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 수준의 동시접속자와 트래픽을 기록 중인 파이널판타지14가 신규 서버 '펜리르'와 칠흑의 반역자의 마지막 업데이트 '여명의 사투'를 업데이트 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신규 서버에서 100% 추가 경험치와 아이템으로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의 성장을 돕고, 기존 유저들의 이전도 지원해 서버 활성화를 도울 예정이다. 


우선 칠흑의 반역자의 마지막 대규모 업데이트 V5.5 '여명의 사투'로 신규 시나리오, 주요 퀘스트, 인스턴스 던전 등이 추가된다.

시나리오는 원초 세계로 귀환한 새벽의 혈맹이 각지에 출현한 불길한 탑의 정체를 조사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주요 퀘스트 결의에 찬 여행길에서 감상 가능하며, 신규 인스턴스 던전 ‘파글단’을 즐길 수 있다.

니어: 오토마타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연대기 퀘스트 ‘요르하: 어둠의 묵시룩’의 마지막 이야기, 신규 시나리오와 신규 24인 연합 레이드 ‘희망의 포대: 탑’도 업데이트 됐다.

뿐만 아니라, 신규 연대기 퀘스트 ‘웰리트 군사 작전’, 신규 토벌전 ‘다아이아몬드 웨폰 포획작전’, ‘환 리바이어선 토벌전’ 등의 콘텐츠가 새롭게 오픈했다.

한국 서버가 전 세계에서 최고로 빠른 기록을 보유한 이슈가르드 부흥에 ‘창천 운동회’를 선보이고, 자유 탐색은 레벨 70의 던전까지 확장했다. 전투 타겟팅 변경, 신규 하우징 가구 및 탈 것, 꼬마친구가 추가됐다.

 

액토즈소프트는 여명의 사투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결같은 모험을 위한 맞춤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이용자는 기간 제한 없이 60레벨 및 첫 번째 확장팩 ‘창천의 이슈가르드’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신규 가입 후 7일간 접속만 해도 꿀빵, 전송망 이용권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헤르메스의 신발, 탈것 원조 뚱보초코보, 의상 알라미고 가운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30일 정액제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직업별 모험록: 홍련편 및 홍련의 모험록 70레벨 점핑 아이템 2종과 80레벨 장비 세트를 추가로 선물한다. 30일 이상 정액제 상품을 구입한 복귀 이용자에게는 무료 3일 이용권 및 80레벨 장비 세트를 지급한다.

전체 유저를 위한 이벤트로 파이널판타지14를 즐기는 유형을 선택하고, 자신의 플레이스타일에 맞는 미션을 클리어해 ‘모험의 징표’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아이템으로 오케스트리온 악보: Neath Dark Waters (Scions & Sinners), 송아지 가죽, MGP 플래티넘 카드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가능 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