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 공개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TV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이 10월 첫 주, 전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오는 10월 2일 일본 TV 도쿄에서 방영 예정인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이 일본 뿐 아니라 전세계 약 100여 개의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방영된다. 

한국에서는 일본 본 방영 약 1시간 후인 오전 2시 30분에 애니메이션 전문 캐이블 채널인 '애니플러스'를 통해 방송된다. '애니플러스'는 TV 채널로는 단독으로,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의 한국어 자막 버전을 10월 3일부터 매주 토요일 방영한다.

더불어 IPTV 3사(BTV, olleh TV, U+tv)와 위성 채널(skylife, Homechoice), 네이버 시리즈, 카카오페이지, 라프텔, 티빙 등 K-콘텐츠 창출과 확장에 앞장서온 다양한 VOD와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자들'을 시청 할 수 있다.

컴투스, 추석 명절 맞이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 기간 동안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이하 컴프매2020)’ 등 야구 게임에서 추석 이벤트로 게임 및 스포츠 팬들을 맞이한다.

‘컴프야2020’에서는 오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접속 유저 모두에게 ‘추석 선물 꾸러미’를 증정하고, 미션을 통해 획득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추석 선물 미니 게임 이벤트’, ‘송편 만들기’ 등 간단한 미션 참여로 게임 재화 및 아이템이 제공되는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컴프매2020’ 역시 추석 맞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오는 10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에서는 ‘달님에게 소원빌기’ 콘셉트의 출석 이벤트로 게임 팬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고 추석 맞이 쿠폰 및 접속 선물 2배 등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타이니팜’은 오는 10월 15일까지 진행되는 ‘꼬꼬마 동물들의 민속놀이 체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미션 달성 시 ‘추석맞이 동물들’과 특별 선물을 제공하고, 추석 연휴 동안 진행되는 ‘추석 기념 출석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워너비챌린지’에서도 유저들과 함께하는 미션 및 챌린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저들은 추석 이벤트 스테이지 내 미션 수행을 통해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챌린지 이벤트 기간 내 연속 출석과 일일 미션을 통해서도 별도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스토리픽’은 추석을 맞아 완결된 ‘하트시그널’의 스핀오프를 선보인다. ‘하트시그널’ 추석 스핀오프에서는 한복을 차려 입은 남자 주인공들의 모습과 함께 입주자들의 제작 비화 등이 공개된다.

넷마블, ‘RF온라인’ 원천 IP 인수 계약 체결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CCR(대표 윤석호)과 ‘RF온라인’의 원천 IP(지식재산권)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인수 계약은 ‘RF온라인’의 원천 IP를 획득하는 것이며, ‘RF온라인’ IP를 활용한 개발 및 서비스는 물론, 파생상품 등에 대한 모든 권한을 인수하게 된다.

‘RF온라인’의 모바일 버전은 넷마블엔투에서 개발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게임명 확정 및 BI 공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8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 중인 ‘오딘: 발할라 라이징(가칭)’의 정식 게임명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으로 확정하고 BI를 공개했다.

‘오딘’은 콘솔 게임에서 주로 사용하는 ‘3D 스캔’과 ‘모션 캡쳐’ 기술을 함께 사용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과 시나리오를 담은 MMORPG다.

카카오게임즈는 북유럽 신화 최고 신으로 불리는 ‘오딘’과, 전사들이 매일 밤 전투와 파티를 즐기는 지역 ‘발할라’를 배경으로 ‘곧 닥쳐올 전쟁’에 대한 부제 ‘발할라 라이징’이라는 뜻을 담아 게임명으로 확정했다. 또, 북유럽의 ‘룬 문자’를 활용해 ‘오딘’의 눈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BI를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 ‘CFS 인비 온라인 2020 아메리카’ 블랙 드래곤스 우승 발표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27일(이하 현지시간) 막을 내린 ‘CFS 인비테이셔널 온라인 2020 아메리카’에서 브라질 최강 팀 ‘블랙 드래곤스’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 22일 개막해 27일까지 북남미 4개 팀이 참가해 경쟁을 펼쳤다. 모든 경기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 됐다. 대회 결과 블랙 드래곤스는 예선 1위로 결선 토너먼트에 진출했고, 스탭 래더 방식으로 도전권을 따낸 ‘빈시트 게이밍’을 상대로 3대1의 세트 스코어를 거두며 우승을 차지 했다.

이번 대회 우승을 차지한 블랙 드래곤스는 우승 상금 1만 2000달러(한화 약 1400만원)를 받았으며, 다시 한 번 아메리카 대륙 최강 팀이라는 명예를 안게 됐다.

퍼즐앤드래곤, 몬스터헌터 콜라보 실시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와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이 ‘몬스터헌터’ 시리즈와 5번째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10월 12일 오전 10시까지 ‘무페토-지바’, ‘라기아크루스’, ‘얀쿡크’ 등 신규 몬스터 3종을 포함한 총 29종의 몬스터를 콜라보 에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 ‘몬스터헌터 콜라보’ 몬스터 중 1종을 얻을 수 있는 ‘개최기념! 몬스터헌터 콜라보 에그’ 1개와 게임 내 던전에서 소재를 모아 진화할 수 있는 ‘헌터(여)’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베르카나’ 등 일부 콜라보 몬스터의 새로운 어시스트 진화가 추가되며 새로 추가된 몬스터 중 ‘무페토-지바’는 2종류의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2개+몬스터헌터 콜라보 에그’와 ‘마법석30개+★7확정 MH 콜라보 에그’, ‘마법석15개+확정 셀레기오스 에그’ 등의 구매가 기간 한정으로 가능하다.

같은 기간 스페셜 던전인 ‘몬스터헌터 콜라보’와 ‘몬스터헌터 콜라보 2’가 등장한다. 각 던전에서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헌터(남), 헌터(여)의 궁극진화 소재 아이템이 드롭되며 소재를 모으면 ‘칠흑 장비’, ‘풍월 장비’ 등으로 궁극진화가 가능하다.

또한 ‘몬스터헌터 챌린지!’는 클리어 시 ‘개최기념! 몬스터헌터 콜라보 에그’를 획득할 수 있으며 [3인 플레이] 전용 던전인 ‘협력! 몬헌 콜라보!’는 클리어할 때마다 ‘창장의 보옥’을 게임 내 메일로 지급한다. ‘스킬 레벨 업 몬스터헌터’에서는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와 같은 스킬을 지닌 몬스터를 팀에 편성하고 클리어하면 스킬 레벨이 반드시 상승한다.

이외에도 몬스터 교환소에 콜라보 몬스터 ‘헌터(남) 제우스GIGA 장비’, ‘헌터(여) 발키리CIEL 장비’, ‘헌터(여) 아테나NON 장비’가 등장하며 몬스터 구입에는 ‘헌터(남)’, ‘헌터(여)’가 콜라보 기간 중 라인업에 추가된다.

테라 콘솔, 추석 연휴 맞이 가을 축제 개최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이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테라’ 콘솔 버전의 아시아 서비스에 가을 축제를 9월 30일부터 개최한다.

금번 진행되는 가을 축제는 ‘풍요의 축제’와 ‘후카피카 축제’, 그리고 던전 드랍률 2배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리카노르 평야에서 펼쳐지는 ‘풍요의 축제’는 28레벨 이상의 캐릭터들만 참가할 수 있다. 발키온 지령서나 축제 이동 주문서로 이동이 가능하다. 리카노르 평야에는 축제를 위한 가이드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를 완료하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후키안 보호 구역에서 열리는 ‘후카피카 축제’는 19레벨 이상의 캐릭터라면 참가할 수 있으며 ‘풍요의 축제’와 마찬가지로 가이드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추석 연휴를 맞이해 플레이어들이 아이템 수확을 거둘 수 있게, 특정 던전의 아이템 드랍률을 2배로 확대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가을 축제는 10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IP 다각화 선언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데스티니 차일드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사업 다각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시프트업은 최근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썸에이지가 서비스 예정인 ‘데스티니 차일드:디펜스 워’에 IP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데스티니 차일드:디펜스 워’는 캐주얼 디펜스 장르로, 연내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밖에도 시프트업은 해외 개발사의 러브콜을 받아 '데스티니 차일드'의 IP를 제공하는 계약을 맺고, 해외 개발사를 통해 '데스티니 차일드' IP에 기반한 또 다른 모바일 게임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게임 장르 및 게임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또한 국내 유저를 위한 웹툰 제작에도 나선다. 데스티니 차일드의 메인 스토리를 중심으로 하는 5화 분량의 웹툰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한다. 시프트업은 이와 같이 IP를 활용한 창작물 발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공연 개최

라이엇게임즈가 세종문화회관에서 국내 최초 LoL 음악 콘서트 리그오브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를 선보인다. KBS 교향악단의 연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명곡을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오는 11월 27일과 28일 양일 간 개최된다.

리그오브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는 LoL의 게임 속 세계관을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선사한다. 2020 시즌 시네마틱 영상에 등장한 곡 ‘전사들(Warriors)’을 비롯해 오랜 시간 LoL을 즐긴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알만한 펜타킬 메들리(Pentakill Medley)까지 게임을 대표하는 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티켓은 28일 오후 2시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라인 주요 예매처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공연 당일에는 코로나19를 고려한 생활방역 지침을 적용해 객석 간 거리 두기를 적용하여 운영된다.

넷마블, ‘한가위 연휴 기념 이벤트 대축제’ 실시

넷마블은 추석 명절을 맞아 모바일 게임 7종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추석과 200일을 맞이해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9월 28일부터 열리는 '푸른 달 숲' 이벤트 던전에서는 난폭해진 토끼들을 물리치고 이벤트 주화를 모아 '전설 이벤트 슈', '이벤트용 고대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28일부터 10월 12일까지 '7성 영웅 소울스타'와 '영웅 장신구' 등을 얻을 수 있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며 28일부터 10월 26일까지는 매일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 주화 및 5성 승급 소울스타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달맞이 매일 미션'도 진행한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연휴 기간 특별 출석 이벤트를 열고 매일 접속 시 '2020 추석 복주머니'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25일부터 10월 중순 업데이트 시까지는 월드보스, 던전 등 콘텐츠 플레이 미션을 통해 버프형 아이템 '4인 송편 다과상'을 획득할 수 있는 송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24일부터 10월 7일까지 추석을 기념해 '가을 대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들은 니스 대륙에서 획득할 수 있는 호박을 추수해 '4성 펫 선택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25일부터 10월 8일까지 한가위 기념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5일 동안 출석만 해도 '무지개색 소울 10개',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더불어 도전! 가을맞이 떡 만들기 이벤트에서는 미니 게임을 즐기고 떡을 제작해 퍼플소울선택상자 등의 보상이 들어있는 2020 추석 떡 상자와 각인석 등을 얻을 수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윷놀이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에서 윷놀이를 하며 아이템을 가져가는 이벤트로, 전문기술 관련 아이템이 핵심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송편 지원 이벤트'도 같은 기간 열린다.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송편 아이템이 지급되며, 송편을 열면 '마프르의 가호', '빛나는 강화 주문서'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2020 추석 기념 로그인 캠페인'을 26일부터 10월 5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호부 4장, 마나프리즘 50개, 성정석 3개 등 풍성한 혜택을 모두 가져갈 수 있다. 특히 이번 로그인 캠페인에는 스킬 강화 아이템이나 영기재림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2020 추석 기념 교환권'이 매일 제공된다. 이외에도 서번트들의 이야기를 볼 수 있는 '막간의 이야기 캠페인 7탄'이 열리며, 내달 10일까지는 해당 캠페인에 포함되는 서번트를 픽업할 수 있는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세븐나이츠’에서는 오는 29일부터 ‘추석 기념 푸시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루비(300개)’, ‘전수 확장권’, ‘열쇠(200개)’ 등을 제공한다. 또한 각종 영웅, 장비, 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소환 이벤트를 진행하고, ‘복주머니’ 소환 횟수에 따라 ‘6성 스페셜 영웅 선택권’, ‘루비(500개)’ 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핫타임 연장 이벤트와 모험 3배모드 횟수 증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202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02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이달 28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게임 개발, 서비스 플랫폼 개발, Game AI, Language AI, Knowledge AI, Speech AI, Vision AI, Data Service Development, Data Engineering, Content Design, System Design, Narrative Design, 개발관리(PM), 게임 QA, 게임 UX 기획, 게임 사업, Security Engineering, Enterprise Application Development, 언론 홍보, 인사 등 20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 접수 및 서류 전형, NC 테스트(인적성 검사 및 직무별 역량 평가), 1차 면접, 2차 면접 순이다. 지원서는 28일 오전 11시부터 10월 14일 오후 2시까지 엔씨소프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제출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올해 채용 관련한 모든 홍보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지원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채용 설명회’와 ‘온라인 1대1 직무 상담회’, ‘온라인 서면 인터뷰’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채용 설명회’는 10월 7일 오후 2시부터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엔씨소프트에 관심이 있는 지원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채용 담당자가 엔씨소프트 기업 전반과 공개채용에 대해 소개하고, 지난해 공채로 입사한 직원과 선발한 팀장이 함께 출연해 전형 경험과 합격 팁을 공유하는 등의 코너로 꾸며진다. 실시간으로 질문을 받아 답변하는 시간도 갖는다. 생방송 시청이 어려운 지원자들은 추후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에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다시 볼 수 있다.

‘온라인 1대1 직무 상담회’는 사전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10월 12일과 13일 이틀간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열린다. 사전 신청은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2020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내 웹페이지’에서 받는다. 참가자는 직무 담당자와 1대1 화상 상담을 진행하면서, 직무의 상세 내용이나 분야별 지원서 작성 팁 등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다.

‘독취사’ 네이버 카페에서는 ‘온라인 서면 인터뷰’에 참여할 수 있다. 28일부터 5일간 카페 내 상담 게시물에 전형 과정이나, 직무, 근무 환경 등에 대한 질문을 남기면, 10월 8일 채용 담당자의 별도 포스팅을 통해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 PC방 사업주 대상 27종 게임 비용 전액 돌려준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28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PC방 사업주들을 위한 지원책을 공개했다.

넥슨은 넥슨PC방 서비스를 사용하는 PC방 사업자를 대상으로 9월 이용료를 전액 감면하기로 했다. 이번 조치로 넥슨PC방 가맹 사업주들은 ‘FIFA 온라인 4’,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등 넥슨PC방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27종 게임에서 사용한 9월 이용시간 100%를 ‘페이백’ 형태로 지원받게 된다.

전국 PC방을 통해 가장 많은 게임을 선보이고 있는 넥슨이 서비스중인 모든 게임을 대상으로 지원한다는 점에서, 이번 지원 방안은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PC방 사업주들에게 가장 직접적이고 실효성 있는 도움이 될 전망이다.

9월 한 달 동안 발생한 넥슨PC방 유료 사용시간 전체가 지원 대상이며, 29일 정오 이후 일괄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넥슨은 또 향후 코로나19가 진정 국면에 접어들 경우 정부 시책에 따라 PC방 활성화를 위한 대대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해 상생 협력에 나설 계획이다. 이를 통해 PC방 사업자와 이용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침체된 PC방 업계가 다시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폭넓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뮤 이그니션2, 출시 200일 기념 '감사대축제'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 이그니션2'의 5차 업데이트와 정식 서비스 200일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28일 정기점검을 통해 ‘뮤 이그니션2’에 신규 던전 등 각종 콘텐츠를 추가하고 '감사대축제'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5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인 '판테온'이 추가된다. 판테온은 서버 내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가 발생하면 열리는 고레벨 전용 던전으로, 제련을 통해 추가 전투력을 획득할 수 있는 '유물'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표식 컨텐츠와 이공간 컨텐츠가 확장된다.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표식 각성', '표식의 힘'과 이공간 포인트 컨텐츠가 추가된다.

'뮤 이그니션2' 출시 200일을 기념한 '감사대축제'도 진행된다.

먼저 7일간 홈페이지 출석 체크시 보장을 지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 게시판에 200일 기념 축하글을 작성하는 '축하 인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기에 2차 서버 통합을 기념한 '전투력 랭킹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서버 오픈 후 7일 후 랭킹 1위를 달성한 회원에게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하는 한정 '칭호'를 제공한다.

웹젠은 이번 '뮤 이그니션2' 2차 서버 통합을 통해 총 22개 서버를 11개로 통합할 예정이며, 다이아 충전 일수에 따라 '마법의 씨앗'등을 제공하며, 7일간 '서버 통합 한정 상점'을 연다. 또한 상위 4개 길드가 참여할 수 있는 서버 통합 공성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뮤 이그니션2'에 '파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그인, 사냥,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한 파이 시식권으로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소원 티켓 획득 시 가루다의 불꽃 등 희귀 아이템'을 지급하는 '달의 소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그라비티, 온라인게임 및 모바일게임 6종 추석 이벤트 진행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택틱스와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의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10월 7일 점검 전까지 ‘추석맞이 사냥 집중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평일에는 획득 경험치가 30% 상승하며 주말에는 기존에 진행 중인 경험치 60% 증가 이벤트 외에 추가로 드롭률이 30% 증가한다. 29일부터 10월 6일까지는 게임 접속 시 회복 아이템 송편도 매일 30개씩 지급한다. 또한 ‘라그나로크 제로’는 29일 오후 12시부터 10월 5일 오전 10시까지 획득 경험치와 드롭률이 각각 30% 증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게임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10월 1일까지 ‘무지개 약속 이벤트’와 더불어 10월 14일까지 ‘가을의 기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스페셜 송편을 만들어 먹으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밀리의 송편가게 이벤트’와 송편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달토끼 낙원 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부터 10월 5일까지 필드에서 송편 재료를 구할 수 있는 ‘달토끼 축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은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추석 덕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공식 커뮤니티 자유게시판에 덕담과 캐릭터 ID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프레이 코인, 고양이 코인 등을 증정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전체 유저에게는 고양이 티켓 연을 지급한다.

또한 28일과 10월 5일 양일 간에는 커뮤니티에 공개되는 GM 라미의 게시물 속 쿠폰을 사용하면 보상 획득이 가능한 ‘보물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다양한 보상이 들어있는 쿠폰을 매일 1개씩 공개하는 ‘황금연휴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29일부터 10월 6일까지 ‘추석 코인 상점 이벤트’와 ‘추석 접속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모험 스테이지에서 추석 코인 아이템을 100% 확률로 획득 가능하며 이를 모아 특수 상점에서 SS급 몬스터, 에기라 선물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접속만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이벤트 이미지를 보고 송편을 먹은 월야화를 찾은 후 정답과 함께 서버, 캐릭터 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젤스타, 고급과일, 주황색 몬스터 소울 등을 증정하는 ‘송편은 누가 먹었을까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파21, 디지털 론칭 쇼케이스 세부 프로그램 공개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이하 EA, 대표이사 유휘동)는 ‘EA SPORTS FIFA 21(이하 ‘피파21’)’의 디지털 론칭 쇼케이스의 세부 프로그램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10월 2일 6시에 개최되는 ‘피파21’ 디지털 론칭 쇼케이스는 EA KOREA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피파21’ 쇼케이스는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최초의 온라인 행사로, 축구 전문 스포츠 캐스터 ‘배성재’ 아나운서와 ‘임형철’ 해설위원을 포함해 다수의 출연진과 함께한다.

특히 1부 디지털 쇼케이스, 2부 이벤트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해 볼거리를 제공하고, 인게임 핵심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계획이다.

먼저 1부 론칭 쇼케이스에서는 ‘FIFA 21’ 트레일러 공개와 함께 주요 선수 오버롤, FUT, 커리어 모드, 볼타 및 그 외 시스템 등 ‘FIFA 21’의 주요 변경점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부에서는 게스트들의 축구 성향을 알아볼 수 있는 ‘출연진 축구 유형 지표’가 실시된다. 또한 ‘피파21’로 펼쳐지는 출연진들 간의 이벤트 매치가 예정되어 있다. 

여기에 스페셜 게스트 ‘보이비’와 ‘니벨크랙 디렉터’가 친선 플레이에 등장해 ‘한동숙’, ‘장예원’, ‘박신영’, ‘옥냥이’ 등 인플루언서들과 승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