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디토X카엘’ 영입 찬스 확대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력한 투수와 타자를 육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기회가 확대된다. 이달 16일까지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지능 속성 중간 계투 트레이너 ‘디토’와 민첩 속성 우익수 트레이너 ‘카엘’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콘테스트는 우익수 육성 이벤트로 육성 수준에 따라서 ‘레전드 트레이너 유전자’,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 구단 전력 강화에 유용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미스틱 유니콘스’와 ‘제노니아 나이츠’ 시나리오의 이벤트 보상이 상향된다. 해당 시나리오에 특화된 슈퍼스타, 스타 등급 트레이너와 NPC이벤트 보상이 기존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 이벤트 보상과 같은 수준으로 변경되어 육성 효과가 높아진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16일까지 신규 출석부 이벤트인 ‘두근두근 새학기’가 진행된다. 출석 일차에 따라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코스튬 코인 500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서비스 2주년 예고 캠페인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2주년을 앞두고 3일부터 대규모 캠페인을 한 달 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유저를 위해, 3월 내 신규 캐릭터 및 스토리 이벤트 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로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6일 진행될 대규모 이벤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3일부터 시작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총 ‘3,000 쥬얼’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3일 게임 내 신규 캐릭터 ‘카스미(매지컬)’도 공개했다. ‘카스미(매지컬)’는 후방에서 방해 공작을 특기로 하는 마법 탐정으로, 상대의 마법 에너지를 큰 폭으로 감소시키고, 멀리 떨어진 적을 속박 상태로 만드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는 스토리 이벤트 ‘마법소녀 두 사람은 미스티&퓨어리’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길드 ‘자경단(카온)’의 ‘카스미’와 ‘목장(엘리자베스 파크)’소속의 ‘시오리’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시오리(매지컬)’와 ‘시즈루’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퀘스트에서 1.5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또, 유저 편의성을 개선했다. 스토리에 등장한 추억 앨범 이미지를 마이 페이지에 설정할 수 있는 ‘커스텀 마이 페이지’를 추가하고, 여러 메인 퀘스트를 한 번에 등록해 스킵 할 수 있는 기능, 파티 별 캐릭터의 별 성급을 변경하는 기능을 더하는 등 ‘4.0 편의성’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2주년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2주년 카운트다운 로그인 보너스’를 실시, 15일 간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총 ‘1,500’ 쥬얼을 지급하고, 공식 커뮤니티에서 9일까지 ‘이것은 누구의 그림자?’ 이벤트를 통해 총 50명의 유저에게 ‘300 쥬얼’을 증정한다. 또, 15일까지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1회에 한 해 2주년 직전 기념 선물 ‘1,500 쥬얼’을 제공한다.

발로란트, 에피소드 2 - 액트 2 업데이트 실시

라이엇게임즈의 발로란트가 두 번째 에피소드의 ‘액트2’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요원 ‘아스트라’가 전장에 합류하고, 신규 무기 스킨과 배틀 패스가 추가된다.

신규 요원은 가나 출신의 ‘아스트라’다. 우주의 힘을 활용하는 아스트라는 창의적인 게임 전술을 펼치는 전략가 유형의 요원이다. 직접적인 교전 능력은 부족하지만, 천상계 형상을 통해 한 지점에서 맵 어디든 원하는 곳에 스킬을 설치하고 활성화할 수 있어 전략적인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신규 무기 스킨 ‘프라임//2.0’도 추가된다. 플레이어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프라임 세트’ 스킨의 2021년 버전으로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구가 과열되며 색상이 변경되거나 무늬를 지닌 발광체가 추가되고 유리를 통해 내부 구조를 볼 수 있다. 이번 스킨은 팬텀, 프렌지, 버키, 오딘과 카람빗 스타일의 근접 무기에 적용되며 가격은 프리미엄 에디션 등급에 해당한다.

배틀 패스도 새롭게 업데이트되었다. 스킨을 자주 구매하지 않는 플레이어도 부담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깔끔한 디자인의 ‘프리즘 III’ 스킨을 포함했다. 저지, 오딘, 클래식, 근접무기에 적용되며 특히 근접 무기는 기존 프라임 스킨에는 없었던 도끼 스타일이 적용된다. 요원 관련 스프레이도 다수 선보였다.

BTS 월드, ANOTHER STORY 시즌 2 챕터7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BTS 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에 ‘ANOTHER STORY(어나더 스토리) 시즌 2’ 신규 챕터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ANOTHER STORY 시즌 2’는 서로 다른 삶을 살아가던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Magic Shop(매직 숍)’이라는 수상한 가게를 통해 만나게 되는 가상 시나리오 바탕의 콘텐츠다.

새롭게 추가된 챕터7은 ‘ANOTHER STORY 시즌 2’의 엔딩으로, ‘Magic Shop’의 규칙을 어긴 ‘정국’이 해고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자신을 기억해 줄 사람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5성 카드를 추가하고, 오는 16일까지 카드 능력별 등장 확률이 증가하는 ‘확률UP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7일 출석 이벤트’와 뽑기 마일리지 획득량 및 골드 획득량, 계정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 4시간마다 무료로 날개를 획득할 수 있는 ‘무료 날개 뽑기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카카오게임즈, ‘앨리스클로젯’ 국내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일, 엑스노아(대표 무라나카 유스케)가 개발한  ‘앨리스클로젯’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출시했다.

‘앨리스클로젯’은 시공을 초월한 이세계인 ‘원더랜드’에서 ‘정령’으로 불리는 ‘앨리스’에게 의상, 헤어, 배경 등의 아이템을 착용시켜 코디 배틀을 진행하고 캐릭터를 육성시키는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국내 유저를 위해 준비된 2,000점 이상의 의상 아이템, 만화가 타네무라 아리나의 캐릭터 원안, 이용신, 김현욱, 김영선 등 성우진 캐스팅, 몰입력 높은 스토리와 ‘코디 배틀’을 통한 ‘앨리스’ 육성 등이 주된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앨리스클로젯’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4월 1일(목)까지 메인 스토리 1부 2장의 1회를 클리어한 모든 유저에게 ‘앨리스클로젯과 그 시절, 순정만화3’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또, 출시 이후 7일 로그인 보상으로 ‘클래식 북스 의상 세트’를, 10일 로그인 보상으로는 인게임 재화 ‘하트’와 ‘프리미엄 다이아 티켓’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3월 19일까지 신상 한복 수집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전체 성우의 사인 엽서 세트를 제공한다. 또, 31일까지 게임 내 4종의 ‘앨리스’ 캐릭터를 모두 획득하고, 50명 이상의 친구 추가를 완료한 유저에게 ‘5만 골드’, ‘다이아 뽑기 티켓 5장’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5성 한복 세트 ‘화사한 꽃가람’과 캐릭터 원안을 담당한 타네무라 아리나 작가의 특별 디자인 의상을 제공하고,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유저 모두에게 추가로 인게임 재화 ‘3,000 골드’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