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두의 권 LEGENDS ReVIVE, 원스토어 출시

가이아모바일은 주식회사 세가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를 원스토어에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북두의 권’은 만화 스토리 작가 부론손 원작이자 만화가 하라 테츠오가 그린 일본 만화로, 핵 전쟁으로 문명사회가 와해되어 폭력이 지배 하는 세기말에 북두의 권의 전승자 ‘켄시로’가 사랑과 증오를 품고 세상의 구세주로 성장해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는 이 ‘북두의 권’의 원작 만화가 하라 테츠오의 감수를 받아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7월 말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하며 국내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며 출시하자마자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 

19일부터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는 원스토어에서 서비스를 시작하며 유저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원스토어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한 유저들에게는 보상으로 쥬도르 10만개, 스태미나 통조림(중)*10 및 생명의 물[중병]*10이 지급되었으며, 19일부터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 공식 카페에서는 원스토어 전용 코드를 공개한다. 이 코드를 사용하면 쥬도르 10만개, 천성석 200개를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 동안 격투 퀘스트 도전 횟수를 2배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 글로벌 정식출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를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19일 정식 출시했다.

이를 통해 국내 및 글로벌 전역에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일본어 등 총 8개 언어를 지원한다.

앞서 지난 7월 초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했으며, 원작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낸 것과 게임 내 풀스토리 및 전체 등장인물의 목소리를 한국어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 큰 기대감을 모으며 사전 예약자 150만 명을 달성했다.

특히, 원작의 세계관을 그대로 계승한 ‘코노스바 모바일’에서는 원작 스토리와 캐릭터를 비롯해 오리지널 스토리와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편 풀 보이스를 지원으로 게임 몰입도를 높였으며 Live2D로 캐릭터의 표정과 모션을 구현했다. 

슈퍼스트링, 신규 챕터 ‘멸망 엔딩’ 업데이트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가 웹툰 제작사 와이랩(대표 심준경)과 공동 개발한 ‘슈퍼스트링 with NAVER WEBTOON(이하 슈퍼스트링)’의 신규 챕터 ‘멸망 엔딩’을 19일 업데이트했다.

‘멸망 엔딩’은 악당 아지태 일당과 차원을 넘나드는 격전을 그린 신규 챕터다. 유저는 멸망 엔딩을 통해 스토리와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웹툰 ‘신암행어사’와 연계된 슈퍼스트링만의 스핀 오프 스토리 및 두 편의 시네마틱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멸망 엔딩 클리어 보상으로 신규 장비 ‘저항의 기어’를 지급한다. 각 난이도 별 최초 공략에 성공하면, 달성한 유저의 총사령관명으로 전체 푸시 아이템이 발송된다. 난이도별 미션 달성에 따라 전용 무기 코어 보급 상자, 전용 보조코어 보급 상자, 요원 소환 이용권, 유전자 지도 등도 얻을 수 있다.

신규 챕터 업데이트 기념해 특별 출석 이벤트를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출석만하면 5백만 크래딧, SS 요원 소환권, 전투기록, 요원 소환 이용권, 장비 소환 이용권, 나노머신, SS요원 전용 코어 보급 상자를 받는다.

슈퍼스트링 공식 카페를 통해 1~6챕터 공략 작성 이벤트도 8월 30일까지 연다. 베스트 공략에 선정되면 1,000 티탄을 수령할 수 있다.

사이퍼즈, 72번째 신규 능력자 ‘열망하는 이사벨’ 업데이트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19일 ‘사이퍼즈’에 72번째 신규 능력자 ‘열망하는 이사벨’을 업데이트했다.

앞서 18일 캐릭터 쇼케이스 ‘트루퍼쇼’에서 세부 정보가 공개된 ‘이사벨’은 ‘레나’의 과거이자 기억체로, ‘안타리우스’가 그녀의 행복한 기억을 ‘인식의 문’ 너머로 보내는 실험에 의해 탄생한다. ‘이사벨’은 자기 존재에 대한 의문을 풀고자 기억 속 ‘카인’을 만나러 ‘인식의 문’을 열고 마침내 ‘사이퍼즈’ 세계로 진입한다.

‘이사벨’은 비행 능력을 통해 안전한 위치로 이동한 후 긴 사거리로 공격이 가능한 원거리 딜러다. 궁극기 '플레쉬 파흐페'는 최대 5명에게 유도 기능이 있는 투사체를 발사할 수 있으며 공격을 받은 적은 일정 시간 소모품을 사용할 수 없는 디버프가 적용된다.

‘사이퍼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9일까지 공성전을 플레이하고 모은 ‘AP(액션 포인트)’로 ‘이사벨’의 나비를 깨워 기억 보관함을 열면 ‘이사벨 스페셜 헤어III’, ‘이사벨 [SD 세일러] 아이콘’, ‘이사벨 루나페이즈 서클릿’, ‘이사벨 피버 피치’, ‘이사벨 세일러 교복’ 등을 제공하며 기억 보관함을 모두 열면 ‘이사벨 [SD 세일러] 포스터’와 함께 추첨을 통해 ‘이사벨 실물 캐릭터 상품’ 등을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9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 획득 2배 이벤트와 함께 ‘이사벨 EC 풀유니크팩’을 제공하며 도전 과제 6종 달성 시에는 ‘SM 이사벨 풀유니크팩’, ‘주화(2,000개)’, ‘선택형 이사벨 레어 소모품(5개)’을 지급한다.

바람의나라: 연, 신규 지역 ‘용궁’ 1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 개발한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용궁’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지역 ‘용궁’은 500레벨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심판의낫’, ‘정화의방패’, ‘인어반지’, ‘용왕의투구’ 등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무기 ‘2차 각성’ 시스템도 도입했다. ‘각성석’과 ‘용궁’ 지역 몬스터에게 얻을 수 있는 ‘동병철검의 자루’를 이용해 ‘1차 각성’ 무기를 추가 각성할 수 있다.

또 동급 또는 한 단계 상위 아이템에 기존의 ‘강화’와 ‘각인’을 계승할 수 있는 ‘장비 계승’ 시스템도 추가했다. ‘장비 계승’은 ‘금전’을 사용해 시도할 수 있으며, ‘각인’ 계승은 ‘금전’과 ‘각인 계승 비서’를 함께 소모해 진행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2일 점검 전까지 ‘칠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시마을’의 ‘촌장부인’ NPC에게 받은 임무를 완수하면, ‘칠성당’의 ‘백남인’ NPC를 통해 ‘오작교’로 이동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외형 장비 ‘직녀의 옷’, ‘견우의 지팡이’, ‘직녀의 바늘’, ‘견우의 피리’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바람의나라, 신규지역 ‘인도’ 2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바람의나라’에 ‘인도’ 지역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사냥터 ‘태양의 사막’과 ‘아잔타석굴’을 추가하고, ‘인드라’ 레이드’, ‘브리트라’ 분쟁지역을 공개했다.

‘태양의 사막’과 ‘아잔타석굴’은 보스를 처치하면 경험치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아잔타 석굴’은 ‘가루다석상’을 처치해 ‘아잔타의 신성’을 획득하면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비밀의 방에 입장할 수 있다.

‘인드라’ 레이드에서는 8차 승급 비급을 얻기 위한 ‘고대의기술비전상자’를 구할 수 있으며, ‘브리트라’에서는 신규 신수장비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와 함께 ‘인도’ 지역의 왕인 ‘찬드라굽타’가 ‘인도’ 지역에 대해 소개하는 영상 2편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점검 후부터 몬스터에게서 ‘안시성’을 방어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안시성전투’와 일일 미션을 완수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운수대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미션 완료 후 ‘[운수]미감정영혼석’ 감정을 의뢰하면 기본 보상 아이템과 ‘황룡神’, ‘[운수]환수6성무기상자’, ‘1품의감정비서’, ‘[운수]방어도각인구슬상자’ 등 특별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 ‘호식이두마리치킨’과 제휴를 맺고 ‘바람의나라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18K요강(9개)’, ‘광부도시락(2개)’, ‘재생축복물약’진(9개)’, ‘형광염색약(1일, 2개)’ 등 푸짐한 보상이 담긴 ‘굽타왕의 스페셜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19일부터 9월 8일까지 PC ‘바람의나라’와 모바일 ‘바람의나라: 연’을 플레이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바람의나라 X 바람의나라: 연’ 크로스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에 PC와 모바일에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보상을 지급한다.

이터널 리턴, 36번 신규 캐릭터 ‘이바’ 출시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이터널 리턴’이 19일, 36번째 신규 캐릭터 ‘이바’를 출시했다.

루미아섬에 새롭게 합류한 ‘이바’는 멀리 있는 사물을 움직이는 등 신비로운 힘과 강력한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이다.

새로운 실험체 ‘이바’의 주요 스킬은 아이템 박스, 낚시, 채집, 부활, 공중보급 등을 원거리에서 조작 가능한 패시브 ‘텔레키네시스’, 기본 공격 피해를 받거나 스킬을 적중 시키면 VF 라이트를 발사해 피해를 입히는 ‘라이트’, 관통하는 빛의 구체를 발사하여 경로상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빛의 트라이어드’, 지정한 지점에 소용돌이를 생성하여 범위 안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위상의 소용돌이’, 정신집중으로 지정한 방향으로 VF를 방출, 범위 안의 적들에게 고정 피해를 입히는 ‘VF 방출’로 구성된다.

이 밖에 체스 챔피언 아델라의 ‘화이트 퀸 아델라’ 스킨이 출시되었으며, 재키와 아야, 피오라, 매그너스, 현우 실험체 가격 조정으로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CCTV 남은 시간 표시, 상시 오버레이 정보 개별 설정, 친구 메모 기능 추가 등 시스템 기능 개선 업데이트도 함께 이루어졌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