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스타일릿, 신규 콘텐츠 추가 및 클럽 엠스타, 시즌8 업데이트

기사승인 2020.06.29  17:02:44

공유
default_news_ad1

스타일릿,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개발 자회사 루비큐브(대표 이동표)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스타일릿’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스타일릿은 이번 업데이트로 스타일링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신규 콘텐츠와 새로운 기능들을 선보이며 플레이 경험 확대에 나섰다.

우선 스타일리스트 레벨 및 등급을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게 했다. 총 50단계인 레벨이 점차 올라갈수록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며 획득할 수 있는 배지를 바탕으로 레벨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도 늘렸다.

더불어 스타일릿 속 소셜 공간인 ‘스타일월드’가 개편됐다. 유저가 설정한 조건을 기반으로 추천 포스트를 선정, 선호도 높은 게시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 그리고 마음에 드는 포스트에 댓글 대신 이모지로도 간단히 의견을 남길 수 있어 유저들의 반응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드레스룸과 샵을 분리시켜 시스템의 명확도를 높였다. 드레스룸에서는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을 기반으로 스타일링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새롭게 단장된 샵에서는 취향에 맞는 상품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용자 환경을 통해 쇼핑의 만족도를 높였다.

클럽 엠스타, 홈가든 시즌8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클럽 엠스타’에 홈가든 시즌8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홈가든’은 게임 내 유저 개인의 특별 공간인 ‘홈’에서 사과나무, 토마토 등의 작물을 길러 수확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소셜 기능이 추가된 시스템이다.

 이번 시즌8에서는 후르츠 젬과 블로썸 퍼퓸 작물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작물은 3단계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최고 단계에 도달한 작물 개수에 따라 화분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상 수영복, 샌들, 야자수 콩콩 이어링, 발찌, 헤어밴드 등 시즌 아이템도 공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2일까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한 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캡슐머신-펫, 홈-가구 할인쿠폰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게임 내 오션리조트 대기실에서 신상 수영복을 착용하고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등록하면 헤어 구매권(7일)을 제공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