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39

에픽세븐, 신규 영웅 추가 및 펜타스톰, 울트라맨 콜라보 업데이트

기사승인 2020.11.23  18:02:36

공유
default_news_ad1

에픽세븐, 신규 영웅 ‘플랑’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플랑’을 선보이고 플랑의 서브 스토리 ‘자매의 조건’을 업데이트 했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영웅 ‘플랑’은 에픽세븐 세계관 속 도시국가 ‘폴리티아’의 외교장관을 맡고 있으며, 과학이 고도로 발달한 폴리티아의 영웅답게 각종 기능이 탑재된 최신형 자동인형이다.

5성 등급의 냉기 속성 사수 영웅인 플랑은 적에게 강력한 약화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으며 반대로 아군에게는 강화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뛰어난 보조형 영웅이다. 특히, 적 전체에 ‘방어력 감소’, ‘회복 불가’와 같은 치명적인 약화 효과를 발생시키는 최종 스킬 ‘실리 추구’는 공격 판정이 없어 적에게 직접적인 데미지를 입히지는 못하지만, 공격형 스킬에 적용되는 속성 간 상성 페널티가 없기 때문에 적에게 약화 효과를 더욱 쉽게 발생 시킬 수 있다.

‘플랑’의 서브 스토리 ‘자매의 조건’도 19일부터 12월 3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플랑과 자매처럼 지내는 폴리티아의 또다른 영웅 ‘랑디’가 등장한다. 폴리티아의 외교장관이 되기 위해 임무를 수행하는 플랑과 그녀를 특별히 여기는 랑디가 도시의 범죄 조직을 소탕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면서 서로의 소중함을 깨달아가는 과정이 그려진다.

펜타스톰, 울트라맨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펜타스톰’에 울트라맨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캐릭터 스킨은 ‘울트라맨’의 플로렌티노 울트라세븐과 리오마 울트라맨이다.

플로렌티노 울트라세븐 스킨은 오는 29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리오마 울트라맨 스킨은 오는 30일까지 전설 수정을 사용해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12월 한 달 간 빛의 성전: 오버 더 문 시리즈 스킨들이 새롭게 등장했다. 디렉 달빛 성기사, 아서왕 달빛 검사, 베레스 전갈자리 등 3종의 신규 스킨을 빛의 성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