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양품점, 새봄 맞이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직접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마술양품점’이 다가오는 새봄을 맞이하며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마술양품점’ 봄맞이 업데이트는 게임 내에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신규 의상 2종과 가구 테마 1종을 선보인다. 신규 의상은 5성급의 ‘체리블라썸’과 ‘블라썸브리즈’로 봄과 어울리는 핑크빛의 봄꽃놀이 콘셉트이다. ‘마술양품점’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규 의상 10회 뽑기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기간 한정 패키지도 2종 출시해 재화와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벚꽃이 흩날리는 콘셉트의 '블라썸브리즈' 가구 테마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이번 신규 테마에는 기존과 달리 상호 작용을 하는 가구 아이템들이 5종 이상 포함되었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2종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몬스터는 ‘음양사’ ‘요괴무사’ 등 2종이다. 음과 양의 기운으로 특별한 힘을 사용하는 ‘음양사’는 물ㆍ불ㆍ바람ㆍ빛ㆍ어둠 등 전 속성 모두 태생 5성 몬스터로 등장하며, 날카로운 칼날을 사용하는 ‘요괴무사’는 태생 5성인 어둠 속성 외에 전 속성이 태생 4성 몬스터로 소환된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보다 많은 유저들이 신규 몬스터를 활용해 ‘서머너즈 워’를 즐길 수 있도록 태생 4성 ‘요괴무사’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생 3ㆍ4성 몬스터나 이번 신규 몬스터를 소환해 포인트를 쌓고 일정치를 달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100 포인트를 달성하면 물ㆍ불ㆍ바람 속성의 요괴무사 중 하나를 소환할 수 있다. 소환한 신규 몬스터와 함께 전투에 참가하고 해당 몬스터를 성장시키면, 추가 아이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가디언테일즈, 신규 영웅 ‘용사교 교주 베로니카’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가 개발한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유니크 영웅 ‘용사교 교주 베로니카’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용사교 교주 베로니카’는 세상을 구원해줄 용사를 기다리는 수(水) 속성의 종교 집단 교주로, 불신자를 적으로 간주하며 개종하고자 한다. ‘가디언 테일즈’는 신규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구미호 신선 가람’과 ‘서큐버스 영애 비앙카’, ‘해군 대장 마리나’ 및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메인 로비 ‘부유성’과 관련된 스토리를 담은 ‘특별 만화 정기 연재’를 시작한다. 특별 만화는 메인 스토리 ‘월드3’ 수행 후 게임 내 ‘부유성 여관’에서 영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 외전 스토리 이벤트 ‘기사: 학교에 가다’가 재진행된다. 유저들은 해당 외전을 다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재플레이 시 카드와 코스튬을 제외한 모든 보상을 다시 한 번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5일까지 ‘경계의 미궁’의 신규 시즌, ‘물의 시즌’도 오픈한다. 신규 시즌에는 수(水) 속성 영웅만 입장할 수 있다.

마구마구2020 모바일', 시뮬레이션 리그 개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마구마구2020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앤파크)의 시뮬레이션리그를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시뮬레이션 리그는 유저들이 직접 만든 팀덱과 전술로 경쟁을 하는 비동기 PvP모드다.

이전에는 자동으로 편성된 리그에서 일주일 단위로 경합했다면, 이제는 매칭 리스트에 등록된 3개 팀 중 하나를 선택해 경기를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기 결과에 따라 ELO 포인트가 상승 또는 하락하고, 획득한 ELO 포인트에 따라 브론즈, 실버, 골드, 다이아, 마스터, 챌린저 등급이 결정된다. 또, 유저의 경기 등급에 따라 3/6/9이닝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드래곤 블레이즈, 봄맞이 이벤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달 8일부터 16일까지 미궁 탐험대 내에 ‘레아와 메르세데스의 이벤트 미궁’이 열린다. 미궁 탐험대는 타일로 구성된 맵에서 전투 및 보물찾기 등의 미션을 완수해 나가는 콘텐츠다. 미션을 완료하면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SS 등급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등의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빙고 이벤트’는 이달 16일까지 진행된다. 도전자의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빙고펜’으로 빙고판을 체크할 수 있으며 완성되는 줄의 숫자에 따라 ‘호감도 아이템 뽑기권’, ‘칼라르의 혼’, ‘초월의 정수’ 등이 지급된다.

‘투표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엘그라비스’, ‘메르엔’, ‘엘리사’, ‘피요엘’ 4인 중 가장 많은 유저 투표를 받은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 4장’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투표에 참여하기만 해도 즉시 ‘루비 1만개’를 얻을 수 있다. 로그인 이벤트는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인피니티 9회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