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블레이즈, 체인지 1.0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 블레이즈’에 ‘체인지 1.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미궁탐험대’, ‘극한의 나락 던전’, ‘나락 몬스터의 표본 연구’, ‘우주용 탐사’ 등 새로운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미궁 탐험대’는 타일로 구성된 맵을 이동하면서 몬스터와 전투를 하며 숨겨진 보물을 찾고 주어진 미션을 찾아 클리어 하는 콘텐츠다. ‘극한의 나락 던전’은 던전을 탐험하고, 보스 몬스터와 대결해 ‘몬스터 표본’을 획득할 수 있다. ‘우주용 탐사’에서는 ‘아크버스터’를 출격시켜 거대한 우주용을 물리치고 ‘희귀 결정’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희귀 결정은 ‘엘가이아의 보석’으로 변환할 수 있다. 

퍼스트임팩트 등급 영웅도 추가했다. 소환사 ‘그리드’, 마법사 ‘레아’, 궁수 ‘바이올렛 리스크’, 사제 ‘엔비’ 등 4종의 퍼스트임팩트 영웅들은 각각의 포지션에 특화된 능력이 특징이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하사신‘ 출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하사신’과 ‘썸머 시즌 서버’를 7일 선보였다.

‘하사신’은 검은사막의 20번째 신규 클래스로 변칙적인 공격과 사막에서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하사신은 PC-모바일-콘솔 3개 플랫폼에 동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썸머 시즌’은 ‘스프링 시즌’에 이은 두 번째 시즌 서버로, 특정 기간에만 운영하며 빠른 성장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하사신과 썸머 시즌 서버 오픈을 기념한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8월 4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는 접속 일차별로 장인의 기억, 샤카투의 희귀한 상자, 발크스의 조언, 그믐달 비전서, 반려동물, 카마실브의 축복, 고급 액세서리 상자 등을 보상 받을 수 있다.

하사신 육성 이벤트도 29일까지 진행한다. 하사신 클래스 레벨 달성에 따라 금괴, 강화 지원 상자, 액세서리 상자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핫타임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시즌 서버 유저는 전투 경험치 250%, 기술 경험치 25%를, 기존 서버 유저는 전투 경험치 200%, 기술 경험치 30% 증가 효과를 받는다. 

‘검은사막에 불어온 모래 폭풍’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사냥터서 발생하는 모래 폭풍과 상호 작용하면 3시간동안 기술 경험치 300%, 아이템 획득 활률 20% 증가 버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발렌시아를 제외한 모든 영지에 우두머리 몬스터 ‘라이텐’이 습격하는 이벤트를 7월 22일까지 진행한다. 라이텐을 처치하면 라이텐의 동력석, 흑결정 조각, 고대 정령의 가루, 흑정령의 발톱 조각, 검은 마력의 수정 꾸러미, 고급 비약 상자, 크론석, 고어로 기록된 두루마리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어비스리움, 4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회사 아이들상상공장(대표 김효식)이 개발한 ‘어비스리움’의 출시 4주년을 맞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전했다.

우선 ‘어비스리움’ 4주년 기념 특별 콘텐츠, ‘4주년 축제의 바다’ 테마와 ‘4살된 행복한 산호석’ 코스튬, 그리고 염색약 ‘새콤달콤 디저트’가 추가됐다. 또, ‘도넛 바다돼지’, ‘마카롱 거북이’, ‘프라페 돌고래’, ‘아이스크림 고래’를 포함한 신규 물고기 14종도 함께 선보였다.

‘어비스리움’ 최초로 정령 캐릭터도 등장했다. 첫 정령 캐릭터는 사계절을 대표하는 봄의 정령, 여름의 정령, 가을의 정령, 겨울의 정령 총 4종으로 빙고, 물고기 합성, 뽑기로 구성된 심해 이벤트와 월드맵 생일파티 이벤트에 참여하면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