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9일 출시될 FM 2022 공식 트레일러에 대구FC가 등장했다. 

스포츠 인터렉티브와 SEGA는 9일 ‘역경을 딛고 짜릿한 성공을 쟁취하라’라는 캐치프레이즈와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지난해 전세계에서 돌풍을 일으킨 8개의 클럽들이 소개되었는데, 시민구단 대구FC도 여기에 포함됐다.

FM22 Xbox 에디션은 PC/Mac 타이틀과 함께 11월 9일에 출시된다. FM22와 FM22 Xbox 에디션은 시리즈 최초로 Xbox 게임패스에서 출시 즉시 플레이할 수 있다. Xbox 게임패스 얼티밋 회원은 두 타이틀을 모두 플레이할 수 있다.

스포츠 인터렉티브의 마일스 제이콥슨 디렉터는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에 “FM 시리즈를 즐겨주는 한국 팬들에게 언제나 감사드린다.”라는 인사말을 남겼다. 앞으로 풋볼매니저 한국 공식 소셜에서 FM22의 새로운 기능과 소식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출시일부터 Xbox 게임패스에서 플레이 가능한 FM22는 시리즈의 새 지평을 열 것이다. 지난해 Xbox로 복귀는 우리의 기대를 뛰어넘는 성공을 가져다주었다. 우리는 게임패스 회원들에게 풋볼매니저의 경험을 줄 수 있도록 기쁜 마음으로 MS와 파트너십을 확대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출시 전까지 디지털 소매점에서 FM22를 사전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과 FM2를 미리 플레이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 권한을 제공한다. 곧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직접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