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싱스타, ‘클랜 스폰서’ 추가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복싱스타’에 ‘클랜 스폰서’를 추가하고,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추가된 ‘클랜 스폰서’는 내년 상반기 업데이트 예정인 ‘클랜 리그’를 위한 준비단계로, 게임을 즐기는 클랜원들과 함께 게임 내에서 획득한 아이템 기부를 통해 ‘클랜 스폰서’ 레벨을 올릴 수 있다.

‘클랜 스폰서’ 레벨은 클랜원들이 기부하는 아이템의 양에 따라 GBCA·스팅비·오메가 등 최대 7단계까지 상승하며,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클랜리그’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내 능력치 획득이 가능하다.

패스오브엑자일, ‘아틀라스의 정복자’ 14일 오전 5시 출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패스오브엑자일’이 14일 오전 5시에 초대형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를 출시한다.

이번 확장팩의 핵심은 새로운 최종 보스 5인 등장, 맵 개방 방식의 변화, 고급형 보조 젬 및 신규 아이템 대거 출시, 활 스킬 개선으로 요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확장팩은 새로운 최종 보스 정복자 5인 등장 등 엔드 콘텐츠가 대대적인 개편이 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정복자 보스 처치 시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고급형 보조 젬과 희귀 아이템 등 보상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투를 통해 획득한 보스 샘플로 나만의 보스를 만들고, 이를 처치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신규 글로벌 리그 ‘변형’도 추가된다.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 출시 기념 ‘키타바를 잠재워라!’ 이벤트도 14일부터 1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챌린지 리그에서 게임 플레이해 액트10의 보스인 키타바를 처치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루나리스&솔라리스’ 한정판 조각상, 엑잘티드 한정판 모자, 문화상품권(1만 원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14일부터 1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을 선물로 지급한다.

테라 클래식,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진행

카카오게임즈는 13일, '테라 클래식'에서 유저들을 위한 편의성 개선에 나섰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유저의 목소리를 반영한 것으로, 각종 기능 개선 및 편의성 업그레이드로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신규 유저들과 복귀 유저들의 빠른 레벨업을 지원해 기존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먼저, 퀘스트 및 던전 클리어 보상을 확대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해졌으며 성장 재료를 지급해 신규 및 복귀 유저의 플레이를 지원한다.

또한, 누구나 쉽게 파티 플레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을 단행했다. 유저를 돕는 AI(인공지능) 기능 향상과 자동 매칭 시간 단축을 통해 던전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ㄹ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퀘스트의 진행 횟수를 줄이고 지역을 이동하며 사냥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보상을 상향하는 개선도 이뤄졌다.

이 외에도, 이 외에도, PvP를 통해서만 획득 가능했던 ‘명예의 훈장’, ‘용맹의 훈장’, ‘결투의 휘장’ 아이템을 다른 콘텐츠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도록 조정했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야수와 함께 등장하는 콘셉트의 신규 몬스터를 13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신규 몬스터는 정글 속 여전사의 모습으로 제작된 5성급의 ‘비스트 라이더’로, ‘서머너즈 워’ 몬스터 최초로 야수와 함께 소환된다. 한 손에 긴 창을 쥐고 야수와 함께 전장을 누비며 강력한 전투력을 보유했다. 

특히 ‘비스트 라이더’는 전투 중 죽음에 이르는 치명적 피해를 입으면 야수에서 내리고, 최대 체력과 공격 속도는 감소, 적에게 가하는 피해량은 증가한 상태로 다시 전투를 재기한다.

트라하, 신규 RvR 토벌전 및 파티 던전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트라하’에 신규 RvR 토벌전을 비롯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신규 RvR 토벌전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정시간이 되면 루다크 황량한 항구의 ‘타락군주 발레노크’와 드베른 글라키 폭포의 ‘타락군주 암네스톤’이 각각 등장하며 해당 몬스터에게 가장 큰 피해를 준 진영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승리한 진영은 루다크 및 드베른 전체 지역에 3시간 동안 경험치 및 골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또, 신규 시스템을 통해 전설 이상의 소환수와 펫이 최고 레벨을 달성할 경우 ‘벨라온 스톤’ 초월석을 이용해 더욱 높은 단계로 초월할 수 있다. 초월에 성공할 경우 전용 스탯이 추가되며, 재료를 사용해 다음 단계로 레벨업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파티던전 ‘망령의 숲’과 ‘검붉은 용암사원’의 영웅 난이도(12인)를 오픈하고, 강철 체력으로 농장을 지켜주는 신규 영웅 펫 ‘농장 보안관 웰리’와 새로운 맛을 찾아 다니는 전설 펫 ‘미식가 가곤’을 추가했다.

에픽세븐, 신규 챕터 ‘아킨 유배지’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에피소드2의 신규 챕터 ‘아킨 유배지’를 업데이트하고 완다 전직을 선보이는 등 새로운 콘텐츠를 도입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에피소드2의 6번째 챕터 ‘아킨 유배지’가 새롭게 오픈된다. 아킨 유배지는 광활한 황무지 형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과거에 죄수를 가두는 감옥이었으나 현재는 수감자의 자손들과 하층민들이 모여 사는 척박한 땅이다. 종종 흉악범들이 이곳에 수감되기 때문에 사건과 사고가 벌어지는 지역이기도 하다.

더불어, 3성 영웅 ‘완다’의 전직 영웅 ‘만능 해결사 완다’가 새롭게 추가된다. 만능 해결사 완다는 기존 완다에 비해 3번째 스킬이 변경되어 상대방에게 강력한 약화효과를 입힐 수 있으며 스킬 트리 투자를 통해 한단계 높은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카일론, 리디카, 로만의 영웅 전용 장비가 추가됐다. 

이 밖에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게임 로비화면의 디자인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경되어 적용됐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