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이 개발 중인 엘리온이 하반기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막바지 행보에 돌입했다. 크래프톤은 지난 사전체험에서 논타게팅으로 개편한 액션을 선보인 바 있다. 

두 번째 서포터즈 사전체험은 25일과 26일 이틀간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포터즈 모집을 시작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7월 14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엘리온은 낙원으로 향하는 관문, 엘리온 게이트를 차지하기 위해 벌핀과 온타리 두 진영의 끝없는 경쟁을 그렸다. 김형준 개발 PD를 필두로 PC MMORPG 제작 경력을 가진 개발진이 제작에 참여한 가운데, 현재 연내 출시를 위한 두 번째 사전체험 준비와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엘리온은 이번 대규모 사전체험에서 분쟁지역 보스 몬스터 사냥 콘텐츠 심판의 거인과 진영 간 대규모 전쟁 콘텐츠 진영전, 길드 단위 콘텐츠 클랜전, 클랜 성채, PVP 콘텐츠 마갑기 공장 등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막타를 위한 눈치싸움 - 심판의 거인

심판의 거인은 PVP가 벌어지는 분쟁 지역에서 두 진영이 특정 시간에 출현하는 보스를 사냥하는 콘텐츠다. 보스는 해당 지역 1채널에서 등장하며, 양 진영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보상은 보스에게 막타(마지막 타격)을 가한 진영에게 지급한다. 

보상을 얻으려면 상대 진영을 교란하고, 견제해야한다. 상대 진영 플레이어와 PVP를 벌이거나 파티를 결성해서 서로 협력 할 수 있다. 

보스 몬스터는 20인 이상의 유저가 함께 토벌해야 하는 만큼 강력한 능력치를 지녔다. 3종류의 몬스터는 범위형 공격과 상태 이상 스킬을 포함한 폭넓은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할 필요가 있다. 

필드 전쟁 콘텐츠 - 진영전

진영전은 두 진영이 세력을 넓히기 위해 격돌하는 대규모 전쟁 콘텐츠다. ‘진영전’은 접경 지역에 위치한 상대 진영 부활 거점과 막사를 점령하고, 수장을 처치하는 것이 목표다. 진영전을 진행하다보면 거대 마갑기가 침입하거나, 거대한 드래곤이 전장을 휩쓰는 등 돌발 이벤트가 발생할 수 있다.

상대 진영 유저를 처치하거나 경비병/건물 파괴 및 보조 미션을 수행하면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점수가 높을수록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또한 개인 점수 총합은 진영 전체 점수와 연결되어 있어, 진영전 승패 여부로 이어질 수 있다. 

클랜의 명예를 드높이기 위해 싸워라 - 클랜전

클랜전에는 총 5개의 중립 거점이 존재하는데 이를 오래 점령할수록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고 먼저 목표 점수에 도달하는 클랜에게 승리 보상이 주어진다. 

클랜전은 일반과 랭킹 게임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랭킹 게임으로 받을 수 있는 점수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지역 요새의 주인이 되자 - 클랜 성채

각 진영 클랜전의 최상위 클랜은 클랜 성채를 소유할 수 있다. 상위 7개 클랜은 순위에 따라 성채 입찰 권한과 포인트를 받는다. 가장 많은 포인트로 성채를 입찰한 클랜은 성채에서 연구한 혜택을 다른 유저에게 판매할 수 있는 권한을 받는다. 연구 혜택은 점령 클랜원이라면 무료로 구매할 수 있으며, 클랜 소속 이외의 유저는 일정 게임머니를 지불해야 한다. 

강력한 탑승물을 소환하는 경쟁의 장 - 마갑기 공장

마갑기 공장은 PvP와 핵앤슬래시 사냥을 결합한 전장이다. 기계 몬스터를 잡아, 부품을 모으고 마갑기를 제작해서 상대의 방어장치를 파괴하면 승리할 수 있다. 

마갑기는 여러 차례 소환할 수 있으며, 부품 중에서 강화파츠를 획득하면 상위 버전 기기를 소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