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노바가 진・삼국무쌍’ IP 기반 모바일 ARPG '진 삼국무쌍: 오버로드'를 정식 출시한다.

진 삼국무쌍: 오버로드는 코에이 테크모 진 삼국무쌍을 원작으로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모바일게임이다. 게임은 메인 모드와 클래식 모드, 오리지널 성우 음성 더빙과 오리지널 오프닝 CG 애니메이션의 경우 원작 그대로 도입했다.

원작의 핵심인 무쌍액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쿨타임 없는 스킬로 높은 자유도의 액션을 구사하면서 시원한 타격감과 상황에 맞게 각각의 무장마다 보유하고 있는 EX스킬을 사용하면서 더욱 높은 쾌감과 더욱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 맞게 각종 시스템과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최적화시켰다. 원작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그래픽을 확인할 수 있고, 시리즈 특화 콘텐츠인 협동 스킬, 시간 제한 팀 PVE와 싱글 및 팀 PVP, 길드 GVG, 순위 매기기, 스카이레이스, 포인트 플레이, 영토 구성 등 ‘진・삼국무쌍: 오버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오리지널 시스템과 콘텐츠도 존재한다.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진・삼국무쌍: 오버로드’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이용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누적 로그인 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8일 차에는 전설 장수 ‘관우’를, 14일 차에는 ‘관우 고급 전용 탈것’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