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이 공모가격을 희망 범위 최상단인 49만 8,000원으로 최종 확정했다고 공시를 통해 밝혔다. 확정 공모가 기준 공모 자금은 역대 두 번째 공모 규모인 4.3조원, 상장 후 예상 시가총액은 약 24.4조원이다.

크래프톤은 지난 7월 14일부터 27일까지 약 2주간 국내외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진행했다. 수요예측 결과, 전체 공모 물량의 55.0%인4,759,826주 모집에 621건의 국내외 기관이 참여했다. 신청주수는 1,157,327,497주로, 최종 수요예측 경쟁률은 243:1을 기록했다. 특히 가격을 제시한 참여 기관의 95%가 희망 범위 상단 이상 가격을 제시했다.

수요예측에는 국내 대형 기관투자자와 해외 연기금을 포함한 장기 투자 성향(Long Only)의 투자자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들 기관들은 크래프톤이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을 선도하고 있으며, 글로벌 게임 산업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는 점을 높게 평가했다. 글로벌 게임 분야 투자자들도 펍지 IP를 활용한 세계관 확장과 신작 흥행 가능성에 큰 기대를 보였다.

공모를 통해 회사로 유입되는 자금은 상장 후 회사 역량 강화에 활용될 계획이다. 유입 자금의 70%는 전세계의 잠재력 있는 IP 및 개발 스튜디오, 딥러닝 등 신사업 분야의 M&A를 위해 사용되며, 나머지 30%는 인도, 중동, 북아프리카 등 신흥 게임 시장 투자와 게임 개발사로서 경쟁력 확보를 위한 인프라 투자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크래프톤의 김창한 대표는 “수요예측에서 국내외 기관투자자로부터 크래프톤의 경쟁력과 가치에 대해 상당히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며, “크래프톤은 강력한 미디어인 게임을 중심으로 무한한 확장 가능성과 미래 성장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크래프톤의 일반 투자자 대상 청약은 전체 공모 물량의 25%인 2,163,558주에 대해 오는 8월 2일~3일 진행된다. 대표 주관사 미래에셋증권, 공동주관사 NH투자증권, 인수단으로 참여한 삼성증권에서 청약을 진행하며, 해당 증권사의 계좌를 통해 각각 참여할 수 있다. 일반 투자자 청약은 중복 청약이 가능하며, 8월 10일 유가증권시장(KOSPI)에 상장 예정이다.

로스트아크, 모코코 팝콘 세트 출시

스마일게이트의 MMORPG 로스트아크가 CGV와 손잡고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한 ‘모코코 팝콘 세트’를 출시했다고 29일(목) 밝혔다.

모코코 팝콘 세트는 팝콘과 콜라, 칠리치즈나쵸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8월 28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총 5만개 한정 판매된다. 팝콘 세트를 구매한 모험가들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각종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페셜 쿠폰도 함께 지급된다. 팝콘 세트는 CGV 매점 판매뿐만 아니라‘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 ’요기요’등 배달 앱을 통한 온라인 판매를 병행해 모험가들이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구매 및 배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GV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와 CGV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모험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쿠폰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의 쿠폰 코드 입력란에 ‘모코코만큼가득담아드려요’의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누구나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모코코는 2천원할인’을 입력하면 CGV 2D 일반 영화 관람 2,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로스트아크 게임 내 원정대 영지에서 ‘만찬: 모코코 팝콘 콤보 세트’를 제작한 모험가 중 추첨을 통해 CGV 영화관람권,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NEW 토토이끼 쿠션, 로스트아크 SD 피규어 등 풍성한 경품을 지급하는 ‘만찬을 즐겨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모코코의 여름방학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CGV와 함께하게 되었다. 즐거운 여름을 위한 알찬 혜택으로 가득 채운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GTA2 스타일 ‘글리치펑크’ 스팀 얼리액세스 신규정보 공개

데달릭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11일에 스팀 얼리액세스로 공개될 올드 스쿨 GTA2 스타일의 사이버 펑크 게임 글리치펑크가 최초 런칭 시 플레이 가능한 도시로 뉴발티아를 선보일 예정이라 밝혔다. 출시 시점에 대략 8시간의 플레이 타임을 제공하며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 업데이트 할 것이라고도 덧붙였다.

당초 얼리액세스 런칭시 공개하려던 아웃포스트 텍사스 맵은 런칭 후 3-4주 내에 첫번째 주요 업데이트에 포함될 예정이다. 개발사인 다크 로드는 4-6시간의 플레이타임을 추가하는 해당 맵이 플레이어들에게 최고의 경험이 되길 바라며 개발 시간을 약간 더 할애하기로 결정했다.

컬트적 느낌의 갱과 네온으로 가득한 세계에서 쏘고, 싸우고, 운전하고, 훔치고, 숨어 다니며 협력을 구축하는 GTA2 스타일의 탑다운 액션 게임인 글리치펑크는 단순히 파괴하는 게임이 아니라 트랜스휴머니즘, 외국인 혐오증, 종교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게임이다. 내 행동에 따라 주변 세계에 영향을 주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셀 수 없는 더 많은 적과 대결할 수 있으며, 심지어 사랑을 찾을 수도 있다. 또한 100% 한글 지원 예정이다.

글리치펑크는 얼리 엑세스 출시 이후 아웃포스트 텍사스와 뉴발티아 외에 네오 도쿄와 모스코바를 맵에 추가할 예정이다. 도시마다 각각 다른 갱단과 캐릭터들이 있으며 주인공의 극적인 스토리도 이어진다. 얼리 엑세스 출시 이후 자세한 업데이트 로드맵이 공개될 예정이니 관심있게 지켜보자.

글리치펑크에서 플레이어는 글리치 안드로이드가 되어 자신의 프로그래밍에 반대하고 가까운 미래의 디스토피아적 폭군같은 정부와 거대기업에 도전 하게된다. 각 미션 플레이를 예측할 수 없게 만드는 마약에 휩싸인 갱단, 공격적인 경찰, 무책임한 운전자로 가득한 여러 도시에서 나만의 길을 개척해야 한다. 자동차를 훔쳐 추격전에서 적을 따돌리고, 다양한 근거리 및 장거리 무기를 사용하여 싸우고 첨단기술을 사용하여 안드로이드 바디를 업그레이드 할 수도 있다.

스마일게이트, 유망 게임 스튜디오에 1억 달러 투자 단행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플레이스테이션 팬들에게 널리 알려진 스타 개발자 마이클 뭄바우어(Michael Mumbauer)가 이끄는 미국의 개발사 ‘댓츠 노 문(That`s no Moon, 이하 TNM www.ThatsNoMoon.com)’에 약 1억 달러 (한화 약 1,200억 원)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단행 했다고 29일(목요일) 밝혔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기반을 둔 TNM은 마이클 뭄바우어를 필두로 테일러 쿠로사키(Taylor Kurosaki), 제이콥 밍코프(Jacob Minkoff), 닉 코노넬로스(Nick Kononelos), 티나 코왈스키(Tina Kowalewski) 등 10여 년 이상 팀 워크를 다져온 개발자들이 뭉친 신생 개발사이다.

특히 TNM의 설립자 마이클 뭄바우어는 SIEA(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에서만 13년 이상 경력을 쌓아왔으며, 다양한 글로벌 흥행작들의 개발에 참여한 베테랑 개발자다. 그가 참여한 프로젝트만해도 ‘라스트 오브 어스2’, ‘고스트 오브 스시마’, ‘데스 스트랜딩’, ‘갓 오브 워’, ‘언차티드’ 시리즈 등 플레이스테이션 라인업의 핵심 타이틀이 다수 포함돼 있다.

그 외 주요 개발진들도 세계적인 개발사 너티독(Naughty Dog)과 인피니티 워드(Infinity Ward)에서 ‘콜 오브 듀티’, ‘라스트 오브 어스’ 등 히트 타이틀의 핵심 개발자로 활동했다.

이번 계약으로 양사는 TNM의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AAA 급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신작 게임을 개발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현재 스페인 바르셀로나 법인 설립에 이어 이번 계약을 통해 북미 유럽 시장을 공략하고, AAA급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기반을 더욱 강화하면서 GOTY(Game of the Year)에 한 발 더 다가설 채비를 갖췄다. TNM은 현재 개발 인력을 확충하며 신작 개발을 위한 R&D와 콘셉트 구성 작업에 착수했다.

해외 사업 개발을 담당하는 스마일게이트 김형남 이사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지난해 바르셀로나 개발 법인을 설립한 것에 이어, 이번 TNM에 대한 전략적 투자까지 더하며 글로벌 게임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교두보를 확실하게 갖추게 됐다”며 “TNM의 우수한 개발력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했던 완전히 새로운 게임을 유저들에게 선보여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NM의 마이클 뭄바우어 대표는 “게임에 대한 사랑과 열정으로 뭉친 스마일게이트에 무척 감명 받았다. 글로벌 비즈니스와 성공 경험이 풍부하고 게임 개발에 대한 비전이 잘 맞는 회사와 함께 일하게 돼 영광”이라며 “스마일게이트의 사업 노하우와 우리의 기술력 등 각자의 특장점을 잘 결합시켜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유례 없는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계열사인 스마일게이트 알피지가 아마존과 손잡고 로스트아크가 북미 유럽 시장에 진출한다는 소식을 알린 바 있으며, 크로스파이어의 콘솔 버전인 CFX의 출시도 앞두고 있어 북미 유럽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하고 있다.

집단 육성 MMORPG '뮤 아크엔젤2', 클래스 3종 소개

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MU Archangel2)’의 콘텐츠 세부 정보를 안내한다.

웹젠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작 모바일 MMRRPG ‘뮤 아크엔젤2’의 핵심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뮤 아크엔젤2'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클래스는 총 3개로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각 클래스의 설명과 소개 동영상을 통해 게임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흑기사’는 기사 왕국 ‘로랜시아’의 후예로서 강인한 체력을 가지고 있다. 근접 전투를 담당하는 ‘흑기사’는 강력한 힘과 단련된 전투 기술로 전장을 압도하며 최전선에서 동료를 보호한다.

‘흑마법사’는 마법사 왕국 ‘아르카’의 후예들이다. 강력한 마법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원거리에서 다수의 적을 상대하는 전투에 강하다.

요정왕국 ‘노리아’의 구성원인 ‘요정’은 활과 석궁을 이용한 전투의 전문가로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하고 아군을 지원한다.  

'뮤 아크엔젤2'에서는 한 계정당 총 3개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생성된 3개의 캐릭터는 동시에 조작할 수 있으며 하나의 '파티'가 되어 전투에 임한다.

게임 이용자는 파티를 구성하는 3개의 캐릭터를 클래스에 상관없이 구성할 수 있다. 게임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합을 구성할 수 있어 강력한 근접 공격력을 가진 3개의 '흑기사'로 전장을 휘젓거나 각기 다른 클래스로 조합을 꾸려 안정적이고 균형 있는 파티를 육성할 수도 있다.

50여가지가 넘는 캐릭터 조합은 다양한 상성 관계를 가지고 있어 보스 사냥, 유저간 대결, 공성전 등 각종 게임내 콘텐츠를 즐길 때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웹젠은 지난 7월 22일(목) '뮤 아크엔젤2'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사전예약 및 CBT 참여 응모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참여 신청 인원은 5일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

웹젠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며 총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사업 일정을 마무리 짓고 있으며 CBT를 통해 정식 출시 전 게임을 점검하고 서비스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CBT 일정은 참여 인원을 대상으로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슬램덩크, 출시 1주년 인포그래픽 공개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7월 29일 국내 정식 출시된 ‘슬램덩크’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구글 플레이의 ‘2020년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스포츠 게임의 신바람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인포그래픽에서는 함께 뛴 선수, 경기 수 등 지난 1년 동안 이용자들과 함께한 수치를 세세하게 반영해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리바운드, 득점, 덩크, 3점슛, 도움, 블락, 스틸 등 각 포지션에서의 최고 선수자료를 선정하고 시즌별 인기 선수자료도 함께 발표했다.

이와 함께 디엔에이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랭크전 또는 3vs3 하프코트 시합에서 승리하는 유저들에게 여름대비 훈장을 선물한다.

여름대비 훈장은 크리스탈, 특훈 상자(에이스), 특훈 상자(넘버원), 특성 재료, 잠재력 재료, 합숙훈련카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한정 상점 또는 이벤트를 통해 ‘낚싯대’를 획득한 이용자들은 물풍선 낚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총 5단계에 걸쳐 인게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게임에 접속하는 누적 일자에 따라 강백호 각성카드, 강백호 특훈카드, 스킬훈련카드 등을 제공하는 ‘1주년 각성 강백호!’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1주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는 오늘(29일) 오후 7시에 공식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슬램덩크 슈퍼리그 코리아 2021 시즌1’의 조 추첨 결과를 발표한다.

조 추첨식에는 개그맨 박준형이 참여해 행사 진행은 물론 동료 개그맨과 팀을 이뤄 이벤트 매치를 실시할 예정이다.

트라하, ‘알뜰살림장만대회’ 이벤트 대회

넥슨은 29일 자사 모바일게임 ‘트라하’에서 ‘제1회 트라하배 알뜰살림장만대회’ 유저 이벤트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여름을 맞아 트라하를 즐기시는 유저분들의 살림 장만을 콘셉트로, ‘LG 82인치 UHD TV’, ‘삼성 비스포크 에어컨’, ‘코지마 안마의자’, ‘제네바 블루투스 스피커’, ‘맥북 프로’, ‘아이패드 프로’ 등 다양한 경품과 대회 전용 칭호, ‘다이아(최대 5만)’ 등을 걸고 진행된다.

트라하를 플레이하는 유저라면 누구든지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신청은 8월 5일까지 트라하 공식카페 대회 신청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먼저, 게임 내 PvP 콘텐츠 ‘증명의 투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8월 중순 예선전과 8강을 시작으로, 오는 8월 27일 트라하 유튜브 채널에서 4강 및 결승전 경기를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미르4, 글로벌 사전예약

위메이드가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오늘(29일) 시작했다.

미르4는 비천왕국과 사북왕국으로 양분되는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K-FANTASY 세계를 구현했다.

사냥, 채집, 채광, 운기 조식 등 성장과 경제적 가치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4대 분기 플레이는 물론, 전작에서 500년이 흐른 뒤 새로운 인물들이 수놓는 장대한 서사를 특징으로 한다.

성장과 전투 중심의 기존 모바일 MMORPG 그 이상의 세계를 구현하기 위해 진일보한 정치, 경제, 그리고 사회 시스템을 제공하여 이용자로 하여금 뜻이 맞는 동료들과 새로운 세상을 제약 없이 만들어가는 높은 수준의 자유도를 선사할 계획이다.

미르4는 작년 11월 한국 출시,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 한국 주요 앱 마켓 인기 순위 1위와 매출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견고한 이용자층을 확보했다.

특히, 이번 미르4 글로벌 버전에는 블록체인 기술인 NFT(Non-Fungible Token)와 FT(Fungible Token) 기술을 게임에 적용했다. 이용자들은 게임 캐릭터 및 흑철 재화 등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미르4는 170여개국, 12개국 언어(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번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로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다. 미르4 글로벌 CBT는 8월 5일부터 8월 8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엘리온, ‘엘리온 샴푸’ 콜라보레이션 출시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가 개발한 PC MMORPG(대규모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ELYON)’이 29일, 헤어 브랜드 ‘모레모’의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와 손잡고 남성용 올인원 워터 샴푸 ‘모레모 포 엘리온 승부 샴푸 E’ 를 선보인다.

‘엘리온’ 신규 서버 오픈을 맞아 준비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총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오늘부터 모레모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엘리온 아이템 쿠폰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한편 ‘엘리온’은 최근 각종 게임성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에녹’을 오픈하며 진영전 중심의 PvP MMORPG로 게임의 성격을 더욱 명확히 하고, 이에 발맞춰 2021 여름 맞이 캠페인으로 ‘이계 검왕 생존기’ 콜라보레이션 웹툰과 ‘모레모 포 맨’ 엘리온 워터 샴푸 제휴 등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으로 이용자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콜라보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가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웹예능 ‘㈜아이디어판다’와 이루어진다. ‘㈜아이디어판다’는 기발한 콜라보레이션 굿즈 아이디어 상품을 제작하고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만화가 김풍, 소녀시대 써니, 개그우먼 이은지가 MC로 참가하고 있으며, 매번 등장하는 재치 있는 아이디어 덕에 다양한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콘텐츠 영상에서는 ‘전쟁 게임의 마스터피스’라는 주제 하에 밀리터리 컨셉 굿즈를 제작한다. 출연진들의 재치 넘치는 아이디어를 반영해 가방으로도 사용 가능한 밀리터리 스타일 다용도 앞치마 ‘건쉽배틀토탈앞치마’가 최종 상품으로 낙점됐다.

펀딩은 8월 25일까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진행되며, 8월 11일 오후 5시까지 ‘얼리버드’ 펀딩 페이지에서 지지 선언 또는 알림 신청을 할 경우 5만원 상당의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아이템 쿠폰이 들어간 포토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조이시티는 펀딩 오픈을 기념해 8월 1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보고 유튜브 영상 하단에 댓글을 작성한 뒤, 커뮤니티 공지 댓글에 유튜브 닉네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건쉽배틀토탈앞치마’를 증정한다. 또, 참여자 전원에게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서 사용 가능한 골드와 군함 경험치를 지급한다.

조이시티 박준승 전략사업본부 이사는 “대규모 전쟁 게임인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를 연상시키는 밀리터리 느낌의 실용적인 굿즈 상품을 제작하고 싶어 ‘㈜아이디어판다’에 의뢰를 하게 됐다”며, “결과적으로 해당 컨셉에 잘 맞는 상품이 기획된 듯하여 만족스럽고, 이번 콜라보레이션 펀딩과 더불어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대규모 현대전의 양상을 섬세하게 재현한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지난 2018년 출시된 이후, 전세계 170여 개 국가의 유저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조이시티의 간판 타이틀이다.

FIFA온라인4, 신규 BGM에 트랜스픽션 응원가 2곡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29일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EA코리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에 신규 배경음악(BGM)으로 락밴드 트랜스픽션의 응원가 2곡을 추가했다.

헤비메탈 사운드의 응원가 ‘We are’는 트랜스픽션 고유의 팝스타일 멜로디에 메탈을 가미한 곡으로 파워풀한 사운드와 빠른 템포로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Ready set go’는 트랜스픽션의 대표곡 ‘Radio’, ‘너를 원해’, ‘Get show’ 등 밴드 특유의 사운드에 시원한 펑크 느낌이 어우러진 곡으로 ‘We are’와 함께 ‘FIFA 온라인 4’ 배경음악에 수록됐다.

‘승리를 위하여’, ‘The Shouts of Reds’ 등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한 곡들을 제작한 바 있는 트랜스픽션은 이번 신곡을 통해 오랜만에 ‘FIFA 온라인’ 시리즈에 배경음악으로 복귀하며 유저와 팬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