신규 헤어/의상/장비도 손오공과 어울리는 중국풍으로 추가했다.

이카루스M, 최고 레벨 확장 및 분쟁 채널 개편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이카루스M이 12일 업데이트를 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 최고 레벨을 3각성 10레벨로 확장하고, 분쟁 채널 시간을 조정해 세력간 전략을 필요로 하는 등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3각성에 도달하면 각 클래스 별 액션 스킬 1종, 패시브 스킬 4종 및 각성기 5단계가 추가된다. 특히, ‘파를라크 얼음성채’에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가 등장해 레벨 상향을 위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야생의 땅: 듀랑고, 할로윈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야생의 땅: 듀랑고에 할로윈 데이 기념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게임 내 신규 농작물 ‘수상한 호박’, ‘거미줄 나무’를 제작할 수 있는 농사 스킬과 거미줄의 탄성을 이용한 신규 무기 ‘오싹 해골망치’를 추가했다. 또한, 새로운 의상 제작법을 통해 ‘호박 모자’를 직접 만들 수 있으며, ‘할로윈 바닥등’, ‘할로윈 가로등’ 등 신규 건축물로 게임 내 할로윈 데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 내에서 획득한 재료를 사용해 ‘할로윈 사탕’과 ‘호박죽’, ‘거미 꼬치’, ‘거미 쿠키’, ‘마녀 소시지’, ‘호박 케이크’ 등 다양한 요리를 하고, 캐릭터의 영양과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 즉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가능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포트나이트의 안드로이드 베타 버전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됐다고 12일 밝혔다.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가 아닌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앱 설치파일을 직접 다운받는 형태로 제공되고 있다. 기존에는 홈페이지에서 베타 신청을 받아 순차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해 왔으나, 이제 지원되는 모든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서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즉시 다운로드 받아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할 수 있다.

삼성 갤럭시 S7 이상 모바일 기기 사용자는 기존과 같이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 방문 없이도 삼성 갤럭시의 ‘게임런처’ 및 갤럭시 앱스에서 포트나이트를 설치해 플레이할 수 있다.

나이츠크로니클, 신규 모험지역 ‘기억의 협곡’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스토리 지역 ‘기억의 협곡’과 신규 영웅 3종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우선 난이도별 10개의 스테이지로 이뤄진 신규 스토리 지역 ‘기억의 협곡’이 추가됐다. 각 난이도별 주요 인물들의 신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또, 신규 SSR 등급에 ‘에밀리아’, ‘유니아’, ‘릴리’ 등 3종의 영웅을 선보이고 코스튬 배지 장착을 통해 영웅을 추가적으로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코스튬 6종도 추가됐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