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클래식, 고난도 던전 ‘킬리언의 사형장’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3일, ‘테라 클래식’에 ‘킬리언의 사형장’을 업데이트했다.  

최상위 유저를 위한 ‘킬리언의 사형장’에서는 기존 장비를 뛰어넘는 최고 등급인 ‘신화 장비’ 재료 획득이 가능하며, 서버에서 가장 먼저 ‘킬리언의 사형장’을 클리어한 유저에게 추가 보상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기존 길드전과는 별개로 개인이 쉽게 참가 가능한 ‘자유 길드전’을 오픈한다. 자유 길드전은 개인 또는 파티 단위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한 유저들끼리 진영이 랜덤으로 결정되어 길드전을 진행하게 된다.

이 뿐만 아니라, ‘신규 날개’와 ‘상위 등급 문장’이 추가 돼 더 높은 단계의 육성이 가능해졌으며, 장비 시스템 개편을 통해 PvP 옵션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유저간 1:1 전투가 가능한 ‘챔피언 아레나’, 3대 3 팀전 모드로 접전을 펼칠 수 있는 ‘명예의 아레나’, 10인 중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배틀로얄 PvP ‘용맹의 전장’도 개편해 유저 보상의 폭을 확대했다.

퍼즐앤드래곤, 사무라이쇼다운 콜라보레이션 진행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고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이 SNK의 ‘사무라이 쇼다운’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1월 27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마법석 6개! 사무라이 쇼다운 콜라보 에그’에서 ‘하오마루’, ‘나코루루’ 등 총 13종의 사무라이 쇼다운 콜라보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콜라보 몬스터 중 ‘리무루루’를 처음 획득하면 ‘사무라이 쇼다운 드롭’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시키’, ‘타치바나 우쿄’ 등 일부 캐릭터는 궁극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로그인 시 최초 1회에 한해 ‘사무라이 쇼다운 콜라보’ 대상 몬스터 중 랜덤으로 1종을 얻을 수 있는 ‘개최기념! 사무라이 쇼다운 콜라보 에그’를 증정한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10개+확정 리무루루 에그’와 ‘마법석20개+6성 확정 사무라이 쇼다운 에그’ 등의 구매가 기간 한정으로 가능하다.

이와 함께 ‘사무라이 쇼다운 퀘스트’가 등장한다. 각 플로어를 처음 클리어하면 플로어마다 설정된 퀘스트 보상이 게임 내 메일로 전달된다. Lv10 [고정 팀] 첫 클리어 시 ‘개최기념! 사무라이 쇼다운 콜라보 에그’를 1회 증정하며 모든 층을 클리어하면 ‘이벤트 메달(무지개)’를 게임 내 메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스킬 레벨 업 사무라이 쇼다운’과 ‘협력! 사무라이 쇼다운’ 던전도 함께 개최되어 던전을 즐길 수 있다.

블리자드, ‘하스스톤: 전장’ 오픈 베타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하스스톤: 전장 오픈 베타를 13일 시작했다.

용의 강림 카드 팩을 획득한 모든 유저들은 멋진 전장 관련 보너스 혜택들을 받게 된다. 카드 팩 10개를 획득하면 하스스톤: 전장에 베타 기간 이후 도입될 예정인 종합적인 통계 추적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20개 획득 시에는 매 경기 시작 시 우두머리를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둘 대신, 하나 더 늘어난 셋을 선택할 수 있다. 

30개를 획득하면 시각적인 이모티콘을 사용하여 상대방과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는 기능을 잠금 해제하게 된다.

하스스톤: 전장 오픈 베타와 함께, 하스스톤 관련 실물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팬들을 찾아간다.  오는 20일까지,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하스스톤: 전장 플레이 팁 영상을 확인한 다음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하스스톤: 전장 키아트 액자 및 하스스톤 테마로 제작된 쿠션, 마우스 패드, 노트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