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동시 접속자 130만 돌파한 미르4가 출시 1주년을 맞이한다.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미르4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25일부터 기념 대축제를 개최한다.

먼저, 1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2주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로 신룡의 축복 티켓 최대 4장과 용의 재료 및 정령석, 무공 비급 등 소환권 최대 180장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복귀 및 신규 이용자를 위한 출석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에 30일 이상 접속하지 않거나 신규 가입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영웅 재료 보합, 마방진/비정봉 입장권 등을 얻을 수 있는 고속 성장 지원 상자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수렵 이벤트와 1주년 기념 깜짝 선물을 선보인다. 사냥을 통해 금괴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모아 1주년 기념 보감패, 희귀 청룡 조각상 및 비약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27일에는 오전 11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우편을 통해 1주년 기념 깜짝 선물을 제공한다.

술법 방어에 특화된 빛 속성 영웅 등급 정령 ‘광명룡 미르’와 술법 공격력을 높여주는 물 속성 전설 등급 정령 ‘북해마왕 수마천’이 등장하고, 1주년 기념 직업별 외형장비가 추가된다. 

마방진과 비정봉 8층 및 신규 문파원정 ‘혈사갈’을 새롭게 공개했고, 이용자들은 더욱 강력한 성장을 위한 도전을 이어 나갈 수 있다.

한편, 글로벌 동시 접속자 130만을 돌파한 미르4는 국내 버전에 신규 서버 용비4를 추가하고, 유튜브 용사TV에 1주년 기념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