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섀도우아레나, 2차 비공개테스트 시작 및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사전계약 시작

기사승인 2020.01.02  16:38:47

공유
default_news_ad1

네오위즈, 위드 히어로즈 사전 예약 시작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가 개발한 ‘위드 히어로즈’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위드 히어로즈’는 이순신, 나폴레옹, 베토벤, 제우스 등 전 세계 역사와 신화 속 캐릭터가 등장하는 게임.

위드 히어로즈의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섀도우아레나, 2차 비공개테스트 시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섀도우아레나’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했다. 

‘섀도우 아레나’ 2차 비공개테스트는 2일부터 5일까지 총 4일에 걸쳐 한국과 러시아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성을 점검한다. 

펄어비스는 신년을 맞아 더 많은 유저가 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테스터 선정 방식을 변경했다. 게임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테스트 기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접속할 수 있다.

‘섀도우 아레나’ 2차 테스트는 신규 캐릭터, 랭킹 시스템, 붉은 용(전장 내 방해요소), 연습 모드, 숙련도 시스템, 사용자 설정 모드 등의 콘텐츠를 추가했다.

캐릭터는 기존 6종에 고옌(전사), 오로엔(궁수) 2종이 추가되며, 랭킹시스템은 시즌 최대 점수와 시즌 평균 점수를 반영해 유저의 순위를 보여준다. 경기 중 용이 나타나 전장 내에 무작위로 불을 뿜는 ‘붉은 용’ 콘텐츠와 원하는 사람을 초대해 대전할 수 있는 ‘사용자 설정 모드’, 캐릭터의 기술을 연습할 수 있는 ‘연습 모드’도 점검한다.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4기 전시회 ‘1월 8일’ 개최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종로구 인사동 소재 아라아트센터에서 미래 게임 인재 성장을 지원하는 ‘게임아카데미’ 4기 전시회를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전시회에는 지난해 5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게임 기획, 그래픽 디자인, 프로그래밍 등 각 분야의 전문가 멘토링 및 교육과정을 수료한 ‘게임아카데미’ 4기 참가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총 17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전시회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시작일인 8일 오후 4시부터는 게임아카데미 학생들에게 수료증을 증정하고 우수작품 시상 등을 진행하는 오픈식도 열린다.

뮤온라인, ‘친구야 2020년에도! 함께 날자!’ 이벤트 진행

웹젠은 2일부터 1월 16일 정기점검 전까지 '경자년' 흰쥐띠의 해를 기념해 ‘뮤 온라인’의 유저를 대상으로 친구 초대 이벤트와 행운의 쥐 소환 이벤트 등을 열고, 보상을 제공한다.

먼저, 웹젠은 '뮤 온라인'을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초대하는 '친구야 2020년에도! 함께 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초대하고 싶은 친구의 서버와 캐릭터 명을 입력하면 해당 유저에게 초대장과 복귀 선물이 발송된다.

2019년 12월 16일부터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기록이 없거나, 12월 30일 이후 새롭게 가입한 유저만 초대 가능하다. 초대한 친구 중 2명 이상이 친구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13 [귀속] 3차 날개(행운)'를 선물한다.

또한, 흰쥐띠의 해를 맞아 '행운의 쥐 소환 이벤트'를 열고 보상을 준다. 이벤트 기간에 필드에 나타나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신년 소환서(등급 1)'를 획득할 수 있다. 신년 소환서를 사용해 소환한 '초록 쥐'를 처치하면 보상이 지급된다.

'카오스 고블린 조합'을 통해 신년 소환서(등급 1)를 상위 등급의 신년 소환서(등급 2~4)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 소환서를 사용해 '파랑/보라/빨간 쥐'를 소환한 후 사냥하면 최대 '축복받은 신년반지', '펜릴의 뿔피리' 등의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프리미엄 뮨인 '장화신은 쥐돌이'를 포함해 '레스터', '절구토끼' 등 새로운 뮨을 추가하고, 특정 몬스터를 사냥해 뮨과 신년 소환서 등을 얻을 수 있는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뮨인 '장화신은 쥐돌이'와 '레스터' 등은 특정 요일이나 레벨에 따라 캐릭터의 스킬 공격력, 엑설런트 데미지 등을 올려준다. 획득한 뮨은 30일 동안 기본능력이 최대 20배까지 높아져 사냥과 전투에서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클로저스, 새해 첫 신규 캐릭터 ‘김철수’ 사전계약 시작

넥슨(대표 이정헌)은 ‘클로저스’의 신규 캐릭터 김철수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계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넥슨은 2일부터 15일까지 김철수 사전계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김철수의 코스 원샷 +13·14 랜덤 상자를 제공한다. 기억 잃은 처형인 콘셉트의 김철수는 쌍권총을 주무기로 근거리 공격에 능한 17번째 신규 캐릭터다.

김철수 캐릭터 출시일(16일)부터 29일까지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철수로 게임에 처음 접속한 유저에게 실제 김철수 캐릭터를 본따 만든 등신대(추첨)부터 시궁쥐의 코스 원샷 +14 금고, 전설의 끝판왕 펫 랜덤 상자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