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Z세대 감성' 크래프톤, 버추얼 휴먼 애나(ANA) 공개

기사승인 2022.08.04  18:59:16

공유
default_news_ad1

IT기업의 버추얼 휴먼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크래프톤이 흐름에 동참하며 애나(ANA)를 공개했다. 

3일 공개된 크래프톤의 버추얼 휴먼 애나는 음악과 엔터테인먼트로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달하는 ‘긍정 에너지 전도사’의 컨셉을 가진다.

게임, 노래, 춤, 패션을 좋아하고 동물과 환경 보호 등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데 관심이 많은 Z세대 인플루언서로 전신 이미지와 숏폼 콘텐츠에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난 6월 공개됐던 첫 번째 티저 이미지에서 궁금증을 자아낸 애나의 손가락에 낀 초록색 크리스탈 반지의 정체도 공개됐다. 초록색 크리스탈 반지는 애나가 다양한 현실 세계를 순간 이동하고 세상과 새로운 방식으로 상호작용하는 능력을 부여한다. 

여기에 더해, 애나에게는 ‘피즈(FIZZ)’라는 글씨가 적힌 핑크색 비눗방울 총을 쏘며 주위 사람들의 기분을 좋아지게 하는 특별한 능력이 있다는 사실도 공개됐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퍼뜨리기 위해 현실 세계에 도착한 애나는 독특한 스토리와 세계관으로 전 세계 Z세대를 대표하는 버추얼 인플루언서로 성장할 것”이라며, “이번 콘텐츠를 통해 애나의 힙한 비주얼과 에너제틱한 면모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애나는 크래프톤이 지난 6월 최초 공개한 버추얼 휴먼으로, 하이퍼 리얼리즘, 리깅, 딥러닝 기술 등 크래프톤의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음원 발매와 뮤직비디오 출시를 비롯한 다양한 영역에서의 활동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