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섀도우아레나, 라이벌 시스템 업데이트 및 섀도우버스, 신규 추가 카드 공개

기사승인 2020.08.21  16:33:31

공유
default_news_ad1

브라운더스트, ‘혼돈의 문’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브라운더스트’에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모드 ‘혼돈의 문’은 시즌제로 운영이 되며 전략과 전술로 클리어하는 PVE 콘텐츠다. 일반, 보너스, 보스 등 여러 난도로 구성된 스테이지의 적을 섬멸하면 제공되는 ‘고대 마석’으로 혼돈의 문에서만 획득 가능한 신규 용병 ‘옵스큐러스 옥토 서세이라’와 그의 조력자 ‘아메인즈’, 영혼장비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영웅과 조력자도 업데이트됐다. 옵스큐러스 옥토 ‘서세이라’는 뱀파이어 귀족가의 영애로 한 때 발제의 수하로 있었으며, 나르시즘과 생각을 그대로 내뱉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서세이라의 조력자 ‘아메인즈’는 투아르의 귀족가 출신으로 다소 무뚝뚝하나, 예의에 어긋나는 행동은 하지 않는다. 

이와 함께 게임 편의 시스템도 개선되었다. 먼저, 전투 준비 및 진형 설정 UI에서 룬을 자유롭게 장착 및 탈착이 가능해졌고, 룬 제련 성공 시 연속 제련을 종료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또 월드 보스 훈련소가 상시로 열리고, 새로운 용병을 획득할 경우 특별한 애니메이션 연출이 추가됐다.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전설 등급 소울링커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A3: 스틸얼라이브’에 새로운 전설 등급 소울링커 3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전설 등급 소울링커 공격형 ‘이아르’, 지원형 ‘베네트’와 방어형 ‘디아나’ 등 3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유저들은 새롭게 열리는 ‘혼돈의 영혼석 파편 교환상점’을 통해 해당 소울링커들을 얻을 수 있다. 혼돈의 영혼석 파편은 인게임 내 미션 수행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성소’ 콘텐츠의 최대 레벨도 기존 55에서 65로 확장됐다. 유저들은 네 가지 종류의 룬을 획득해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치명타 성공 등 캐릭터의 필수 능력치를 추가로 강화할 수 있다.

더불어 벨란고트 요새에서 획득한 주화로 교환할 수 있는 8종의 전용 마법석 보상이 추가되며, 장비 옵션 변경 시 소모되는 마나스톤 및 소울링커 장비와 특성룬 해제의 비용 또한 전반적으로 감소했다.

섀도우버스, 제17탄 카드팩 신규 추가 카드 공개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섀도우버스’에서 지난 6월 추가된 제17탄 카드팩 ‘Fortune's Hand / 운명의 신들’의 신규 추가 카드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제17탄 카드팩 ‘Fortune's Hand / 운명의 신들’의 신규 추가 카드는 총 17장으로 유물의 파수꾼 루틸, 심판을 청하는 대천사 등이 업데이트 됐다.

또한 신규 메인 스토리 ‘운명 투쟁 편’에서는 새로운 주인공, ‘버니’와 ‘버론’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대회 모드의 참가 최대 정원을 64명에서 128명으로 확장했으며, 대전마다 덱을 변경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편했다.

아울러 오는 9월 23일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Fortune's Hand / 운명의 신들’ 카드팩 티켓 5장을 선물할 예정이다.

21일부터 31일까지는 신규 스토리 추가를 기념하여 한정 로그인 보상 이벤트와 승리 보상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섀도우아레나, '라이벌 시스템'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섀도우아레나’의 신규 콘텐츠 ‘라이벌 시스템’을 추가했다. 

‘라이벌 시스템’은 비슷한 실력의 상대와 경쟁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마련된 콘텐츠다. 랭크전 모드 시 가장 실력이 비슷한 유저와 라이벌로 매치된다. 라이벌을 처치하거나, 좋은 성적을 거두기만 한다면 1등을 하지 않아도 랭크전 추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라이벌이 근처에 있다면 알려주는 기능도 있어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신규 티어 ‘마스터’가 추가되어 기존 7개 등급에서 8개 등급으로 확장됐다. 승급전 경기에서 8킬 이상으로 가장 오래 살아남으면 ‘마스터’로 승급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 신규 군단장 ‘매그너스’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군단장 ‘매그너스’를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M’ 세 번째 군단장으로 등장한 ‘매그너스’는 높은 스킬 대미지와 ‘운석’, ‘수면가스’, ‘매그너스 존’ 등 고난도 패턴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적이다.

‘매그너스’ 공략 시에는 전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모의 전투’ 시스템 이용이 가능하며, ‘하드’ 모드 공략에 성공하면 최상위 스펙 ‘폭군의 위상’ 목걸이와 ‘검은 노바의 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프리티 브라이언 추가

넷마블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오파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프리티 브라이언’을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프리티 브라이언은 기존 파이터 ‘브라이언 배틀러’를 여성화시킨 신규 캐릭터다. 프리티 브라이언 파이터와 배틀 카드는 각각 KOF 올스타 파이터 소환과 KOF 올스타 배틀카드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