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업데이트 및 워너비챌린지, 몽환정원 추가

기사승인 2020.06.26  16:39:02

공유
default_news_ad1

브라운더스트, 신규 조력자 4인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브라운더스트’에서 신규 조력자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조력자는 먼저 5성 공격형 용병 에레니르의 조력자 ‘스카디나’다. 5성 방어형 용병 바인의 조력자 ‘로어바크’는 그와 같은 부대의 군의관 출신으로 바인의 몇 없는 친구이다. 현재는 바인에게 기생한 악마를 박멸할 방법을 찾기 위해, 대륙을 돌아다니고 있다.

4성 공격형 용병 은랑의 조력자 ‘시호’는 은랑의 자매이자 정체불명의 조직에 몸담고 있는 정보원이다. 3성 지원형 용병 줄리의 조력자 ‘마니’는 줄리와 같은 예비 드루이드 지망생으로, 출중한 능력을 가져 줄리의 부러움을 사지만, 오히려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그녀를 더 부러워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유저 편의를 위한 시스템 개선도 진행됐다. 레벨업, 스킬 강화, 승급 UI(유저환경)이 개선되어 재료 용병들의 수량을 한눈에 볼 수 있고, 봉인된 수정동굴 및 룬의 사원 콘텐츠 로비에서 관련 재화 수량 확인이 가능해졌다. 

이 외에도 다이아 충전 상품 6종 첫 구매 시, 기본 다이아의2배를 제공하는 시스템이 추가됐다.

워너비챌린지, 신규 콘텐츠 ‘몽환정원’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워너비챌린지’에서 여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등장인물 모두 시공간을 넘어 전혀 다른 차원의 이야기가 전개되는 ‘몽환정원’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두 명의 남자 주인공이 함께 등장하는 특별 ‘메이트 영원’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신규 콘텐츠 ‘몽환정원 Part1. 학원물의 법칙’에서는 상위 0.1%만 모여있는 꿈 속의 고등학교에서 주인공들이 겪게 되는 새로운 이야기가 담겨 있다. ‘몽환정원은 ‘워너비챌린지’의 평행 세계의 콘텐츠로, 마지막 챕터에서는 원하는 남자 주인공과의 결말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특별 ‘메이트 영원’은 한 장의 영원 카드에 두 명의 남자 주인공이 함께 등장해 유저 입장에서 카드의 활용도를 높였다. 주인공 ‘하현’과 ‘비오’가 그려진 첫 번째 ‘메이트 영원’은 ‘우리, 오늘부터 친구야’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다.

또한 신규 영원 9종과 카메라, ‘몽환정원’ 콘텐츠를 위해 전학생 의상 패키지가 추가됐다. 그 밖에도 영원 성장 보상과 유저 혜택의 폭을 넓히는 시스템도 공개됐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레전드 카트 ‘제노’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신규 카트와 트랙을 26일 추가했다.

레전드 등급의 신규 스피드 카트 ‘제노’는 유선형 디자인을 갖췄다. 유저는 게임 내 퀘스트, 이벤트를 통해 모은 K코인으로 ‘실버 기어부품’을 오픈하면 레전드 카트 ‘제노’를 얻을 수 있다.

새로운 트랙 ‘비치 해변 기차’와 ‘월드 그리스의 휴일’도 공개했다. 7월 2일까지 이 트랙을 주행하면 K코인이 담긴 ‘복주머니’와 ‘시간의 모래시계’, ‘보라 행운코인’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이 외에 넥슨은 신규 캐릭터 ‘강아지 우니’를 ‘시간의 상점’을 통해 선보이는 한편, 여름 시즌을 맞아 28일부터 7월 12일까지 게임에 누적 출석하는 유저에게 ‘수박 헬멧’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M, 신규 군단장 ‘힐라’ 업데이트 실시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에서 군단장 ‘힐라’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반 레온’에 이은 ‘메이플스토리M’ 두 번째 군단장으로 등장한 ‘힐라’는 유저를 제압하는 군중제어 스킬 등 까다로운 스킬 구성으로 높은 수준의 숙련도를 필요로 한다. ‘노말’, ‘하드’, ‘카오스’ 총 3개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고, ‘힐라’ 공략에 성공하면 최상위 스펙의 ‘지옥의 불꽃’ 귀걸이와 ‘카오스 영생의 돌’ 포켓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토리를 따라 퀘스트를 진행하는 ‘이야기 탐험대’의 두 번째 에피소드 ‘이야기 탐험대2: 리에나 해협’을 선보였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이색적인 미니게임도 함께 즐길 수 있고, 플레이 보상으로 ‘경험치’ 세트 효과가 있는 ‘세일러 벨트’, ‘세일러 마스크’, ‘견습 항해사 훈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잔영의 비올레토’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잔영의 비올레토’를 업데이트 했다고 26일 밝혔다.

‘잔영의 비올레토’는 5성 등급의 암속성 도적 영웅으로 단일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데 최적화되어 있다. 특히, 패시브로 적용되는 ‘집중력’ 스킬을 통해 회피 증가 효과를 상시로 받을 수 있으며 마지막 스킬인 ‘학살’의 경우 2턴간 공격력 증가 효과와 함께 상대방의 방어력을 50% 관통해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높은 방어력을 가진 정령사나 기사 클래스를 상대로도 효과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서브 스토리 ‘눈을 감으면 들리는’을 다시 한번 오픈한다. 오는 7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레인가르의 치안을 담당하는 ‘카린’이 해변에 떠밀려온 한 어인을 발견하고, 그녀를 도우며 바닷속을 모험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더불어, 서브 스토리 플레이 보상으로 4성 영웅 카린과 한정 아티팩트, 영웅 강화에 필요한 ‘촉매제’ 등의 보상도 제공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3명의 영웅에 대한 일본 미디어팩 업데이트가 이루어 졌으며 태국어 정식 서비스도 진행되어 글로벌 서비스 환경이 한층 더 개선됐다.

섀도우아레나, 12번째 신규 영웅 ‘란’ 7월 2일 공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섀도우 아레나’의 신규 영웅 ‘란’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고 7월 2일 업데이트한다.

섀도우 아레나 12번째 영웅 ‘란’은 반월추 무기를 이용해 적을 끌어오거나 당기면서 적의 위치를 조정할 수 있는 캐릭터다. 상대적으로 긴 공격 사거리를 통해 적과의 거리를 유지하며 공략할 수 있다.

듀오 모드(팀전)에도 AI 플레이어 시스템을 추가해 빠른 매칭을 지원한다. 캐릭터 무기 외형도 통일했다. 상대방의 무기 레벨을 시각적으로 판단해 회피하는 빈도를 낮췄다. 

섀도우 아레나 듀오 모드 대회 'Shadow Arena Champions Showdown Asia'를 6월 28일 진행한다. 총 4라운드로 각 라운드에서 획득한 점수 총합으로 우승자를 가린다. 우승팀에게는 우승자 한정 특별 스킨 ‘검은별의 계승자’와 특별 칭호, 영웅 선택 획득권 5장이 지급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