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찾아라! 황금 선물 상자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황금 선물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의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일정 포인트를 획득해 미니 게임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고 시나리오·던전·아레나 등 콘텐츠를 즐기면 매일 최대 500 포인트가 지급되며, 차원홀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거나 크리스탈을 획득 또는 사용하면 보너스 포인트도 제공된다.

유저들은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100% 아이템이 지급되는 미니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움직이는 세 개의 상자 중 황금 선물 상자의 위치를 맞히면,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가 제공되며, 일반 선물 상자를 찾은 경우에는 에너지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선물 상자의 종류에 상관없이 획득한 선물 상자의 누적 개수에 따라 고대의 주화, 연성석, 빛과 어둠의 소환서, 속성 소환서 등 보상도 지급된다.

넥슨·넷게임즈, 대한민국 게임대상·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상금 전액 기부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와 넥슨 이정헌 대표가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 및 ‘2020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받은 상금 총 2,000만 원을 서울대학교병원(원장 김연수)에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기부금은 넷게임즈가 개발한 ‘V4(Victory For)’가 지난 11월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통령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받은 상금 1,500만 원과 넥슨 이정헌 대표가 지난 12월 ‘2020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해외진출유공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하며 받은 상금 500만 원으로 구성됐다.

이번 기부금은 서울대학교병원과 넥슨재단(이사장 김정욱)이 건립을 추진 중인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완화의료센터’ 건립 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애니팡3, 이벤트 신규 업데이트 예고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 '애니팡3'에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선데이토즈는 이달에만 신규 캐릭터 5종과 80개의 퍼즐 스테이지를 추가할 예정이다. 

‘애니팡3’의 이벤트인 '디저트를 부탁해'는 하루 평균 참여자 15만여 명을 기록하고 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재료를 모아 디저트를 만드는 이 이벤트는 임의로 구성한 10명 단위의 이용자 그룹에서 경쟁하는 그룹형 이벤트로 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이어 게자리, 천칭자리 등 별자리를 콘셉트로 신규 캐릭터와 에피소드, 퍼즐 스테이지가 13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펍지, ‘PWS 프리시즌’ 1주 차 위클리 파이널 결과 발표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이하 펍지)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동아시아 지역 통합 이스포츠 대회인 ‘펍지 위클리 시리즈(이하 PWS)’ 프리시즌의 1주 차 위클리 파이널 결과를 공개했다.

9일과 10일 진행된 1주 차 경기 결과, 위클리 파이널 초반부터 선두권을 지킨 한국의 Afreeca Freecs(아프리카 프릭스)가 우승과 1천만 원 상금의 주인공이 됐다. 마지막 날 매치 3, 4, 5에서 6포인트를 더하는 데 그쳤지만 선두의 위엄을 과시하며 총 59킬 98포인트로 1위에 자리했다.

아프리카 프릭스를 추격하던 VRLU GHIBLI(브이알루 기블리)와 DWG KIA(디더블유지 케이아이에이)는 간발의 차이로 각각 2위와 3위에 위치했다. 마지막 날 매치 3와 5에서 치킨을 두 번 획득한 Danawa e-sports(다나와 e스포츠)는 4위로 그 뒤를 이었다.

오는 13일과 14일 오후 7시에는 PWS 프리시즌 2주 차 위클리 스테이지 경기를 진행하고 16일과 17일 위클리 파이널에 진출할 16개 팀을 선발한다. 1주 차와 2주 차 위클리 파이널 누적 점수 결과 상위 16개 팀은 그랜드 파이널에서 최종 우승과 4천만 원의 상금을 두고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