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거문고 명인’ 획득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신규 몬스터 2종 업데이트에 앞서 태생 4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22일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신규 몬스터 2종 ‘화백’과 ‘거문고 명인’의 모습을 담은 원화를 공개했다.

컴투스는 태생 4성 신규 몬스터 ‘거문고 명인’을 획득하고, 해당 몬스터의 스킬을 높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유저들은 일일 미션 또는 몬스터 소환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거문고 명인’ 소환서를 비롯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거문고 명인을 육성하는 ‘스킬 레벨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거문고 명인’을 획득한 경우 누적 포인트를 사용해 최대 3회까지 스킬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다. 그 밖에 포인트 상점을 통해 ‘소환서’, ‘크리스탈’ 등 아이템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그라비티, 5월 가정의 달 맞아 손소독제 나눔 기부 활동 전개

그라비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역사회 복지 기관에 손소독제 나눔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그라비티는 25일 오전, 마포구 소재 그라비티 본사 주변에 위치한 서울 시립 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 손소독제 1000개를 전달했다. 전달된 손소독제는 전량 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 방문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펍지주식회사, ‘PCS 아시아 채리티 쇼다운’ 종료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이하 PCS) 아시아 채리티 쇼다운’을 마쳤다고 밝혔다.

15일부터 24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일요일, 4일에 걸쳐 진행된 PCS 아시아 채리티 쇼다운에는 한국, 일본, 중국, 차이니즈 타이페이에서 총 16개 팀이 참가했다. 우승은 선두를 달린 중국의 Tianba Gaming에게 돌아갔다.

3위 경쟁을 함께 펼친 한국의 Team Quadro(팀 쿼드로)는 많은 킬 포인트와 순위 포인트를 쌓았지만 88킬 131포인트로 4위를 차지했다. Gen.G(젠지)는 83킬 126포인트로 5위까지 순위를 올렸고, ELEMENT MYSTIC(엘리먼트 미스틱)은 종합 9위에 머물렀다. 상위 3개 한국 팀은 오는 6월에 열릴 ‘PCS 1 아시아’에 자동 출전하게 된다.

PCS 채리티 쇼다운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자선 이벤트 초청전으로 아시아, 아시아퍼시픽, 유럽, 북미 등 네 개 권역으로 나눠 진행 중이다. 아시아퍼시픽에서는 베트남의 DivisionX Gaming이 우승했고, 아직 최종 우승팀이 가려지지 않은 북미와 유럽 권역에서도 오는 31일까지 그랜드 파이널을 마칠 예정이다.

권역별 총상금 20만 달러 중 10만 달러는 경기 결과에 따라 팀에 배분하고, 나머지 10만 달러씩 전 권역 총 40만 달러를 우승 네 팀이 선정한 기부처에 기부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