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외형 컬렉션 등장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 블레이즈’는 신규 퍼스트임팩트 2종의 신규 외형 컬렉션을 공개했다. 퍼스트임팩트 등급 영웅인 ‘첸’과 ‘블랙헤븐’은 힐러 포지션으로 아군 체력 회복과 적 전체를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 컬렉션 카드를 수집해 착용하면 해당 영웅의 외형을 바꿀 수 있으며 합성을 통해 더욱 강력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유저 친화적인 편의성 개선 작업도 진행된다. ‘초월 칼리돈’의 보상 획득 과정이 간편하게 변경되며, ‘도전자 던전’, ‘미궁 탐험대’, ‘장비 강화 화면’ 등 콘텐츠 화면이 직관적으로 바뀌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길드 모험 훈련장’이 추가됐다.

킹덤오브히어로즈, 신규 5성 영웅 ‘백호’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택틱스 워’가 신규 영웅 ‘백호’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5성 나무 속성 ‘백호’는 적의 강화 효과 보유 상황에 따라 순간적으로 높은 데미지를 주는 것이 가능한 근접 파이터 영웅이다. 적이 행동 게이지를 빨리 채우는 액션을 취하는 경우 백호도 그에 따라 강해지는 특수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룬 던전 ‘무저갱의 감옥’도 추가됐다. 무저갱의 감옥은 대악마인 ‘벨리알’이 지키고 있는 곳으로, 보스는 자신만큼 강력한 분신을 소환해 아군을 협공하는 던전이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새롭게 추가된 ‘수호 룬’을 포함해 협공, 인내, 양날, 파괴 등의 룬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룬 던전 각 층마다 보스별 속성이 단일화되었고, 확장된 던전 12층에서는 6성 룬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게 됐다.

또 영웅 소환 기능이 개편되었다. 기존 로테이션으로 소환하는 방식에서 유저가 원하는 영웅을 직접 선택해 소환하는 것으로 변경되었고, 유저가 선택한 소환 목록은 일주일에 한 번 무료로 변경 할 수 있게됐다.

이 외에도 이시스, 프리트, 프레이야, 군터, 가웨인 등 잠재 능력 대상 영웅 5종이 추가됐고, 잉베이와 베오울프의 신규 코스튬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랜드체이스, 3주년 기념 신규 SS 영웅 ‘라피스’ 공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6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그랜드체이스’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신규 SS 영웅 ‘라피스’를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라피스'는 근접한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방사형 공격이 특징인 저격형 캐릭터다. 

신규 영웅의 등장과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그랜드체이스'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1일까지 '모험 던전'의 보상이 증가하는 3배 버프 이벤트를 진행하고, 동시에 출석을 통해 ‘SS 5성 영웅 선택권 2개’, ‘찬란한 샤이니 선택권 4개’를 지급한다. 특히, 3주년 당일인 30일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신규 영웅 '라피스(5성)'를 지급하고, '3주년 기념 프로필 테두리'를 증정한다.

더불어, 2월 23일까지 최대 SS 영웅 3명을 선택하여 15단계 ‘체이서’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체이서 부스트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가 이벤트에서 기존에 ‘체이서’ 개방 또는 ‘영혼 각인’ 개방이 진행된 영웅을 선택할 경우에는 ‘체이서 크리스탈’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클럽 엠스타, 신규 외형 아이템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클럽 엠스타’에 신규 외형 아이템, 겨울 패션 아이템 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외형 아이템은 얼굴 특징 4종, 헤어 색상 5종, 렌즈 스타일 4종, 입술 색상 4종으로 유저들은 캐릭터의 얼굴을 꾸밀 수 있는 신데렐라 매직 시스템에서 아이템을 구매해 개성있는 외형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양털 버킷햇, 머플러, 뽀글이 롱 코트, 양털 워커 부츠 등 패션 아이템과 음원 5곡도 새롭게 공개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3가지 미션 이벤트를 실시하며 보상으로 망원경 3배, 10캔디, 미장손프리미엄 등을 제공한다. 또 시노우페어리의 빙하동굴, 스노우맨 스웨터 화분, 폴라 스웨터 니트 등 겨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박스’도 28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뮤 오리진, ‘마룡 침입’ 아이폰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 오리진'의 아이폰 유저를 대상으로 ‘마룡 침입’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26일 '뮤 오리진'의 iOS 버전에 여러 등급의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상을 얻는 '마룡 침입'과 캐릭터 성장을 돕는 '마신의 칼날' 등을 도입한다. 이 콘텐츠들은 지난해 11월 안드로이드 버전에 먼저 추가됐다.

'마룡 침입'은 캐릭터 레벨에 맞는 전장에 입장해 3개 등급(마신/마왕/마룡)의 몬스터를 사냥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콘텐츠다. 레벨별로 전장에 입장하는 시간이 다르며, 각 몬스터에 가장 큰 피해를 준 유저가 보상을 가져갈 수 있어 경쟁의 재미를 담았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전투력 상승을 돕는 ‘마신의 칼날’이 공개된다. 마신의 칼날은 리버스 옵션을 강화하는 ‘마신의 보물상자’ 콘텐츠에 추가된 새로운 강화 요소로, 칼날의 레벨이 높아질수록 캐릭터의 옵션과 전투력도 증가한다.

웹젠은 전 서버 최후의 승자를 가리는 '신들의 전쟁' 이벤트도 새롭게 단장한다. 그동안 '아레나’ 순위에 따라 신들의 전쟁에 참여할 수 있었으나, 업데이트 이후에는 '시련 던전' 결과에 따라 참여 자격이 주어진다.

신들의 전쟁 내 각 지역은 레벨별로 입장하고, 지역마다 최소 16명의 유저가 모여야 경기가 시작된다. 변화된 신들의 전쟁 이벤트는 오는 2월 1일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웹젠은 26일 '뮤 오리진'의 공식 카페에서 게릴라 이벤트를 열고, 제시된 퀴즈의 정답을 맞힌 유저에게 '귀속 다이아 1,200개’, ‘국왕의 상자 2개’, ‘10 매력 점수 5개’ 등의 보상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