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4기 발대식 개최

게임빌-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양사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4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GC플레이어’ 4기에는 많은 대학생들이 지원했다. 자기소개서와 면접 등의 심사를 거쳐 영상 콘텐츠 제작 실무를 담당할 영상팀 6명과 디자인, 웹툰 등을 제작할 디자인팀 4명 등 10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들이 참석한 GC 플레이어 4기 발대식에서는 ‘GC 플레이어’의 역할과 의미에 대해 소개하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GC플레이어’ 4기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년 1월 까지 약 6개월 간 양사의 게임 및 채용 콘텐츠를 비롯해 사내∙외 행사 취재, 공채 합격자 인터뷰, 조직 문화 체험 등 다양한 소식을 대학생의 통통튀는 시각으로 재미있게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제작된 콘텐츠는 양사의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게임빌-컴투스 채용 블로그’, 사보 ‘게임빌컴투스뉴스’ 등의 매체로 공개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게임빌과 컴투스는 대학생 서포터즈를 지속적으로 양성하여 글로벌 리딩 기업의 비전을 체험하고, 게임 직무를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컴투스, 모바일게임 4종 여름 프로모션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본격적인 무더위 시즌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4종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는 신규 몬스터 형상변환을 선보였다. 게임에 등장하는 오컬트, 오라클 등 주요 캐릭터들의 형상 변환 아이템을 마린룩이나 해상구조대, 스킨다이버 등으로 만들었다. 

‘워너비챌린지’도 여름 바다를 주제로 한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워너비챌린지의 랜선 바캉스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2020’은 오는 31일까지 ‘더위 타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만 해도 아이템들로 구성된 ‘더위 타파 꾸리미 상자’를 지급하고, ‘복날의 계이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낚시의 신’도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매일 특별 미션과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구글 플레이 매출 4위 달성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출시 5일 만에 매출차트 4위를 기록했다. 

주말인 11일에는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10위, 12일에는 매출 6위로 순위가 상승했다. 그리고 13일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4위를 기록했다. 

사이퍼즈, 9주년 쇼케이스서 신규 캐릭터 ‘파수꾼A’ 공개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사이퍼즈’의 9주년 온라인 쇼케이스 ‘판타스틱 나인’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판타스틱 나인’은 지난 11일 21시 이스포츠티비 트위치 채널에서 생중계됐으며, 업데이트 발표 및 온라인 BGM 연주, 게임 시연, 이벤트 안내 등의 행사로 진행됐다.

먼저, ‘사이퍼즈’의 송지형 디렉터가 무대에 올라 신규 캐릭터 ‘파수꾼A’를 최초로 공개하고 세부 내용을 발표했다. ‘파수꾼A’는 까마귀를 이용해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원거리 공격 캐릭터로, 강화된 까마귀 깃털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전투 시스템 개편 계획과 튜토리얼, 인트로 개선&로비 인터페이스, 게임 모드 선택, 상점, 캐릭터 관리 등의 게임 시스템 개편도 예고했다.

이어서 네오플 김민재 대리가 무대에 올라 신규 캐릭터 ‘파수꾼A’를 직접 시연하며 스킬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네오플 김태영 서비스 팀장이 ‘파수꾼A’를 주제로 한 팬아트, 코스튬 플레이 등 ‘베스트 오브 파수꾼A’ 이벤트의 챌린지 추가 내용을 소개하고, 16일까지 ‘칭호’ 및 ‘파수꾼A 스페셜 헤어’, ‘선택형 EC 풀유니크팩 상자’ 등 보상을 지급하는 쇼타임 이벤트를 발표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