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테일즈, 신규 영웅 ‘네크로맨서 녹시아’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2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가 개발한 ‘가디언테일즈’에 신규 유니크 영웅 ‘네크로맨서 녹시아’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유니크 영웅 ‘네크로맨서 녹시아’는 ‘언데드’를 다루는 암(暗)속성의 소녀로 사람과 감정을 느끼고 표현하는 방법에는 서툴지만, 영혼을 보고 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다. ‘네크로맨서 녹시아’는 근접 피해를 줄 수 있는 ‘소환수’를 사용하며 원거리 공격을 하는 등 다재다능한 능력을 선보인다.

신규 영웅 추가와 함께 ‘메카 워리어 오그마’와 ‘간부 빨간 모자 아라벨’ 및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13일부터 26일까지 12시즌 길드 레이드 ‘시티 헌터즈’가 열린다. 또, 25일까지 ‘로드맵’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진화석’, ‘마일리지 티켓’ 등의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여기에 협동전 신규 맵 2종과 아레나 신규 맵 1종을 추가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의 신규 소환 시스템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빛어둠 프리미엄 소환시스템’은 캐릭터들이 가진 총 10가지의 고유 속성 중 빛속성과 어둠속성의 스카이랜더 획득이 기존보다 더욱 용이해진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소환 시스템 도입과 함께 새로운 전설등급 스카이랜더도 ‘라이트헥스’도 추가됐다. ‘라이트헥스’는 빛속성의 지원형 포지션 캐릭터로 적의 강화 효과를 빼앗아 아군에게 버프를 부여하는 등 유지력을 높이는데 특화된 스킬 구성이 특징이다. 또한, 아군의 스킬턴과 소모 마나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조건부 회복 스킬까지 겸비하고 있다.

더불어, 스카이랜더스의 메인 콘텐츠들을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면서 육성에 필요한 재료들까지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수호대 토벌 시스템’과 ‘소탕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됐다. 해당 시스템 모두 자동 사냥 모드를 기본으로 적용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여섯 번째 시즌 ‘동화나라’ 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여섯 번째 시즌 ‘동화나라’를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우람한 모습의 ‘티라노’, 악기를 연주하는 듯한 ‘그랜드 피아노’ 등 동화 속 분위기의 이색 카트를 추가했다. 작은 몸집을 지닌 뛰라이더 ‘동화나라 디지니’, 세이버 시리즈의 명성을 잇는 ‘세이버 헬파이어’ 카트도 차례로 공개한다.

시즌 콘셉트에 어울리는 캐릭터와 트랙도 선보인다. 천재 마법소녀 ‘티이라’를 비롯해 ‘하트국왕 로두마니’, ‘몽상가 마리드’ 같은 캐릭터가 등장하며 ‘동화 다오와 콩나무’ 등 ‘동화나라’를 배경으로 달릴 수 있는 트랙을 오픈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1대 1로 스피드를 겨루는 게임모드 ‘배틀 로얄’을 업데이트했다. 비기너전, 엘리트전, 마스터전 중 선택해 레이싱 진검승부를 펼칠 수 있으며 연승 시 보상을 제공한다. 랭킹전에서 모은 ‘랭킹 코인’으로 게임 아이템을 교환하는 ‘랭킹 상점’ 시스템도 도입했다.

월드스타 블랙핑크 지수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라인프렌즈가 함께 뭉친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또한 이번 ‘동화나라’ 시즌에서 공개한다. 지수의 아이디어가 담긴 캐릭터와 카트, 아이템은 19일부터 게임 내에서 선보인다.

넥슨은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21일까지 대전에 참여하고 ‘무지개 조각’을 모은 유저에게 ‘티이라 비밀코드’를 지급한다. 31일까지는 대전에 참여한 누적 횟수에 따라 ‘K코인’과 ‘백조 스키드’를 선물한다.
 
또 서비스 300일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3일까지 게임 내 퀘스트에 참여하고 ‘300일 기념 케이크’를 모으면 ‘은하영웅 월희’, ‘큐피드(7일)’ 카트, ‘레전드 해독기’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과 콜라보 진행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브라운더스트’가 RPG ‘영웅 전설: 시작의 궤적’과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4월 1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시작의 궤적의 인기 캐릭터를 용병과 조력자의 모습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그 주인공은 5성 공격형 ‘린’과 그의 조력자 ‘유나’, 5성 방어형 ‘로이드’와 조력자 ‘리샤’, 그리고 4성 공격형 ‘스윈’과 조력자 ‘나디아’이다.

이를 기념하는 한정 던전도 오픈됐다. 한정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이벤트 재화 ‘메달’을 모아 콜라보 조력자 3종과 용병 3종의 영혼장비를 포함해 전설 스킬북 조각, 5성 스킬북, 월드 티켓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게임에 하루만 접속해도 5성 공격형 용병 ‘린’을 포함해 다이아, 고급계약서, 골드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브라운더스트 글로벌 서비스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오는 3월 25일까지 일일 미션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이용해 브라운더스트 티셔츠 현물 상품 응모가 가능하고, 5성 조력자 선택권, 전설 스킬 전수권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슬라임 경험치 1.5배 제공과 함께 영혼장비 소환 비용이 10% 할인되고, 전설 및 5성 스킬 전수 무료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작의 궤적’은 니혼팔콤이 개발한 영웅전설: 궤적 시리즈의 최신편이다. 같은 시간대, 다른 시점에서 이야기가 전개되는 ‘크로스 스토리’ 시스템과 50종 이상의 캐릭터, 방대한 에피소드 시나리오가 특징이다.

에픽세븐, 신규 영웅 ‘에다’와 신규 서브 스토리 ‘불행이 품은 불씨’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에다’를 업데이트 하고 에다의 이야기를 다룬 서브 스토리 ‘불행이 품은 불씨’를 오픈 했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영웅 에다는 적 전체를 공격할 수 있는 광역 스킬을 2개나 보유하고 있으며, 공격과 함께 아군의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키거나 적군의 행동 게이지를 감소 시켜 아군이 더욱 많은 공격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3번째 스킬인 ‘절대영도’는 적 전체에 높은 확률로 기절을 발생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의 에다는 그림자 엘프 종족의 혼혈로 태어나 어린 시절의 불행한 기억 속에 갇혀 방황하지만 결국 자신의 오랜 꿈인 레펀도스 왕국의 마법사가 되는 영웅이다

에다의 이런 스토리는 함께 업데이트 된 서브 스토리 콘텐츠 ‘불행이 품은 불씨’를 통해 실제 플레이를 하며 감상할 수 있다. 11일부터 25일까지 오픈 되는 이번 서브 스토리는 레펀도스 왕국 최고의 마법사들이 모인다는 ‘마탑’을 배경으로 훌륭한 마법사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에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유저들은 서브 스토리를 플레이하고 교환소를 통해 촉매제, 머라고라 씨앗, 성약의 책갈피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주주'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등급 영웅 '엘레나의 검 주주(이하 주주)'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원거리 사수형 영웅 '주주'는 변이 효과와 적들에게 이로운 효과를 해제하는 스킬을 갖고 있다. 

'주주' 등장으로 '영웅의 기억'에 '여신의 부름'이 추가됐다. '영웅의 기억'은 영웅의 개별 스토리를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텐츠로, '여신의 부름'은 총 20스테이지를 플레이하며 '주주'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PvE 콘텐츠 '시련의 미궁'에도 '엘레나의 시련'이 업데이트됐다. '엘레나의 시련'은 총 30스테이지로 구성됐으며,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문스톤', '잊혀진 기억조각' 등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화이트데이 기념 출석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장비 소환 티켓(10회)', '펫 소환 티켓(10회)', '특수 강화석', '전설 장신구 소환권' 등을 증정한다. 또, 넷마블은 방치형 필드에서 지도 소모량에 따라 '장비 소환 티켓(10회)', '전설 마법 부여 주문서', '빛의 결정 파편' 등을 제공하는 화이트데이 기념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비 퀘스트, 신규 DLC ‘약속의 땅’ 출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는 ‘플레비 퀘스트: 더 크루세이즈’에서 신규 DLC(확장콘텐츠)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발매된 DLC에는 2종의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어쌔신 크루즈’는 프랑스 전 지역을 점령하는 내용으로 암살단과 영국의 플랜태저넷 내전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시나리오 ‘킹덤 오브 잔나’는 아이유브 왕조의 살라딘의 이야기로 네오 예루살렘과의 전쟁 중에서 예루살렘을 점령 및 복구하는 내용이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시스템이 추가 및 개선됐다. 먼저, 동맹 관계의 땅에 출전하여 함께 공격 및 방어를 할 수 있는 ‘동맹전’ 시스템이 추가됐다. 또 축복 혹은 시련을 선택하여 왕국에 영향을 미치는 ‘체스트’ 시스템에도 변화가 생겼다. 축복은 일정 확률에 따라 시련으로 바뀌고, 시련은 일정 기간 이후 사라지도록 변경됐다.

여기에 잉글랜드 왕국 특수부대인 ‘플랜태저넷 근위대’와 기존 암살자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정예 암살자’ 등 신규 부대 2종도 새롭게 추가됐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