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워, 신년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이 ‘신축년’ 새해를 기념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그 결과에 따라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 2021! 새해 목표 달성’ 이벤트가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주어진 새해 목표는 ‘카드 뽑기 진행’, ‘투기장 티켓 사용’등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총 6개의 미션으로 이뤄졌으며, 각각의 미션을 달성할 시 해당 목표와 관련이 있는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 총 5개 이상의 목표를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더불어, 오는 14일까지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플레이하면서 푸짐한 보상까지 얻을 수 있는 ‘하나의 신년 파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신년 이벤트 재료들의 조합을 통해 각종 게임 선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최대 ‘SSR 스킬 카드 뽑기권’까지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를 매일 선물로 지급하며 이벤트 종료시까지 연속으로 출석할 경우 추가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게 했다.

게임 내 각종 콘텐츠의 편의성을 강화하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새롭게 도입된 장비 자동 장착 기능을 통해 유저들은 자신이 보유한 용병들에 가장 필요한 우선순위 장비들을 보다 손쉽게 장착할 수 있게 됐으며, 카드 연구의 시스템 개선을 통해서도 카드 승급 및 등급 진화 등 육성을 한층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일일 훈련’ 콘텐츠도 기존 대비 대폭 확장해 공략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보상도 확대했으며, 유저 간 실력을 겨를 수 있는 대전 콘텐츠 ‘투기장’도 신규 시즌을 개막해 게임에 새로운 활력을 더했다.

R2, 업데이트 ‘R2naissance Part3’ 예고

웹젠(대표 김태영)이 'R2의 2021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 ‘R2naissance CHANGE Part3’를 예고한다.

웹젠은 오는 14일, ‘R2’에서 ‘레인저’ 클래스의 신규 스킬 추가 및 능력치를 개선하고, ‘변신 수집’ 및 ‘변신 강화’ 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원거리 공격 클래스로 뛰어난 ‘레인저’의 능력치 개선 및 발사체 추가 등의 변화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특히 ‘레인저’의 빠른 캐릭터 성장을 위해 공격 속도가 상향되며, 레벨 상승과 함께 ‘힘 스탯 상승량’도 증가한다. ‘레인저’ 클래스의 추가 스킬은 1월 14일 업데이트 당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레인저’ 클래스 전용 무기 및 변신도 추가한다. 공격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는 ‘어둠 수호자의 곡궁’ 무기가 새롭게 등장하고, 신규 변신 ‘티라도르 변신’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웹젠은 ‘변신 시스템’에서 ‘변신 수집’ 및 ‘변신 강화’ 콘텐츠도 업데이트한다. ‘변신 시스템’은 수집한 변신 카드에 따라 ‘변신 수집 타이틀’이 추가되고, ‘변신 강화 스킬 타이틀’을 완성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변신 카드 6종’, ‘신규 변신 강화 스킬 2종’, ‘신규 카드 조합 타이틀 9종’, ‘변신 강화 스킬 조합 타이틀 8종’등 새롭게 추가된다.

이외에도 웹젠은 ‘데모자르 섬’에서 영지마다 보스를 처치하면 점령이 가능한 ‘베이스캠프’를 추가하고, ‘콜포트 대륙’에 등장하는 ‘폐허화 스팟’, ‘엘테르 지역’과 ‘어두운 동굴’, ‘화염의 탑’, ‘언데드 던전’ 등 최상층 던전을 새롭게 개선한다. 최상층 던전은 일반 몬스터 및 보스 몬스터 사냥 시 신규 아이템 ‘특수 룬(숨결)’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