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마구마구2020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및 스톤에이지 월드, 스페셜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0.07.07  17:23:42

공유
default_news_ad1

마구마구2020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마구마구2020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앤파크)'의 사전 다운로드를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유저들이 출시 당일 게임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 등을 미리 받는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 모든 유저는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마구마구2020 모바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정식 출시는 8일 오전 11시를 목표로 한다.

스톤에이지 월드, ‘기계 침입’ 오픈 기념 스페셜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첫 레이드 콘텐츠 ‘기계 침입’ 오픈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15일까지 매일 오후 8시 유저들에게 푸시 보상을 지급한다. 유저들은 게임 내 인기 펫 3종 얀기로, 만모, 도라비스 계열의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알들을 비롯해 게임 내 필수 재화 중 하나인 스톤도 최대 150만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우선 ‘기계 침입’ 콘텐츠 참여 횟수에 따라 조련사의 밧줄, 펫 코인, 활력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계 박멸 이벤트’가 열리며 석기생활 참여 횟수에 따라 티켓을 지급하는 ‘티켓 이벤트’로 영혼석, 개조석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지난 3일 새롭게 추가된 ‘기계 침입’은 스톤에이지 월드가 처음으로 선 보이는 레이드 콘텐츠다. 유저들은 니스 대륙을 침입한 기계 펫을 물리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요일 한정으로 오픈 되어 일별 최대 10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보상 획득은 물론 누적 데미지 랭킹에 따라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