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말레이시아-싱가포르 정식 서비스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열혈강호 온라인’이 말레이시아, 싱가포르에서 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엠게임은 지난해 10월 동남아시아 대표 게임사 아시아소프트의 자회사인 씨아이비와 동남아시아 시장 확대를 위해 ‘열혈강호 온라인’의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런칭에는 160레벨 중 100레벨까지 콘텐츠, 12개 캐릭터 중 8개 캐릭터를 먼저 공개했고, 향후 순차적인 업데이트와 마케팅 진행을 계획 중이다.

프렌즈팝, ‘챔피언 모드’ 콘텐츠 개편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개발한 ‘프렌즈팝’에서 3일, ‘챔피언 모드’ 콘텐츠를 개편했다.

‘챔피언 모드’는 친구와 함께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실시간 1:1 대전 모드로 이번 개편을 통해 진행 시 승패에 따라 포인트가 지급되고 또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챔피언 포인트샵’에서 원하는 상품 구매가 가능해졌다.

이와 함께, ‘챔피언 모드’ 특화 스킬을 가진 ‘카카오프렌즈’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으며 상대방의 플레이를 방해하는 ‘공격 아이템’과 ‘방어 아이템’을 추가로 업데이트했다. 

포트나이트, 한국의 닌텐도 e숍에 정식 발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가 국내 닌텐도 e숍에 정식 발매되며,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정식 론칭으로 닌텐도 스위치와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를 가지고 있는 유저는 오는 17일부터 국내 닌텐도 e숍에서 포트나이트를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한국의 닌텐도 e숍 서비스는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를 가지고 있는 유저라면 이용 가능하다.

포트나이트 정식 발매를 기념해 1월 31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또는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구매자들에게 더블힐릭스 번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닌텐도 e숍에서 포트나이트를 검색하여 다운로드받은 뒤 더블힐릭스 번들 쿠폰의 다운로드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더블힐릭스 번들은 더블힐릭스 의상과 핀포인트 곡괭이, 로터 글라이더, 원격 측정 장치 등 장신구로 구성되어  있다. 단, 준비된 쿠폰이 모두 소진될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다운로드받은 포트나이트는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유료)에 가입하지 않아도 플레이할 수 있다. 

달빛조각사, ‘Book 2.0 브렌트 왕국’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3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달빛조각사’에 ‘Book 2.0 브렌트 왕국’을 전격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Book 2.0 브렌트 왕국’은 ‘달빛조각사’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총 9종의 신규 지역 추가, 거래소 시스템 전면 개편, 자동 전투 세미 오토 기능 추가 등 편의 기능 개선, NPC와 교류할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 추가 등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수중 던전(호수의 심장)’, ‘북부 하수도’ 등 ‘혼돈의 입구’ 2종을 업데이트하고 500여 개의 신규 퀘스트를 추가했으며, 신규 던전 용 특별 장비와 신규 조각상, 그리고 요일 던전 난이도 단계 등 콘텐츠를 선보였다.

하운즈:리로드, 겨울맞이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하운즈:리로드’에 겨울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겨울 맞이 특수미션 ‘생존:스케이트장’에서는 미션을 플레이하고 획득할 수 있는 ‘겨울축제 코인’을 모아 겨울 이벤트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몬스터가 출현하지 않고 다양한 스킬들을 피하며 생존하는 미션으로 150회 클리어 업적 달성 시 눈결정 모양의 영롱한 파우치도 획득할 수 있다.

겨울맞이 부속품인 신규 확장탄창도 추가됐다. 가장 높은 등급인 레전드 탄창은 현존 확장탄창 중 제일 높은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해저터널, 요새헬기장, 생체연구소 등 특수미션에서 카드보상으로 확장탄창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기념한 신규 상품도 추가됐다. 현존하는 최고 아이템인 아포칼립스 총기와 메가데스를 비롯해 총기 등을 획득하고 강화할 수 있는 상품들이 추가됐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