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패스오브엑자일2 깜짝 공개, 그래픽-스킬-전직 등 업그레이드

기사승인 2019.11.16  14:40:48

공유
default_news_ad1

뉴질랜드에서 개최된 ‘엑자일콘’ 행사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2'가 공개됐다.

‘패스 오브 엑자일2’ (4.0 버전)는 ▲최신 그래픽 업그레이드로 새로워진 배경 그래픽과 캐릭터 모델링, 애니메이션등으로 이루어진 비주얼 ▲최종 보스 ‘키타바' 의 패배 20년 후 를 그린 총 7개 액트 구성의 신규 캠페인 ▲완전히 새로워진 스킬 시스템 ▲총 19종의 신규 전직 시스템 ▲직관적으로 개편된 새로운 스킬 젬 시스템으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패스 오브 엑자일2’는 기존 클라이언트 업그레이드 형태로 제공되는 만큼 추가적인 설치 없이 이어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지난 6년간의 확장팩 및 앞으로 업데이트 될 모든 컨텐츠와 기존 캠페인들 역시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현재 구매한 모든 포인트 아이템과 보관함등 역시 모두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2’의 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앞으로의 개발 진행 상황에 따라 후속 정보들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패스 오브 엑자일을 휴대폰에서 즐길 수 있는 ‘패스 오브 엑자일 모바일' 개발 소식도 공개되었으며,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는 현장의 유저 반응을 청취하며 개발 방향을 잡아 나간다는 계획이다.

오는 12월 14일로 예정된 신규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에는 새로운 아틀라스 스토리라인을 포함해, 고급형 보조젬과 최종 보스와의 전투 등 방대한 콘텐츠가 준비 중이다.

이번 ‘엑자일콘'은 수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며, ‘트위치'를 통해 동시간대 최대 접속자인 26만 2천명이 발표 생중계를 감상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