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라이엇게임즈, 10주년 이벤트 진행 및 넷마블, 유튜브 구독자 250만 돌파

기사승인 2019.10.17  20:50:24

공유
default_news_ad1

넷마블, 자체 운영 4개 유튜브 채널 구독자 250만명 돌파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수가 25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넷마블은 ‘넷마블TV’, ‘모두의마블TV’, ‘마블 퓨처파이트’, ‘BTS WORLD Official’ 등 4개의 자체 채널 유튜브를 통해 250만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수를 확보했다. 

‘넷마블TV’, ‘모두의마블TV’, ‘마블 퓨처파이트’ 등 3개의 유튜브 채널은 지난 8월 구독자 10만명을 넘어 유튜브로부터 ‘실버 버튼’을 획득했고, ‘BTS WORLD Official’은 지난 7월 구독자 210만명을 기록하며 ‘골드 버튼’을 수상했다. ‘실버 버튼’은 유튜브의 파트너 기준을 충족한 채널이 구독자 10만명 이상을 확보하면 얻을 수 있고, ‘골드 버튼’은 동일 기준 구독자 100만명 이상을 확보해야 한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최근 출시한 ‘쿵야 캐치마인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 ‘쿵야TV’를 비롯해 ‘세븐나이츠TV’, ‘리니지2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등 총 10여개 채널을 운영하며 꾸준히 구독자 수를 늘려가고 있다. 

프렌즈팝콘,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7일, ‘프렌즈팝콘’의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프렌즈팝콘’은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먼저, 11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 후 5판을 플레이한 유저 전원에게 한정판 ‘크림여우와 프렌즈팝콘’ 컬래버레이션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또, 19일부터 23일까지 ‘3주년 기념 생일상 차리기 이벤트’ 미션을 수행한 유저들에게 ‘카카오프렌즈 리틀 라이언 핫팩 파우치’과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3주년 기념 생일 케이크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해 ‘3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인 데코 포인트로 꾸미기 아이템을 교환하고 ‘케이크’를 꾸민 유저들에게 교환 횟수에 따라 ‘카카오프렌즈 3단 미니 샤워 퍼프’, ‘라이언 가습기’, ‘후디 라이언 포터블 스피커’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라이엇게임즈, 10주년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박준규)가 LoL 10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먼저 저렴한 가격으로 챔피언 스킨을 구입할 수 있는 ‘나만의 상점’이 열렸다. 이번 나만의 상점에는 최초로 전설급 스킨이 포함될 수 있다.

17일부터 31일까지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로 1,200 RP 이상을 결제할 시, 1,5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8일부터는 지난 2009년 정식 출시 후 현재까지 LoL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아낌없이 주는 10일 + 보너스 1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빠른 대전 게임을 진행하면 매일 차례대로 보상을 제공한다. 이벤트 1일차부터 10일차까지 순차적으로 10주년 아이콘과 감정표현 와드, 파랑정수 6,300개, 명품 상자 & 열쇠 세트, 꼬마 전설이, 주황 정수 3,000개, 스킨 파편, 25 프레스티지 포인트, 월드 챔피언십 토큰 200개, 보석 2개, 랜덤 전설급 스킨 1개 등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특별 보너스 날인 11일 차에는 '애니 벌써 10주년!' 스킨이 제공된다.

페이스북에서도 18일부터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매일 퀴즈를 맞힌 선착순 100명에게 ‘별 수호자 징크스’, ‘하이 눈 쓰레쉬’, ‘챔피언십 제드’ 등 총 10개 종류의 스킨을 10일 간 선물한다.

데스티니 차일드, 할로윈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할로윈데이를 맞아 금일부터 오는 11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프트업은 ‘2019 할로윈 내러티브 던전’을 개방하고 할로윈을 기념한 신규 차일드 ‘라이마’를 공개했다. 해당 던전에는 할로윈을 즐기러 인간계로 내려온 ‘라이마’가 등장해, 내러티브 미션 달성시 유저에게 할로윈 사탕을 지급한다. 유저는 획득한 사탕 개수에 따라 두가지 할로윈 도넛세트로 교환할 수 있다.

일반 할로윈 도넛세트에는 11연차 소환권, 연마제, 크리스탈 등이, 고급 할로윈 도넛세트에는 5성 차일드 소환권, 5성 소울카르타 소환권, 코어재료 등 아이템이 들어있다. 할로윈 사탕은 ‘할로윈 내러티브 던전’ 외에도 모아모아 파라다이스, 리자의 숙제에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기념해 10월 24일부터 일주일간 독도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독도와 관련한 인물을 묻는 간단한 퀴즈를 푼 유저 전원에게 크리스탈 1,000개를 지급한다.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1st WAVE 플러스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기존보다 혜택이 강화된 '1st WAVE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17일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보물상자로 행운을‘, '연금술사의 혜택'과 '장비 강화와 함께 행운을' 등의 이벤트를 통해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회원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이번 ‘1st WAVE 플러스 이벤트'는 회원들에게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강화 주문서’의 대량 확보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보물상자로 행운을‘ 이벤트는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에게 보물상자와 실버를 주면 각종 강화 주문서와 경험치 증폭의 룬, 신성수와 두카토 금화 등의 보상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연금술사의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회원들은 연금술사 곤 NPC의 강화 주문서 제작 의뢰 시 재료로 사용되는 강화 주문서 수량이 대폭 감소한다. '일반 강화 주문서'와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한정이며, 회원들은 적은 수량의 강화 주문서만으로도 효율적인 아이템 강화가 가능하다

장비 강화 기회의 마지막으로 '장비 강화와 함께 행운을'이 새로 추가되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장비 강화를 시도한 유저 중 5개 캐릭터를 추첨해 '고대의 무기 강화 주문서'와 '고대의 방어구 강화 주문서'를 지급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