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이종범’ 선수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슬러거’가 ‘바람의 아들’ 이종범 선수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종범은 ‘장타력’, ‘주루’, ‘정확도’, ‘순발력’, ‘송구’를 의미하는 ‘5툴(five-tool)’이 완벽한 플레이어로 평가받은 선수로 꼽힌다. 슬러거 내 최고 등급인 ‘해외파’ 타자로 출시되었으며. 특성은 타석, 수비, 출루 능력이 모두 뛰어난 ‘바람’이다. 이종범 선수는 ‘바람의 아들 드래프트권’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게임을 이용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루 1경기만 진행해도 럭키 박스, 빅토리 박스 등의 보상을 지급하는 ‘모두의 슬러거’가 7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에 내달 14일까지 ‘2020 KBO리그’의 실제 경기의 승부를 예측만 해도 보상이 주어지고, 적중 경기 수에 따라 최대 500만 캣 교환권, 레전드 드래프트권을 지급하고, 매일 3경기 진행 시 미니 게임에서의 타석 기회가 주어지며 홈런, 1루타, 2루타, 3루타, 아웃 결과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치고 달려라’가 6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빛의 계승자, ‘인연 시스템’ 도입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빛의 계승자’에 ‘인연 시스템’을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인연 시스템’은 높은 레벨로 성장한 주 서번트를 미약한 저성장 서번트와 연동시켜 주 서번트의 능력치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일정한 성장 조건과 속성 역할 등이 서로 일치해야 적용될 수 있으며, ‘인연권’을 사용하여 연결할 수 있다. 
 
‘빛의 계승자’의 최고 스테이지인 신전 구역도 대폭 확장한다. 기존 월드맵에서 신전 구역으로의 포탈을 클릭해 이동할 수 있으며 신규 맵에 등장하는 보스들은 자신보다 낮은 전투력의 서번트로 도전할 경우 강력해진다. 

새로운 서번트와 아바타도 등장한다. 공격형 서번트인 ‘야라네’는 주로 근거리 공격에 유리하지만, 넓은 범위의 저격이 가능해 원거리 서번트들까지 공략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낙인 및 연계기의 공격 횟수를 상향해 줄 야라네 전용 아바타 ‘러블리 스타’도 함께 선보인다. 

뮤 오리진, ‘노블 시스템’ 아이폰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 오리진'의 아이폰 유저를 위해 신규 콘텐츠 ‘노블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

웹젠은 26일 오전 11시부터 '뮤 오리진'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노블 시스템'을 추가했다. 해당 콘텐츠는 지난 4월 ‘뮤 오리진’의 안드로이드 버전에 먼저 적용됐다. 

노블 시스템은 새로운 강화 및 성장 시스템으로 등급, 던전, 장비의 3가지로 구성된다. 이 시스템의 핵심인 '노블 등급'은 가장 낮은 '평민'부터 가장 높은 '기사단장'까지 총 9개로 나뉘는데, 등급이 높을수록 상위 던전과 장비를 사용할 수 있다. 또, 리버스 옵션과 '노블 스킬'의 효과도 상승한다.

노블 등급에 따라 신규 던전인 ‘노블 던전’에도 입장할 수 있다. 노블 던전에서는 노블 시스템에 필요한 각종 장비와 아이템의 획득이 가능하고, 곳곳에 출몰하는 다양한 보스 몬스터를 쓰러트리면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리버스의 기본 옵션을 증가 시켜 리버스 장비를 강력하게 만드는 '노블 장비'와 기존의 '리버스 용병' 콘텐츠에 특정 아이템을 사용해 마령 스킬을 부여하는 '노블 마령' 등의 신규 콘텐츠도 선보인다.

검은사막 모바일, ‘아처’ 출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아처’를 26일 선보였다.

‘아처’는 주무기 ‘석궁’과 보조무기 ‘라곤’을 사용하는 원거리 클래스로, 속사, 빗발치는 화살, 화살비 등을 주요 스킬로 갖고 있다. ‘아처’의 스킬은 슈퍼아머와 무적 효과가 고루 포진되어 있다. 

‘아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6월 2주차 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유저는 매일 임무 달성 시 고대 문양 각인서, 심연 장비 꾸러미와 태고 등급 장신구 ‘루트라곤의 팔찌’를 얻을 수 있다. ‘아처’를 사용해 70레벨을 달성하면 블랙펄을 최대 2,500개까지 획득이 가능하다.

신규 및 복귀 모험가를 위해 80레벨 달성 전까지 빠른 성장을 돕는 ‘성장특화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는 게임 내 성장 혜택을 활용해 필드 전투 경험치 획득 +500%, 필드 아이템 획득 확률 +30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