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블리자드, 모던 워페어와 워존의 핵사용 유저에 '강경대처'

기사승인 2020.05.01  14:39:35

공유
default_news_ad1

블리자드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와 워존의 핵 사용자에 다양한 조치를 결정하고 유저들에게 공개했다.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끼리 매칭시키고 게임 내 메시지로 이를 공유하며, 신고 기능으로 유저들의 불편을 줄이고 지속적인 패치로 부정행위를 줄여나갈 예정이다.
 

오퍼레이터 여러분 안녕하세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와 워존을 플레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한국의 콜 오브 듀티 커뮤니티 여러분의 열정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워존이 출시된 이후, 저희는 게임에서 핵은 근절되어야 한다는 입장을 밝혀왔습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저희는 핵 사용자들과는 어떤 타협도 하지 않을 것이며, 모두에게 공정한 경쟁 환경을 유지하는 것은 저희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입니다.

부정 행위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게임 내 부정행위에 대처하기 위해 저희가 취한 최신 조치 중 몇 가지를 안내해 드리려 합니다.

한국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가능한 최고의 공정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저희는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로 의심되는 플레이어들이 서로 매칭되도록 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에서 VPN을 이용해 한국지역 매칭에 접속하려는 사용자들을 분리하는 것을 포함하는 매치메이킹 변화를 추가로 적용했습니다.

핵 등 불법 프로그램 사용이 의심되는 플레이어를 신고하시면 확인에 들어가며 실제 제재가 이루어질 경우에는 그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게임 내 메시지로 안내를 드립니다. 이는 영어로 우선 적용되었지만, 이후 한국어 등 다른 언어로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부정행위가 의심되는 플레이어를 신고하는 또 다른 방법으로 킬캠과 관전 모드에서 원활하게 신고를 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 워존과 모던 워페어에 추가되었습니다.

저희는 또한 추가적인 보안 업데이트 패치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기술 및 개발팀 그리고 집행 팀에 걸쳐 전반적인 인력 및 담당자들을 충원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희는 모두에게 즐겁고 공정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부정행위 대처에 대해 더 많은 업데이트를 드리고자 합니다.

워존과 모던 워페어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며, 그럼 온라인에서 뵙겠습니다.

인피니티 워드 드림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