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감성 모험 RPG 제2의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에서 출시 일주일을 기념한 '7일 7색 접속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7일 7색 접속 이벤트'는 푸시 보상으로 '4성 이마젠'이 속성별로 제공되는 이벤트로, 매일 푸시(알람)가 울릴 예정이다. 일자별로 제공되는 이마젠과 혜택은 다르며, 나무속성, 빛속성, 어둠속성 이마젠은 이용자 투표로 결정된 이마젠이 증정된다.

일종의 펫인 이마젠은 전투에 있어서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4성 이마젠'을 속성별로 모두 획득할 수 있다.

또, 넷마블은 3:3 실시간 PVP '하늘섬 대난투'를 즐기는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하늘섬 대난투'는 제한 시간 동안 '후냐(게임 NPC)' 15마리를 빠르게 구출한 팀이 승리하는 PVP 콘텐츠로, 매주 화, 목, 토, 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된다.

넷마블은 하늘섬 대난투 참여 7회, 승리 2회, 폭탄 사용 2회, 실버 등급 달성하기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이마젠 소환 쿠폰을 최대 10개 지급한다.

지난 10일 한국, 일본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출시한 제2의나라는 사전 다운로드 6시간 만에 한-일 인기 1위, 출시당일 한국 애플앱스토어 매출 1위, 빅마켓 일본 구글/애플 매출 5위(2021.6.15 기준)를 기록 중이다.

지난 8일 출시한 대만·홍콩·마카오에서는 사전 다운로드 만으로 3개 지역 애플 인기 1위, 출시당일 대만-홍콩 애플 매출 1위, 구글 최고매출 대만-홍콩-마카오 1위(2021.6.15 기준)를 기록했다.

제2의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출시 300일 기념 페스티벌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출시 300일을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021 겜프야는 글로벌 출시 300일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글로벌 출시 300일 기념 베이스 마블’ 이벤트를 통해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다이아 1,200개’, ‘레전드 서포트 스톤’ 등 최상급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일일 미션으로 획득한 주사위를 사용해 마블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이며, 다음 달 13일까지 열린다.  출석 이벤트에서는 ‘에이전트 수트 세트 유니폼’을 비롯해 ‘다이아 600개’,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글로벌 출시 300일 기념 엠블렘을 선물하며, 공식 카페 이벤트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남긴 유저들은 ‘다이아 500개’를 받을 수 있다.

게임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끄는 신규 성장 시스템을 도입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구단 마스터리’는 거미줄처럼 얽힌 마스터리를 획득해 선수들의 다양한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구단 마스터리를 통해 획득한 능력치는 ‘실시간 대전’ 및 주요 경기 모드 진입 시 확인할 수 있다. 마스터리 습득에 필요한 신규 아이템 ‘마스터리 북’은 나만의 선수 육성 보상과 이벤트 미션, 아이템 큐브와 주요 코인 상점 등을 통해 입수할 수 있다. 신규 성장 요소를 통해 더욱 강력한 팀 구성이 가능해져 짜릿한 경쟁 재미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힘 속성 레전드 트레이너 ‘리그릿’, ‘킹타이거’, ‘플라메쉬’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가 이달 29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안착할 수 있도록 구단주 가이드 개선을 진행하고, 트레이너 보관함 확장 등 유저 편의성 개선도 이어간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2021 겜프야’는 유저 친화적인 게임성 개선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위드 대표 게임 ‘로한 온라인’, 골드러시, 금화를 찾아라! 이벤트 진행

로한 온라인이 ‘골드 러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대표 온라인 MMORPG ‘로한’이 6월 한달 동안 골드 러시 이벤트와 함께 매주 주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드 러시 이벤트 는 크게 두 가지 내용을 담고 있다. 우선 [골드러시 금화를 찾아라]는  총 7가지의 이벤트 퀘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로한 대륙 및 던전에서 사냥하여 드랍되는 금화를 모아,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으며, 퀘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어 퀘스트 보상으로 획득 가능한 미다스의 손은, 인벤토리에 소지하고만 있어도, 모든 능력치와 크론 추가 획득량 버프를 획득 할 수 있으며, 황금 강화석을 통해 강화하여 버프 효과를 강화 할 수 있다.

또한 로한은 6월 남은 기간 동안 주말마다 순차적으로 조합 확률, 왕실 확률을 높이며, 다양한 주말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 편의성을 더할 예정이다.

‘D-3 하이델 연회’ 펄어비스 검은사막, Into the WAVES 영상 공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를 앞두고 새로운 물결 ‘Into the WAVES’ 영상을 공개했다.

검은사막 ‘Into the WAVES’는 설렘, 위대, 축제, 자유의 물결 등을 주제로 만든 영상이다. 펄어비스는 영상을 통해 검은사막 PC, 모바일, 콘솔 글로벌 이용자를 위한 부가티 콜라보부터 글로벌 간담회, 신규 캐릭터 및 피규어, 이벤트 등을 소개했다.

자유의 물결로 소개된 신규 클래스 ‘커세어’의 상세 정보는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에서 발표된다. 이용자는 19일(토) 오후 5시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를 기념해 행사 당일(19일) 하루 동안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검은사막 이용자는 인게임 도전과제를 완료시 2000마일리지, 강화 지원 상자 II, 마력 깃든 양피지 (+30), 커다란 가니에 폭죽 상자를 받는다.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는 7월 19일까지 ‘하이델 연회’ 기념 스페셜 접속 유지 보상 이벤트를 통해 블랙펄을 최대 2,000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하이델 연회 특별 의상, 특별 외형 장식 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실제 삼국시대의 역사적 인물과 전략을 고스란히 담은 병법37계 사전예약 돌입

와일드스톤은 PC 전략 SLG게임 병법37계의 사전예약을 오늘(1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병법37계는 삼국지의 역사적인 배경을 토대로 자신의 군 부대를 강력하게 육성하여 영토를 확장해 나가는 온라인 삼국지 전략 게임이다, 완성도 높은 캐릭터 인물과 실제 전술을 구현해 정교하고 치밀한 전략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삼국시대 실제 역사를 고스란히 담은 전장을 비롯, 지역을 점령하여 영토를 확장해 나가고, 다른 이용자의 성지를 함락 시키는 등 자신만의 전투 플레이를 통해 세력을 확장 시킬 수 있으며, 외교, 연맹구축이나 공성 전투, 천하 통일 등을 통해서 연맹원들과 함께 수많은 주요성지를 점령할 수도 있다.

병법37계는 정식 오픈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사전예약 신청자는 7만원 상당의 사전예약 패키지를 받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병법37계는 PC, 모바일 이용자 300만에게 이미 흥행이 입증된 만큼, 온라인 전략 게임 중 최고의 완성도라 평가받고 있다. 기존 전략 게임에서 유저 간 격차를 심화하는 VIP 시스템을 완화하여 부담을 최소화하고, 게임 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어, 전략과 전술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와일드스톤 강신종 대표는 “병법37계 는 온라인 전략 게임 시장에서의 마른 땅에 단비와 같은 신선함 제시할 것이며, 전략 게임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재미와 완성도 모두 만족할 최고의 게임을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와일드스톤 은 병법37계의 신속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위해 전담 TF을 구성하여 유저들이 불편하지 않은 효과적인 대응이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위메이드, 미르4 200일 기념 이벤트 신룡의 연회 개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정식 서비스 200일을 맞아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오늘(16일)부터 특별 이벤트 ‘신룡의 연회’를 개최한다.

먼저, 신룡의 축복 이벤트를 통해 용의 재료 및 정령석, 무공 비급서 등 아이템 합성 실패를 경험한 모든 이용자에게 재도전 기회를 제공한다.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룡의 축복 티켓을 최대 2장 얻을 수 있고, 시도했던 아이템 합성 등급 기준으로 가장 높은 등급의 합성 실패 이력 중에서 원하는 아이템 상자 1개를 선택해 재도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0일 기념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7일씩 총 3회의 출석 이벤트가 열리며, 신룡의 축복 티켓을 비롯, 영웅 청룡 조각상과 신비로운 소환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일주일 동안 장비 제작 시 거래 가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대성공 확률이 2배로 증가한다. 재료 제작 및 강화에 필요한 동전, 흑철 등 재료의 소모도 반으로 줄어 더욱 효율적인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다.

23일(수)부터는 200일 기념 수렵 이벤트도 선보인다. 사냥을 통해 교환 아이템인 연회 초대권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모아 청룡조각상이나 용의 비늘 및 가죽, 뿔, 정령석, 무공 비급 소환권, 장비 제작 재료 등으로 바꿀 수 있다.

한편, 미르4는 핵심 콘텐츠 공성전의 흥미를 더하기 위해 공성전 참여 문파를 응원하는 전야제 이벤트 시스템을 도입했다. 첫 전야제 이벤트는 제5차 비천 공성전 시작 전인 19일(토)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애니팡3', 세 번째 '팡팡 운동회' 개최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 '애니팡3'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이벤트 '팡팡 운동회'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팡팡 운동회’는 무작위 이용자 10명의 1개 교실을 5개로 묶어 구성한 개별 그룹 내에서 이용자들이 자신이 속한 교실의 득점을 위해 박을 터트리는 단체전 방식의 이벤트다. 이용자가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모래 주머니를 던져 박을 터트린 점수에 따라 그룹 내 순위를 매기는 '팡팡 이벤트'는 이용자들의 호응 속에 정규 이벤트로 승격되어 3회 차를 맞이했다.

이번 ‘팡팡 운동회’에서는 이용자들의 의견과 다양한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핫타임'과 '공박' 시스템이 첫 선을 보인다. 보너스 점수를 제공하는 황금박이 등장하는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의 '핫타임'은 최대 6만 개 이상의 교실, 30만여 명의 이용자가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진풍경을 연출하게 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또한 타격 점수에 따라 모래 주머니를 선물하며 추가 득점의 기회를 제공하는 '공박' 역시 이번 경쟁 이벤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이색 재미를 전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박성빈 이사는 "새롭게 단장하고 정규 이벤트로 승격한 '팡팡 운동회'와 함께 박물관을 주제로 한 퍼즐 스테이지, 신규 캐릭터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라며 “정규 콘텐츠와 이벤트가 어우러진 애니팡3만의 재미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다양한 아이템 상품을 더해 단체 경쟁의 재미를 전할 ‘애니팡3’의 팡팡 운동회 이벤트는 오는 23일 오전까지 진행되며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 ‘RED DEAD 온라인’에 모든 직업 유랑 모드 보너스 제공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서 모든 직업 유랑 모드 이벤트 보너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보너스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주 모든 직업을 통틀어 총 직업 랭크 5 이상을 달성하면, 2천 캐릭터 XP와 숙련자 또는 유명인 직업 아이템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어떤 직업이든 랭크 10 미만 플레이어는 선택한 초보자 또는 유망주 직업 아이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직업 5개에서 랭크 20을 도달하면 숙련자 또는 유명인 직업 아이템 50% 할인 혜택과 5천 캐릭터 XP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일망타진, 심판의 날, 잔해 수색, 콘도르 알 등 직업 유랑 모드 이벤트에서 두 배의 보상을, 모든 상인 판매와 밀주 판매 임무에서 직업 XP를 두 배로 보상한다.

모든 상인에게는 각각 25개의 상인 상품을 얻을 수 있는 보상 2개를, 밀주업자에게는 밑술 다시 채우기로 교환 가능한 보상 5개를 지급하고 오는 21일까지 밀주 오두막 이전 비용이 면제된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상인 마차와 노역마, 황야 캠프, 강장제 제작 책자, 바지와 치마 및 부츠 등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동 제약 없이 타일을 연결하라! 전략 RPG '백야극광'

텐센트게임즈를 통해 국내 서비스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이 오는 6월 17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돌입했다.

'백야극광’은 지난달 28일 기준 사전예약자 100만 명 이상을 모집하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으며,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매력적인 ‘오로리안(캐릭터)’, 다양한 색상의 타일식 맵, 눈과 귀를 사로잡는 유명 성우진과 일러스트레이터의 참여 등으로 출시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게임은 오늘(16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17일 정식 오픈 후 접속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