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모바일, 31일 정식 출시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회사 씽크펀(대표 오용환)에서 개발한 '블레스 모바일'을 오는 31일에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 예정인 ‘블레스 모바일’은 탱딜힐의 파티 플레이와 ‘길드전’ 등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로 구현한 게임이다.

특히, ‘분쟁전’은 ‘블레스 모바일’의 특장점을 녹여낸 길드 콘텐츠로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해당 콘텐츠의 신규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번 영상에는 전장 내의 분쟁 자원을 이용해 펼치는 전략적 전투 외에도 길드관의 지휘를 필두로 한 길드원 간의 유기적 협력 등 ‘분쟁전’의 요소가 담겨 있다.

R2, ‘3rd WAVE’ 이벤트/길드 토너먼트 보상 상향 적용

웹젠(대표 김태영)의 ‘R2(Reign of Revolution)’가 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26일 ‘R2’의 정기 점검을 진행하고, 오픈 리부트 서버에 캐릭터 육성을 돕는 보상을 제공하는 ‘3rd WAVE’ 이벤트를 적용했다.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는 경험치, 아이템 드랍률이 매우 높아 회원들이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하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버다. 또한 비정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돼 반복해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캐릭터와 아이템의 ‘강화’는 WAVE 이벤트의 핵심이다. 이번 ‘3rd WAVE’ 이벤트에서도 각종 강화 아이템과 강화 주문서 필요 수량을 줄여주는 ‘황금 보물상자 이벤트’, ‘연금술사의 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픈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은 애쉬번, 블랙랜드, 로덴 마을에 위치한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에게 ‘보물상자’ 1개와 100,000 실버를 주면 각종 주문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연금술사의 혜택은 더 적은 수량의 강화 주문서로 효율적인 아이템 강화가 가능한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동안 연금술사 곤 NPC의 강화 주문서 제작 의뢰 시 재료로 사용되는 강화 주문서 수량이 크게 줄어든다.

한편, 웹젠은 길드 토너먼트 보상을 상향해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3월 26일부터 3월 29일까지,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 ‘통합 길드전’ 명예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된다. 또한 경기 결과에 따라 특별 보상이 추가된다.

총 10개 길드원에게 기본 보상 이외에 “토너먼트 상자”등 각종 아이템을 개인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토너먼트에 참여한 길드가 속한 서버는 각종 버프와 드랍율, 경험치 상승 등의 부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낚시의 신, 6주년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낚시의 신’의 출시 6주년을 맞아 그간의 성과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6년여 간 ‘낚시의 신’ 글로벌 유저들을 위해 인포그래픽 공개을 공개했다. 

먼저 이번 ‘낚시의 신’의 6번째 생일을 맞이해 여러가지 글로벌 누적 기록과 데이터를 토대로 제작한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해당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지난 6년간 ‘낚시의 신’과 함께한 조사들의 수는 글로벌 191개 국에서 총 8천 2백만 명이다. 지금까지 낚아 올린 물고기 수는 무려 238억 마리로 하루에 약 1천만 마리를 잡은 셈이며, 전체 누적 플레이 시간은 2억 7천만 시간에 달한다.

컴투스는 이 외에도 그 동안 끊어져버린 낚시줄 수, 물고기 판매로 획득한 골드량 등기록들을 인포그래픽에 담았으며, 이를 확인한 유저들에게는 6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6주년 맞이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6주년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약 300만원 상당의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총 28일간 출석한 유저는 6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특정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특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휴면 유저가 복귀 시에 아이템이 지급되는 ‘웰컴백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섀도우아레나, 글로벌 파이널 비공개테스터 모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섀도우 아레나’의 글로벌 파이널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27일 16시부터 테스터를 모집한다.

‘섀도우 아레나’ 글로벌 파이널 테스트는 4월 17일부터 4월 20일까지 4일 동안 전국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러시아, 태국어 등 총 14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신규 유저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추가 콘텐츠를 준비했다. AI(인공지능) 캐릭터와 전투하며 게임을 연습하고 배울 수 있는 ‘AI 게임’, 점수가 기록되지 않고 가볍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비경쟁전 모드’ 실력이 비슷한 유저와 대전하는‘매칭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파이널 테스터 모집은 공식 홈페이지 및 스팀에서 진행한다. 4월 16일까지 신청한 모든 테스터에게 ‘프리미엄 베타키’를 지급한다. 프리미엄 베타키를 통해 그림자 왕 무기/방어구, 신속의 비약, 감시의 비약, 화승총, 붉은 용의 제물 등 최고 등급의 봉인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붕괴3rd, 신규 캐릭터 ‘듀란달’ 등장하는 공식 장편 만화 ‘안개성 휴가’ 연재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붕괴3rd’의 공식 장편 만화 ‘안개성 휴가’의 연재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안개성 휴가’는 총 10화로 구성되어 매주 화요일 공식 카페와 공식 만화 사이트에 업로드 되며, 신규 캐릭터 ‘듀란달’이 만화의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만화에서는 천명의 최강 발키리 ‘듀란달’이 2015년 가을의 붕괴 사건을 해결하고 작전 보상으로 휴가를 얻어 영국 런던으로 떠나며 발생하는 사건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미호요는 오는 4월 2일까지 ‘듀란달’의 신규 작전 슈트 ‘발키리·영광’ 캐릭터 조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듀란달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이벤트는 함장 레벨 20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일상 임무를 통해 보상 지점에 도착할 경우 등록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발키리·영광’ 조각은 3.8 버전 업데이트 이후부터 활용할 수 있으며, 캐릭터 해금에 사용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신규 스크린샷 공개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살리는 것에 중점을 둔 게임이다. 올해 3분기 국내 출시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한 총 6장의 스크린샷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배경과 색다른 콘텐츠를 보여준다. 프론테라, 게펜, 엔들리스 타워 등 많은 유저들이 알고 있는 장소에서의 모습을 촬영했다. 

뮤 온라인, ‘봄맞이 고포 상자’ 이벤트

웹젠이 다가오는 2020년 새로운 봄을 맞아 ‘뮤 온라인’의 회원들을 위한 아이템 획득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26일부터 4월 9일 정기점검 전까지 14일간 ‘+11 4차 날개’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고포(고블린 포인트)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온라인’ 회원들은 PC방에서 접속하거나 고블린포인트가 포함된 상품 구매 시 ‘고블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고블린 포인트’로 게임 내 상점에 있는 고블린 포인트 탭(레드)/일반 상품 탭(블루)의 이벤트에서 ‘고포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고포 상자’는 ‘작은 고포상자’, ‘보통 고포상자’, ‘고급 고포상자’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작은 고포상자’는 10 고블린 포인트로 24시간마다 구매할 수 있으며, ‘보통 고포상자’는 20 고블린 포인트로 48시간마다 구매할 수 있다. 단, ‘고급 고포 상자’는 1,000 고블린 포인트가 필요한 대신, 구매 제한 시간이 없다.

‘고포 상자’에서는 ‘신비의 돌’, ‘블러드 엔젤의 혼’, ‘콘도르의 깃털’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고급 고포 상자’에서 확률적으로 출현하는 ‘고대의 가면’, ‘귀족의 문장’, ‘정령의 문장’은 각각 ‘4차 날개’와 ‘에르텔’, ‘선조의 귀걸이’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기존 ‘고포상자 이벤트’에서는 일반 ‘4차 날개’를 제공했으나, 이번 ‘봄맞이 고포상자 이벤트’는 보상이 강화되어 ‘+11 4차 날개’를 획득할 수 있다.

그랑사가, ‘카르트’-‘나마리에’ 티저 영상 공개

엔픽셀(NPIXEL,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중인 ‘그랑사가’의 캐릭터 ‘카르트’와 ‘나마리에’를 공개하는 티저 영상을 27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는 주변으로부터 형과 비교되며 열등감을 가지고 있는 암살자 ‘카르트’에게 그림자가 되지 말라고 조언하는 형의 모습이 등장한다. 

함께 공개된 ‘나마리에’는 잘생긴 상대방에게 금세 사랑에 빠지는 감성파이면서도 의뢰를 받으면 차갑게 임무를 수행하는 저격수의 면모를 보여준다.

엔픽셀은 모든 캐릭터 티저 영상을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와 티저사이트를 비롯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을 통해 공개했으며, 영상 공유 이벤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세븐나이츠 –Time Wanderer-,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최초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의 세븐나이츠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첫 콘솔 게임 ‘세븐나이츠 –Time Wanderer-’를 닌텐도의 게임 프레젠테이션 방송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처음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Time Wanderer-’는 세븐나이츠의 여덟 번째 멤버인 ‘바네사’가 궁극의 마법도구인 ‘샌디’와 함께 시공간의 뒤틀림 속으로 빠져든 뒤 다시 집으로 돌아가고자 모험을 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