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가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9월의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인왕1 컴플리트 에디션'과 '셸터드' 무료 다운로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번 9월 할인 이벤트는 인기 게임을 최대 75%까지 할인한다. 생존 게임 보이드트레인(10%)은 출시 후 처음으로 제공되는 할인 프로모션이며, 인왕2 컴플리트 에디션(20%) 역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됨과 동시에 할인가가 적용된다.

이외에도 문명6(최대 85%), 시벌리2(20%), 히트맨3(50%),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40%), 보더랜드3(최대 67%), 레드 데드 리뎀션2(최대 40%) 등도 할인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인왕2 컴플리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인왕1 컴플리트 에디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게임은 전국시대를 무대로 한 다크 액션 RPG로 실존 인물인 미우라 안진을 모티브로 한 금발의 사무라이 윌리엄의 사투를 그린다. 이번 컴플리트 에디션은 본편과 함께 도호쿠의 용, 의를 잇는 자, 겐나엔부 등 확장팩이 모두 포함돼 있다.

무료 온라인 슈팅 게임 '히어로 & 제너럴 WWII'도 정식 출시됐다.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15개 도시를 먼저 점령한 유저가 승리하는 게임이다. 보병이나 정찰병, 전차 대원, 낙하산 부대원, 전투기 조종사 등 다양한 병과의 전투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근접전, 보병전, 공중폭격을 포함한 대규모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이번주 무료 게임으로 생존 관리 게임인 '셸터드'가 일주일간 제공된다. 유저는 전 세계적인 아포칼립스(세계 멸망 세계관) 후에 버려진 대피소를 찾은 네 명의 가족을 보호하며 이들이 살아남을 수 있도록 지켜주게 된다. 가족 구성원들에게 성별, 이름, 모습 등을 부여하여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경험치가 쌓이면 가족의 능력치도 함께 올라간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가을을 맞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가을바람처럼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9월의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보이드트레인부터 인왕2, 시벌리2 등의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시기를 바란다."라며  "인왕2 출시를 기념해 무료로 제공하는 인왕1 컴플리트 에디션과 히어로 & 제너럴 WWII, 금주의 무료 게임 셸터드도 많이 다운로드받아 즐겨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