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GDC 2023에서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수집형 RPG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의 시연 빌드(데모 버전)를 첫 공개했다.

GDC는 3월 20일부터 24일(현지시간 기준)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고 있는 게임 컨퍼런스로, 매년 프로그래밍, 아트, 프로듀싱, 게임 디자인, 비즈니스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한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현재 넷마블이 글로벌 서비스 중인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의 후속작으로 멀티버스 기반의 오리지널 스토리의 오픈월드로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은 언리얼 엔진5로 개발 중이며 에픽 게임즈(Epic Games)의 초청을 받아 GDC에 참가했다. 데모 버전은 GDC 현장 에픽 게임즈 부스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게임은 새로운 주인공을 비롯해 일곱 개의 대죄 및 묵시록의 4기사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험이 펼쳐진다. 유저는 브리타니아 대륙 곳곳을 탐험하며 숨겨진 비밀장소와 보물을 발견하며 다양한 무기와 무기별 고유 스킬을 바탕으로 나만의 전투스타일의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GDC에서 상반기 출시 예정인 메타버스 기반 부동산/보드 게임 모두의마블2: 메타월드와 하반기 출시 예정인 언리얼 엔진5 기반 전략 RPG ‘원탁의 기사’의 핵심 게임성을 공개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