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스타일링 제왕의 귀환' 샤이닝니키 사전예약 실시

기사승인 2020.09.10  17:16:17

공유
default_news_ad1

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Shining Nikki)가 10일 신규 프로모션 영상 공개와 함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샤이닝니키는 아이러브니키로 스타일링 게임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던 페이퍼게임즈의 최신 타이틀이다. 현실과 게임을 넘나드는 상상 속 스타일링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3D로 구현된 사실적인 니키로 현실감을 극대화시켰다. 

1000여가지 이상 재질감과 섬세한 디테일을 응용해 다양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스토리의 짜임새도 더욱 탄탄해졌다. 미라클 대륙의 멸망을 막기 위해, 약 680년 전 미라클대륙으로 여정을 떠나는 니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유저는 모험 중 개성 강한 디자이너들을 만나게 되며, 힘을 합치거나 서로 스타일링 배틀을 하면서 숨겨진 비밀을 밝히는 등 다양한 극적요소로 보는 재미를 더한다. 또한, '홈' 기능을 통해 주인공 니키와 대화도 하고 선물을 하는 등 다양한 인터렉션 기능을 접할 수 있다.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샤이닝니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정식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선택 의상 세트를 선물할 계획이다. 사전예약 목표 50만명을 달성할 경우 티파니앤코 목걸이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몽환 아이템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샤이닝니키는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Nikki In Korea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신규 프로모션 영상에서 니키는 한국 각 명소에 등장해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포즈를 선보이며 한국 출시 기대감을 높였다.

길용찬 기자 padak@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