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쿠폰과 굿즈, 한정 아이템까지. 지스타를 찾는 유저들의 관심은 굿즈와 이벤트에 쏠린다. 여기 유명 인플루언서도 현장을 방문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부스의 별도 공간에서 검은사막 관련 굿즈를 판매한다. 흑정령 LED 무드등을 구매한 선착순 20명은 검은사막 IP(지식재산권) 게임쿠폰과 함께 흑정령 봉제인형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작 발표회 이후 해외 인플루언서 Typical Gamer의 신작 시연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밖에도 MC서한결이 진행하는 섀도우 아레나 이벤트와 MC모영순의 퀴즈 이벤트, CM민디의 경품 이벤트도 메인 무대에서 열린다.

펍지는 배틀그라운드의 개발과정과 세계관을 기반으로 디자인한 체험형 부스로 관객을 맞는다. 배틀그라운드, 언더독, 파트너, 아티스트 4개의 테마로 꾸민 FACE: PUBG 부스는 인터랙션 무비와 콜라보 조형물, 그래비티 등을 전시했다.

관객들은 SNS 인증, OX퀴즈, 스탬프 미션으로 펍지 PVC 가방, 진통제 젤리, 쿠폰 등의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전시관과 함께 마련된 2층 굿즈샵에서는 지스타 2019 한정 아이템 커버낫 콜라보 상품을 판매한다.

넷마블도 4종의 신작 중심으로 무대 이벤트를 준비한다. A3: STILL ALIVE는 30인 배틀로얄과 3인 팀전을 최초 공개, 관객과 인플루언서가 함께 참여하는 'A3 30인 BJ 배틀로얄'이 열린다. 또한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시연한 관객들에게 피규어, 마우스 장패드를 뽑을 수 있는 교환권과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2년 만에 지스타로 복귀한 그라비티는 시연작과 연계한 이벤트를 연다. 라그나로크 IP 신작을 체험하고 관련 퀴즈를 해결하는 ‘RO 퀴즈쇼’와 ‘퍼들드 머들드’ 챌린지 이벤트, ‘그라비티 인디 오락실’ 등 이벤트에 참가한 관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