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의 기대작 스컬앤본즈가 연기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유비소프트는 지난주 2020년 연간실적 발표에서 스컬앤본즈의 출시 목표를 2022년 혹은 2023년으로 언급했습니다. 당초 2018년 출시 예정에서 매년 연기를 거듭해왔는데요. 회계연도 기준이기 때문에 사실상 2022년 하반기 이후로 읽힙니다.

스컬앤본즈는 E3 2017 최초공개된 해적 배경 오픈월드 멀티플레이 게임입니다. 트레일러에서 많은 유저가 실시간으로 조우하는 역동적인 해전을 연출했고, 그만큼 많은 기대를 모았습니다. 어쌔신크리드 시리즈에서 훌륭한 해전을 수차례 선보인 유비소프트이기 때문에 관심은 더욱 높았죠.

유비소프트는 6월 12일 E3 게임쇼에서 자사 신작을 공개하고, 개발 중인 게임들의 신규 정보와 출시일정을 알릴 계획입니다. 연이은 개발 지연으로 지친 유저들을 만족시킬 카드는 무엇일지 궁금해집니다.  

레메디 엔터테인먼트 "크로스파이어X 개발 거의 끝, 올해 출시"

스마일게이트와 레메디의 합작 콘솔게임, 크로스파이어X에 희소식이 도착했습니다.

레메디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실적발표에서 "크로스파이어X와 크로스파이어HD 개발 작업이 거의 마무리됐고, 개발팀 재배치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두 게임 모두 올해 안에 출시될 것"이라는 예고와 함께 말이죠. 

크로스파이어X는 한국 게임사 스마일게이트의 전작 크로스파이어 IP를 기반으로 개발하는 콘솔 FPS입니다. 특히 싱글 캠페인을 레메디가 제작한다는 사실이 세계적인 관심을 집중시켰죠. 맥스페인, 앨런웨이크, 컨트롤 등으로 언제나 감각적인 액션 연출을 보여준 개발사입니다.

크로스파이어X는 Xbox 계열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며, 정확한 출시일은 추후 공개됩니다.

연금술사의 모험, 알케미스트 어드벤처 5월 20일 출시

신생 개발사 배드 미니언즈의 액션 어드벤처, 알케미스트 어드벤처가 출시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기억을 잃어버린 연금술사 미야를 중심으로 한 게임인데요. 기억을 되찾는 동시에 잊혀진 땅 이수르에 숨겨진 연금술의 비밀을 파헤치는 여정을 그립니다. 숲과 용암지대 등 가지각색 지역을 탐험하면서 던전과 숨겨진 보물을 파헤치게 됩니다.

불, 물, 공기, 땅 4개 원소와 각종 재료를 활용하는 연금술이 핵심 특징입니다. 핵심 원소와 기타 재료를 조합하면 폭탄부터 묘약, 검에 바르는 기름까지 다양한 효과를 가진 아이템이 만들어집니다. 로컬 협동 기능을 지원해 함께 퍼즐을 풀거나 전투하는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알케미스트 어드벤처는 PS4,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5월 20일 출시됩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