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H2, SSG 랜더스 구단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프로야구 H2’가 ‘SSG 랜더스’ 구단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프로야구 H2 유저는 14일부터 선호 구단 선택 시 SSG 랜더스를 고를 수 있다. 게임 내 SK 와이번스 엠블럼도 SSG 랜더스로 교체된다. 선호 구단으로 SSG를 선택한 유저는 경기 중계와 하이라이트 내에서 SSG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프로야구 H2에 NC 스튜어트(’15), KIA 헥터(’17), kt 니퍼트(’18) 등 10명의 투수가 특수 등급으로 추가된다. 각 선수는 EX/위너스/몬스터 등급에 동시 출시돼 30장의 카드로 만나볼 수 있다. 유저는 최대 2명의 특수 등급 투수를 라인업에 배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KBO 리그의 경기 승패를 예측하는 ‘2021 힛 더 하이라이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KBO 리그의 승리 구단을 맞혀 ‘레전드 투/타 선택 팩, 프리미엄 코치 팩(S등급), 몬스터 구단 선택 팩(투수)’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연속 적중 횟수에 따라 상위 보상을 획득한다.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 난도 완화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수 육성에 도움을 주는 레전드 트레이너의 영입 기회가 늘어난다. 27일까지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정신 속성 2루수 트레이너인 ’디온’과 선발투수 트레이너 ‘플루토’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다. 

‘렉터 연구소’ 콘텐츠 내에도 레전드 트레이너 ‘세이류’를 확정 영입할 수 있는 트레이너 연구 항목이 추가된다. ‘세이류’ 트레이너 연구 미션은 조건에 맞는 선수나 트레이너, 아이템을 재료로 사용해 완료할 수 있다. 앞으로도 주요 레전드 트레이너들을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렉터 연구소 트레이너 미션은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중계 투수를 육성하는 ‘콘테스트’ 미션이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슈퍼스타 트레이너 ‘루치아’를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슈퍼 패스도 새롭게 시작된다.

미르4, ‘생령의 습격’ 업데이트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미르4가 14일 전투 콘텐츠 ‘생령의 습격’을 공개했다.

생령의 습격은 비천·뱀골·도관 각 지역 비곡 4층 전역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부터 11시까지 60분 동안 진행된다.

생령의 습격이 시작되면 네임드 몬스터, 준보스 및 보스 몬스터와 치열한 사투를 벌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보상이 담긴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네임드 몬스터 전투에서 승리하면 확률에 따라 준보스 몬스터가 등장하고, 준보스 몬스터에게 승리 시 더욱 강력한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전사, 술사, 도사, 무사 등 모든 캐릭터의 특정 스킬들이 개선됐다.

영원회귀:블랙서바이벌, 신규 캐릭터 ‘알렉스’ 및 친구 시스템 추가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영원회귀:블랙서바이벌(이하 영원회귀)’이 14일, 27번째 신규 캐릭터 ‘알렉스’를 추가하고 친구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새롭게 추가된 수상한 번역가 ‘알렉스’는 톤파, 권총 등 총 4개의 무기를 다루며, 6레벨 이후부터 활성화되는 패시브 스킬 ‘잠입’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한 기술형 캐릭터다.

이 밖에도 인기 캐릭터 ‘피오라’의 새로운 스킨 ‘장교 피오라’ 가 추가되며, 15일부터 시즌 1의 티어 달성도에 따라 각종 스킨 및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게임 내 친구 시스템 및 귓속말’ 기능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게임 속 친구들과 듀오 혹은 스쿼드를 구성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영원회귀’는 2주 단위의 정기 콘텐츠 업데이트와 한발 빠른 밸런스 개편으로 게임의 재미를 꾸준히 업그레이드해 나가고 있으며, 28일 시즌 2를 앞두고 현재 진행 중인 프리 시즌 기간 동안 새로운 콘텐츠와 규칙 개편을 집중 테스트 중이다.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전설 소울링커 3종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전설 소울링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공격형 소울링커 ‘헤르디스’, 방어형 소울링커 ‘탈라스’, 지원형 소울링커 ‘레나’ 등 전설 소울링커 3종이 새롭게 추가돼 보다 강력한 소울링커를 활용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더해 소울링커 코스튬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돼 코스튬을 통해 추가 능력치도 얻을 수 있다.

슈 아티팩트의 ‘신화’ 등급도 새롭게 선 보인다. 아티팩트는 영웅 등급 이상의 슈에게 장착해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유저들은 신화 등급 아티팩트를 통해 보다 강력한 슈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타임 어택 콘텐츠 ‘아드라실의 시련’이 새로운 시즌으로 개편된다. 신규 시즌에서는 새로운 몬스터들이 등장할 뿐만 아니라 진행방식이 변경돼 전략적인 재미를 가미했다. 신규 시즌은 오는 19일 오전 6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22일부터 5월 13일까지 매주 목요일 ‘욕망의 탑 제왕전’이 열리며 해당 경기는 A3 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매주 선발된 인원 30명과 1등을 응원한 유저 10명을 선정해 1주년 기념 순금카드를 지급한다.

오는 5월 13일까지 ‘스페셜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일간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통해 신규 전설 소울링커 픽업 소울스타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27일까지 출석만 해도 블루다이아 총 1000개, 신성한 소울링커 장비 상자, 신성한 각성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7일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