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만에 돌아온 정식 넘버링 타이틀, 데스페라도스3가 6월 17일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한국어 지원은 시리즈 첫 작품 이후 무려 18년 만입니다. 

데스페라도스는 서부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전략 잠입 시뮬레이션 시리즈입니다. 고전 명작 코만도스처럼 정해진 동료들을 조작해 미션을 해결하는 방식이죠. 데스페라도스3는 시리즈 전통 주인공 존 쿠퍼를 중심으로 새로운 스토리를 그립니다. 섀도우택틱스 개발사인 독일의 미미미 프로덕션이 제작을 맡았습니다. 

신작 출시까지 오랜 공백이 있었고, 2편은 한국 현지화가 이루어지지 못해서 국내에는 소수 마니아가 존재하는 수준이었는데요. 모처럼 등장한 한국어판 신작이 화제를 이끌어낼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데스페라도스3는 PC, PS4, Xbox one 플랫폼으로 출시됩니다. 

페르소나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한국어판 체험 버전 공개

페르소나5의 스핀오프 신작,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가 6월 18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한국어판 체험판을 공개했습니다. PS4 버전입니다.

페르소나 시리즈는 5편까지 출시된 아틀라스의 대표 RPG로, 매편 파생작으로 장르 다변화를 시도한 끝에 첫 액션 RPG 도전에 나섰습니다. 페르소나5 엔딩 시점에서 반년 뒤 여름방학, 다시 모인 괴도단이 새로운 사건에 휩쓸리게 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는 PS4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출시됩니다.

달달한 할인율, 소니 'Days of Play' 세일 이벤트 16일까지 진행

PS4 유저의 알뜰 소비생활 기간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모든 서비스에서 광범위 할인이 이루어지는 'Days of Play'가 3일부터 진행 중입니다.

PlayStation Hits 시리즈 타이틀은 개당 16,800원에 판매되는데요. 라스트오브어스, 갓오브워, 언차티드4 등 PS4 최고의 스테디셀러들을 포함합니다. 그밖에 MLB 더쇼20, 인왕2, 스파이더맨 Goty 에디션 등 최신 인기 타이틀이 최대 30% 할인됐습니다.

듀얼쇼크 무선 컨트롤러를 49,800원(정상 판매가 69,800원)에 판매하고, PS Plus 12개월 이용권을 30% 할인하는 등 장기적으로 실속 있는 프로모션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PS4 본체는 물론 다양한 외부기기 역시 대폭 할인됩니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는 'Days of Play' 프로모션은 16일(화)까지 계속됩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