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게임즈(Lilith games)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TS 게임 ‘워패스(WARPATH)’를 2021년 하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릴리스게임즈의 최신작 ‘워패스’는 리얼 밀리터리를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RTS 장르의 실시간 전투 및 전략 요소와 SLG(Simulation Game, 시뮬레이션 게임)의 방대한 콘텐츠를 조화롭게 엮어 이용자가 다양한 전투의 경험을 느껴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이 게임에서 리얼하게 재현된 무기와 100여 개가 넘는 밀리터리 유닛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가 및 역할 등에 따라 개성 있는 사령관의 복장과 코스튬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도 설정할 수 있다.

실제 지형을 재현한 거대한 게임 세계에는 다양한 도시가 존재하고, 1,000개가 넘는 요새로 전략적인 방어망을 구축할 수 있어 대규모 필드 전쟁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가령, 게임 내 모스크바의 모습은 실제 고도와 지형을 반영하여 구현되어 있으며, 계절에 따라 다양한 전략 전투를 펼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워패스’에서는 연맹을 창설하거나 승전국과 동맹을 구축해 전략적으로 자신의 세력을 키워 나갈 수 있다.

릴리스게임즈는 “릴리스게임즈가 라이즈 오브 킹덤즈, AFK 아레나에 이어 3번째로 선보이는 워패스는 다양한 전략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고퀄리티 밀리터리 전략 게임”이라며, “워패스라는 역사 속 전쟁을 승리로 이끌며 자신만의 역사를 창조하는 전장에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업데이트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2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메인 월드 13 ‘리리스 타워’ 및 신규 영웅 ‘불꽃의 정령 신틸라’를 추가했다.  

‘가디언 테일즈’는 여름을 맞아 열세 번째 월드 ‘리리스 타워’를 선보이고 월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월드는 신규 월드는 ‘리리스’의 초대로 ‘리리스 타워’로 들어간 주인공 일행이 한 발의 총성을 들으면서 펼쳐지는 모험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12일까지 ‘이벤트 균열’, ‘이벤트 미션’ 참가를 통해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리리스 타워’와 함께, 신규 유니크 영웅 ‘불꽃의 정령 신틸라’와 전용 장비가 업데이트됐다. 새롭게 추가된 ‘불꽃의 정령 신틸라’는 대대로 정령왕을 배출해온 불꽃의 정령 ‘하피’의 일족이다. ‘신틸라’는 뛰어난 육체파 무술가이자 무엇이든 목숨을 걸고 이뤄내는 열정맨 콘셉트의 캐릭터로, 끝없는 노력을 통해 스스로의 육체를 단련시켜 근육을 생성에 성공한 첫 번째 ‘하피’기도 하다.

이와 함께 유니크 영웅 ‘루시’, ‘린’, ‘플리트비체’와 픽업 소환 이벤트와 ‘판타지아’, ‘홍련’, ‘프로미넌스’ 전용 무기 픽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월드 및 영웅과 더불어 신규 길드 콘텐츠 ‘운석 발굴 작전’을 추가했다. ‘운석 발굴 작전’은 17시즌 길드 레이드 ‘배틀 스타디움’이 종료된 후 시작되며, 길드원들이 힘을 합쳐 운석들을 발굴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1년간 국내외 이용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슬램덩크, ‘안영수’ 각성 업데이트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 ‘안영수’ 선수자료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뛰어난 드리블 실력을 자랑하는 ‘안영수’ 선수자료는 이번 각성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유로스텝 레이업’, ‘렉스루 돌파’, ‘불굴의 투사’, ‘돌파 레이업’ 등의 스킬에서 한 단계 상향된 기술을 갖게 된다.

먼저 골대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을 때 바로 뛰어올라 레이업하며 반응할 틈을 주지 않는 ‘유로스텝 레이업-신속 레이업’, ‘렉스루 돌파’를 활용한 ‘렉스루 돌파-렉스루 페·어’, ‘렉스루 돌파-렉스루 스텝백’ 등의 궁극기가 오픈된다.

여기에 ‘불굴의 투사’에서 진화된 ‘불굴의 투사-불멸의 투사’, ‘불굴의 투사-불굴의 스틸’, ‘불굴의 투사-두 손 뺏기’, ‘불굴의 투사-넘어지는척’ 등 스킬이 생성돼 더욱 화려하게 경기를 이끌 수 있다.

또한 ‘렉스루 스핀 무브’ 중에 버튼 클릭 시 스핀 방향으로 점프해 ‘페이드어웨이’하는 ‘페·어 점프슛-렉스핀 페·어’가 추가된다.

이 밖에 ‘돌파 유로스텝’ 중에 상대와 거리를 벌려 슛하는 ‘돌파 레이업-드리프트 페·어’, 뛰어서 빠르게 레이업하는 ‘돌파 레이업-점핑 유로레이업’ 등의 기술도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14일까지 일정 기간 동안 능남고와 해남고 선수 특훈카드, 트레이닝복 상자, 프로필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누적 로그인 보상과 능남고 훈련, 해남고 훈련 등 임무 조건에 맞는 미션을 성공할 때마다 특훈카드 조각, 평가진급카드, 잠재력 정수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유저들은 8월 7일까지 행운 룰렛 이벤트를 통해 안영수 각성카드를 14일까지 황태산 각성카드를 얻을 수 있다.

원펀맨: 최강의 남자, 신규 캐릭터 ‘가로우’ 등장

GAMENOW(GAMENOW TECHNOLOGY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 신규 캐릭터와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원펀맨:최강의 남자’에는 신규 캐릭터 ‘가로우’가 새롭게 등장한다. ‘가로우’는 유년시절부터 인기 있는 자의 폭력이 ‘정의’라는 이름으로 합리화되는 부조리함과 이미 정해진 ‘정의의 승리’를 비극이라 느끼면서 지상 최강의 괴인이 되어 히어로 사냥을 시작한다. 이와 함께 가로우 코스튬 ‘교복’도 출시된다.

‘가로우’ 출시를 기념하여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서는 특정 기간동안 ‘가로우’의 획득 가능성을 기타 SSR 캐릭터보다 약 4배로 대폭 상승시키며, 처음 3회 SSR 캐릭터 획득 시, 가로우를 반드시 포함하도록 한다.

이와 더불어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는 신규 전투 콘텐츠 ‘정상경기’가 오픈된다. 강자 간의 전투를 상징하는 ‘정상경기’에서는 특정 요구 사항과 제한 사항에 맞춰 전투 진영을 구성해야 한다. 이 콘텐츠에 입장하기 전 이용자는 자신이 속한 서버의 투기장에서 다이아몬드 등급에 도달해야 하며, 테스트 전투를 필수적으로 치러야 한다. 히어로팀과 빌런팀을 사용하여 NPC 캐릭터에 도전한 결과에 따라 이용자는 ‘정상경기’에 입장할 수 있다.

‘정상경기’는 서버 간의 전투 방식이지만 이용자는 그룹화되어 인접한 서버의 플레이어와 결투하므로 힘의 차이로 인한 문제가 발생되지 않는다. 또한, ‘정상경기’에 참여한 이용자는 순위에 따라 풍성한 일간 및 주간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GAMENOW 관계자는 “이용자분들께서 기대하고 계셨던 가로우가 드디어 게임에 등장한다”라며, “가로우와 함께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즐겨보시길 바라며, 이와 함께 추가된 신규 전투 콘텐츠에서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고, 무궁한 전략을 통한 전략전투를 마음껏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취미로 히어로를 시작한 남자. 그는 3년 간의 특훈에 의해 무적의 힘을 손에 넣었다. 그러나 너무 강혀져 버렸기 때문에 어떤 강적을 상대하더라도 원펀치로 결착을 내버린다. ‘원펀맨’은 그런 평열계 최강 히어로의 싸움을 그린 액션 스토리다.

플레이투게더, 편의성 강화 업데이트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플레이투게더’가 유저 편의성을 강화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많은 유저들이 기다렸던 콘텐츠 중 하나인 ‘카메라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핸드폰의 카메라 시스템을 이용하면 게임 내 UI의 방해 없이 자유롭게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나만의 추억을 셀카로 저장하거나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기록하고 공유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한층 편리한 카이아 섬 생활을 위한 콘텐츠 개선작업도 실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펫 관리 시스템’을 통해 본인이 보유한 펫들을 보다 손쉽게 관리 및 육성할 수 있으며, 친구의 집을 방문해 펫 훈련을 도와주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유저들과 ‘좋아요’를 편리하게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개선됐으며, 유저가 보유한 물고기를 일괄 판매하는 기능도 상향 조정했다.

이외에도 미끄럼틀과 트램펄린 등 가구를 활용한 놀이가 가능하도록 상호작용 기능이 추가됐으며, ‘가위바위보’에 이어 친구들과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는 신규 감정표현 ‘주사위’도 선보였다.

한편, 해긴은 8월 2일부터 ‘플레이투게더’ 콘텐츠를 제작할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을 시작한다. 파트너 크리에이터 신청은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크리에이터 공간인 ‘플레이TV’에서 상시 접수 가능하며, 오는 8월 27일 1차 선정 채널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파트너 프로그램에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주 1회 ‘플레이투게더’ 영상을 업로드하거나 주 3시간 이상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해야 한다. 이들에게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게임재화와 시청자 이벤트를 위한 쿠폰 외에도 ‘플레이TV’에서 채널을 홍보할 기회가 제공된다.

‘플레이투게더’는 동화 풍의 가상세계 ‘카이아 섬’을 배경으로 전 세계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미니게임과 취미생활 등 아기자기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지난 4월 글로벌 론칭 이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됐으며, 대만 양대 마켓 무료게임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 나가고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2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한정판 캐릭터 ‘유이(프린세스)’를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8월 5일까지 특별 이벤트 ‘프린세스 페스’를 진행한다. 이번 ‘프린세스 페스’ 기간 동안에는 강력한 한정판 3성 캐릭터 ‘유이(프린세스)’를 공개하며, 기간 한정 3성 캐릭터인 ‘크리스티나’와 ‘무이미’, ‘네네카’, ‘페코린느(프린세스)’, ‘콧코로(프린세스)’가 함께 등장한다. 이와 함께, 3성 캐릭터의 출현 확률을 2배로 높여,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높일 전망이다.

‘프린세스 페스’와 함께 업데이트된 ‘유이(프린세스)’는 후열에서 극대 마법으로 적을 멸하는 소원의 마법사로, 적 전체에게 강력한 마법 데미지를 입히는 필살기 ‘디바인 레인’을 구사한다.

여기에, ‘프린세스 페스’가 종료되는 5일부터 신규 한정 캐릭터 ‘루카(여름)’을 추가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루카(여름)’는 전열에서 유려한 검 실력으로 혼을 빼는 캐릭터로, 전방 범위 내 적 전체에게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가하는 필살기 ‘종의 태도・청람을 가르는 흰 실’로 눈 앞의 적을 무찌른다.

이와 더불어,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스토리 이벤트 ‘칠석 검객 여정담 하늘에 흐르는 여름의 사랑’을 선보인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길드 ‘트와일라이트 캐러밴’의 ‘루카’, ‘안나’, ‘나나카’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한정 배포 캐릭터인 ‘안나(여름)’와 ‘에리코’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1컷 만화 제목학원’과 ‘주먹밥 속엔 누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각 문화상품권 및 인게임 재화인 ‘쥬얼’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