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런칭 타이틀 갓폴(Godfall)이 한국어화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는 5일 자사 유튜브에 갓폴 런칭 트레일러를 공개하면서, 동시에 한국어 자막 지원을 밝혔습니다.

갓폴은 카운터플레이 게임즈에서 개발하고 기어박스 소프트웨어가 배급하는 액션 어드벤처로, SF풍 배경과 중세 판타지 장비가 결합된 독특한 세계관으로 주목을 받았죠. 트레일러에서 차세대 콘솔의 기능을 십분 발휘한 전투 이펙트와 빠른 템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갓폴 영어판은 11월 12일 출시되며, PS5에서 6개월 독점기간을 가집니다. 한국어판은 일주일 뒤인 11월 19일 만날 수 있습니다.

벼농사 짓는 액션 RPG? 천수의 사쿠나히메, 11월 12일 출시

독특한 콘셉트로 화제를 모은 천수의 사쿠나히메가 출시 카운트다운에 진입했습니다.

무신 아버지와 풍요의 신 어머니를 둔 주인공 사쿠나가 오니를 해치우면서 히노에 섬을 개척하는 이야기를 다루는데요. 경쾌한 콤보 액션을 내세우면서도 게임 시스템 기반에 벼농사가 자리잡은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전통적인 벼농사 기법으로 좋은 쌀을 생산하고, 좋은 음식으로 주인공을 성장시켜 농사와 전투가 서로 순환하며 강해지는 시스템입니다. 횡스크롤 액션 방식으로 농기구와 날개옷을 무기로 싸워나가게 될 모습이 궁금해집니다.
 
천수의 사쿠나히메는 11월 12일, PS4와 닌텐도 스위치 및 PC로 출시됩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