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2, 10월 7일 사전등록 실시

기사승인 2020.09.23  12:36:15

공유
default_news_ad1

넷마블의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가 10월 7일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넷마블은 오늘 세븐나이츠2 공식 사이트에 사전등록 D-14를 알리는 디데이(D-Day) 카운트와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서는 실사형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세븐나이츠 유명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액션과 오리지널 영웅들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영상은 아일린, 루디, 레이첼 등 기존 영웅들의 유명한 액션이 세븐나이츠2에서 어떻게 재탄생됐는지 알 수 있어 세븐나이츠 유저라면 흥미롭게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사전등록 시작일에 맞춰 온라인 쇼케이스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는 2014년 출시해 6천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 모바일 RPG다. 한국뿐 아니라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장기 흥행 타이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 2016년 국산 게임 불모지로 불린 일본에서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3위를 기록하며 한국 모바일게임의 저력을 보여준 첫 사례로 손꼽힌다.

세븐나이츠2는 세븐나이츠의 재미와 감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다.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2는 2020년 4분기 출시되며,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공식 사이트, 페이스북, 세나TV 유튜브를 통해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길용찬 기자 padak@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