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9의 주인공 펄어비스다. 준비 중인 신작 플랜8, 도깨비, 붉은사막, 섀도우 아레나의 상세 정보 공개가 예정되어 있으며 참가사 중 가장 큰 부스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유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펄어비스 부스는 관람객들의 시연을 중심으로 꾸려졌다. 펄어비스는 PC와 모바일, 콘솔을 합쳐 총 100여 대로 구성된 시연 공간을 마련했다.

펄어비스 부스는 이브 온라인, 검은사막 체험존, 섀도우 아레나 체험존으로 크게 3가지로 구분된다. 출시를 앞두고 막바지 담금질 중인 섀도우 아레나와 자회사 CCP 게임즈에서 준비한 이브 온라인의 한글화 버전 플레이가 가능해 PC게임 유저들의 눈길을 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신규 캐릭터 샤이의 커스터마이징 체험이 가능한 시연존과 3대3 PvP 콘텐츠 라모네스 전장, 1대1 PvP 콘텐츠 투기장 등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시연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검은사막의 엑스박스 원 버전과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 PC 버전의 체험존을 마련하면서, 관람객들이 검은사막 IP(지식재산권)를 다양한 방법으로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부스 한편에는 펄어비스 스토어가 운영된다. 관람객들은 펄어비스 스토어에서 흑정령 프라모델, 흑정령 LED 무드등, 가모스 헤드 스태츄, 흑정령 망토 담요, 집업 후드, 티셔츠, 양말 등 여러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펄어비스 스토어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일 흑정령 LED를 구매한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흑정령 봉제 인형을 지급하며, 검은사막 굿즈 럭키백을 매일 50개씩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또한 매일 12시와 16시에 럭키백을 구매하는 선착순 25명에게 검은사막 IP 4종 쿠폰(장인의 기억, 크론석, 광원석 파편, 카마실브의 축복 등) 1종을 지급하며, 가모스 헤드 스태츄 구매자에게 검은사막 PC 및 콘솔버전에서 사용 가능한 어린 황금 용(1세대) 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